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일곱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 이벤트 정답

반응형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일곱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 
이벤트 정답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오픈이 1주일도 남지 않았다. 진짜 할 게임 없어서 지금 드릉드릉 하는데 벌써 일주일도 안남았다니 참으로 설레는 밤이 아닐 수 없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사전 이벤트가 여러개 존재하는데 오늘은 그 중의 일곱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를 진행해보려 한다.

 

사전 이벤트 용이라 얼마 살아있지 못할 포스팅이지만 그래도 나름 기다리는 마음으로 작성해보고자 하려한다. 일단 이벤트 참여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로그인은 사전예약 할때 작성한 핸드폰 번호로 가능하다. 그러니 이벤트를 참여하기 전 사전예약부터 하는 것이 좋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 일곱 영지 계승자 자격 테스트 이벤트

24K 황금 영웅 카드부터 호주 왕복 항공권까지, 일곱 영지 퀴즈풀고 풍성한 경품 받아가세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진행 중!

skr.netmarble.com

 

 

역시 대기업이라 다른가 싶다. 이벤트 일러스트도 예쁘다는 생각이 든다. 여튼 일곱 영지의 영웅들이 준비한 대보물을 찾아야 한다. 영지를 방문해서 퀴즈를 풀기만 하면 상품을 주는건 아니고 응모를 할 수 있다.

 

 

1영지부터 7영지까지 구성되어있으며, 황금 영웅카드, 아이패드, 호주왕복 항공권, 게이밍 헤드셋,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등 7가지 다양한 선물이 있지만, 이런걸 한 번도 당첨되본적이 없는 나는 그냥 포스팅거리 하나 얻었다고 생각하고 풀어보려한다.

 

 

7영지는 신비의 숲부터 복수자의 지옥까지 7개의 영지이며, 클릭한 후에 문제를 풀면 끝이 난다. 사실 세븐나이츠를 즐겨 하셨던 분이라면 충분히 풀 수 있는 수준이지만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어렵다고 생각이 든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친절하게 넷마블에서 힌트까지 제공하고 있다.

 

 

 

힌트의 내용은 아래와 같다. 사실 세븐나이츠를 모르는 분들이면 사실 힌트를 봐도 이게 뭔가 싶을 내용들이 있기 때문에 그냥 힌트가 의미가 없다고 생각한다. 힌트를 보고 풀 정도면 안 보고도 풀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영지 힌트 내용
1영지 신비의 숲 O의 자리, 루디의 속성을 잘 생각해보세요
2영지 침묵의 광산 희미하게 날이 밝아오는 빛 / OO의 눈동자
3영지 화염의 사막 레이첼과 관련 있는 불사조는 OO의 존재이다
4영지 암흑의 무덤 ① 클라이언트 ② 클라우디아 ③ 클레오파트라
5영지 용의 유적지 용이 불을 내뿜을 때의 컬러는?
6영지 눈보라의 대지 세븐나이츠에서 용과 친밀한 영웅으로 5영지의 영주 이름은?
7영지 복수자의 지옥 7영지 복수자의 “지옥”과 관련이 있다.

 

정답은 아래과 같다. 힌트와 비교해보면 비교적 힌트를 잘 주셨다고 볼 수 있다. 그래도 검색해보는 것이 최고가 아닐까 싶다. 아래의 정답을 각 영지에 입력하고 공유하면 모두 끝이 난다. 간단하다. 물론 당첨은 되지 않을 것이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간절히 기도해보자.

 

1영지 신비의 숲 정답: 빛의 자리
2영지 침묵의 광산 정답: 여명
3영지 화염의 서막 정답: 불멸
4영지 암흑의 무덤 정답: 클라우디아
5영지 용의 유적지 정답: 레드
6영지 눈보라의 대지 정답: 제이브
7영지 복수자의 지옥 정답: 지옥의 군주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안하기 때문에 링크 복사해서 아내한테 붙여넣기를 했다. 궁시렁 거리기는 하지만 친구도 없어서 보낼 사람이 없긴 하다. 혹시 모를 당첨을 위해 공유를 꼭 해야하니 이해해주길 바랬다. 이런 식으로 위의 정답을 모두 입력하면 7개의 영지를 모두 완료할 수 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