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블루스택 설치 - 최신 버전 설치 방법 (Pie 64비트 인스턴스)

반응형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블루스택 설치 - 
최신 버전 설치 방법 
(Pie 64비트 인스턴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 오픈 연기

 

무조건 크로스 플랫폼에서 모바일 게임을 하는 편이다. 핸드폰이 사양이 좋지 않기도 하고 PC 버전으로 해야 그래도 블로그 쓸 때 빠르게 작성할 수 있는 점이 크다. 또, 업무상 전화가 자주 오는데 핸드폰으로 할 경우 내 아까운 경험치들이 날아가는 것은 눈물을 머금고 봐야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당연히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진행하는 크로스 플랫폼이다. 다만 문제는 PC 버전의 오픈 일정이 미뤄지면서 오픈과 동시에 하지는 못하는 것으로 오피셜이 떴다. 그러면 핸드폰으로 해야하느냐? 아니다. 블루스택을 쓰고 있기 때문에 블루 스택으로 공식 PC 버전이 나올때까지 놀아볼 생각이다.

 

 

 

세븐나이츠 블루스택 설치가 안된다

 

블루스택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다운로드 하고 패치 파일을 설치하려 했더니 검은 화면에서 넘어가질 않는다. 아, 이거 도대체 왜그런가 싶어서 확인을 해보았더니 지금 집에 깔려있는 컴퓨터의 블루스택 버전이 지금 예전 버전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지금 내 방치형 게임인 다그닥 기사단이 돌고 있는 버전은 Nougat 64비트이다. 근데 이 조차도 최근에 받은 것인데 먹통인가 싶었다. 이럴 경우에는 그냥 최신 버전을 들고오는게 좋다. 또한 블루스택에서는 새로운 게임이 나올때마다 최적화된 버전을 다이렉트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다.

 

 

 

세븐나이츠 블루스택 최신 버전 설치하기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워낙 큰 게임이다보니 블루스택에서는 별도의 페이지를 만들어 홍보하고 있다. 맞춤형 블루스택 페이지가 있다면 당연히 설치 오류나 최적화 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해보자. 용량이야 조금 크지만 그래도 공식 PC 버전이 나올때까지는 가지고 놀만하다고 생각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와 Mac에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기 (앱플레이어)

블루스택 앱 플레이어를 설치하고 PC에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플레이하세요. 세계를 혼돈으로부터 구원할 준비가 되셨나요?

www.bluestacks.com

 

 

이미 블루스택이 깔려있는지라 새로 설치는 아니고 Pie 64비트 인스턴스를 생성하는 창이 뜬다. 결국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돌아갈 환경으로 설치가 안되어있다는 말로 생각하면 된다.

 

최신 버전으로 해야 최신 게임을 할 수 있다? 뭔가 말이 맞진 않지만 그래도 당장 해야하니 감사한 마음으로 블루스택 Pie 64비트 인스턴스를 만들어보자.

 

 

기존에 사용하던 Nougat 32비트와 64비트 아래 Pie 64-bit가 설치되고 있다. 하나는 방치형 게임을 돌려야해서 2개를 운영하긴 하겠지만 지금 내 GPU는 울고 있다. 그래도 어쩌겠는가 둘 다 포기할 수 없다.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을 눌러보자.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다시 설치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못 하는 것보단 낫다.

 

 

앱 스토어에서 설치까지는 이전 버전에서도 잘 되었다. 다만 설치 후 인게임으로 들어가는 상황에서 검은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아서 참으로 잘못되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블루스택 문제가 아니라 내 컴퓨터 문제일 수 있다. 

 

 

 

아주 잘 된다. 핸드폰으로 다운로드 할 때는 7기가였는데 630MB가 증가했다. 뭔가 패치를 진행하고 있는 것인가 생각이 든다. 그래도 뭐 어쩔 수 있겠는가. 지금 그게 중요한 것이 아니다. 11시 오픈인 세븐나이츠를 맞이할 준비를 어서 끝내야 한다.

 

컴퓨터에도 이것 저것 깔려있어서 SDS를 큰 것으로 구매해야하나 생각이 든다. 용량이 부족하다. 필요없는 게임들이나 영상들을 싹 다 지우고 널널하게 진행해야한다. 8월 중순에 서머너즈워 하게되면 방치형 게임은 잠시 접어둬야겠다. 3배럭은 못돌린다. 컴퓨터 벌써 운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에서 즐기기 위한 블루스택으로 준비 완료 되었다. 진짜 진짜 재밌었으면 좋겠다. 진짜 할 게임이 없다. 플리즈. 14시간 24분 뒤에 봐요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