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리세마라 필요할까? 소요 시간 및 방법 (소환권 10장)

반응형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리세마라 필요할까? 
소요 시간 및 방법
(소환권 10장)

 

 


 

 

 

항상 모바일 게임이 등장하면 리세마라에 대해서 이야기를 많이 한다. 리세마라는 리셋 + 마라톤으로 초반에 무료로 주는 뽑기권에서 좋은 것이 나올때까지 무한정 게임을 새로 시작하는 말이다. 게임을 리셋하는데 그 방식이 마라톤을 뛰는 방식이라고 해서 게이머들 사이에서는 최대 관심사이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오픈하자마자 리세마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기 때문에 그냥 지나칠 수 없다. 보통 게임을 할 때 리셋마라를 거의 안하는 편이라 굳이라는 생각이 있지만 효율이나 방식을 알아보고 판단을 맡겨보도록 하려 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리세마라 방법

 

당연히 리세마라의 기본적인 방법은 내가 지금 하고 있는 게임을 게임사 DB에 전송하지 않는 것이다. 리세마라의 가장 중요한 것이 계정 연동을 하지 않는 것이다. 게임에 계정 연동을 하는 순간 어디에서든지 내가 접속하려는 게임은 유지가 되며 리셋하기가 매우 어려워진다.

 

게스트 모드로 세븐나이츠 리세마라 구간까지 쭉 달리고 소환을 진행하는데, 이 때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시 처음부터 이 상황을 반복하면 된다. 폰에 따라 메모리만 지워도 되고 게임 자체를 다시 설치해야한다. 꽤나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니다.

 

아래의 그림의 게임 옵션에서 연동하는 순간 리세마라는 포기해야한다. 아니, 포기까지는 아니더라도 매우 귀찮아지는 상황이 발생한다.

 

 

계정 연동 보상이 있기 때문에 초기에 계정 연결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 어차피 리세마라 다 하고 시작해도 이 보상은 분명 남아있을 것이기에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서두에서 말씀드렸듯 전 리세마라를 하지 않아 바로 연결하고 보상을 받았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리세마라 소요시간

 

원래 리세마라를 하지 않는 편이어서 소요시간을 보통 따지지는 않는데 그래도 이번에는 혹여 리세마라를 하시려는 분들이 계실까싶어 계산을 해보기로 하였다.

 

게임마다 리세마라의 시간을 어떻게 계산할까. 보통 소환권을 주는 타이밍을 리세라마의 타이밍으로 계산한다. 이번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리세마라 타이밍은 아마 1막 그랑시드의 크리온 왕의 일지가 되지 않을까 싶다. 소환에 대한 퀘스트를 설명해주면서 소환권을 주기 때문이다. 아마 그 이상은 가고 싶어도 시간이 오래 걸려서 가지는 못할 듯 하다.

 

 

 

개인의 편차가 있겠지만 크리온 왕의 일지까지 도달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40분 정도가 소요된다. 영상 스킵도 잘 되지 않고 방치로 스무스하게 깨지는 못한다.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져줘야하기 때문에 꽤나 귀찮음도 소요가 된다.

 

크리온 왕의 일지까지 클리어하면 카드 소환권 10장을 주며, 무료 1회 소환이나 루비를 사용해서 10번 이상 더 뽑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된다. 이렇게 해서 4성을 뽑고 시작하기 위해 리세마라를 하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근데 솔직히 리세마라 40분이면 너무 오래걸리긴 한다. 차라리 그 시간에 스토리를 미는 것이 나을지도 모른다.

 

 

한 번 리세마라를 해서 끝날 것이었으면 마라톤의 마자도 붙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귀중한 시간을 리세마라에 쏟기 보다는 여유롭게 3성따리 귀여운 친구들가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리세마라는 개인의 취향일 뿐 어떤 것이 정답이라고 말할 순 없다. 개인의 취향이 좋은 친구들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이라면 충분히 해봐도 괜찮을 것 같다.

 

 

 

다 쓰고 나니,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포럼에서 리세마라 방법에 대해 글을 쓴 것이 있다. 참고하면 좋을 것 같은데, 말리고 싶긴 합니다. 그 시간에 빨리 스토리를 미는 편이 좋을 것 같아요 :)

 

 

올 스킵 기준 40분 26연차!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리세마라 방법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7월 28일(수)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정식 오픈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에서는 레이첼이나 태오 등 전작에서 활약했던 다양한 영웅들이 카드 형태로 등장하며, 영웅 소환을 통해 만나...

forum.netmarble.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