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 전체화면에서 창모드 단축키 1초 해결 방법

반응형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 전체화면에서 
창모드 단축키 1초 해결 방법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오픈하면서 당연히 제2의나라처럼 PC 버전와 모바일 버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운영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리고 역시나 PC 버전을 출시해줘서 아주 설렜지만, 오픈 하자마자 이용할 수는 없었다. 그래서 하루는 블루스택으로 게임을 진행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블루스택 설치 - 최신 버전 설치 방법 (Pie 64비트 인스턴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블루스택 설치 - 최신 버전 설치 방법 (Pie 64비트 인스턴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 오픈 연기 무조건 크로스 플랫폼에서 모바일 게임을 하는 편이다. 핸드폰

jinoki.tistory.com

 

물론 앱스토어의 랭킹을 올리기 위해서 개발이 다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PC 버전을 오픈하지 않는다는 소문이 돌긴 하지만, 그것 또한 전략이니까 그러려니 하고 있다. 여튼 출시한지 13시간만에 PC버전을 정식 오픈하였고, 바로 다운로드를 했다.

 

사실 블루스택으로 하면 자원 소모량이 매우 크기도 하고 최적화를 해준다고 해도 게임사에서 직접 제작한 PC 클라이언트보다는 사실 못한 부분이 많다. 그래서 정식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다고 생각한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받을 수 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 넷마블

PC에서 즐기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skr.netmarble.com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 버전을 사용해본 결과 일단 그래픽도 확실히 좋고 자원 소비량이나 끊김 정도 등이 블루스택이랑 비교가 되지 않는다. 무조건 정식 버전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다고 추천드린다. 아마 PC 클라이언트를 활용하여 다양한 게임을 지원할 것으로 보이며, 제2의나라 할 때만 해도 한 개 게임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4개나 지원한다.

 

 

하지만 큰 단점이 있는데 설정값을 아무리 뒤져봐도 전체 모드에서 창모드로 변환하는 기능을 찾을 수 없었다. 제2의나라도 똑같았는데 이걸 왜 안만들어주는지 모르겠다. 이러면 회사 점심시간에 틀어놓기가 매우 부끄러울 수가 없단 말이다. 근데 제2의나라 때도 이와 같은 동일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심플하게 해결할 수 있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버전 창모드

 

PC버전 창모드를 하는 방법은 2가지이며, 그냥 단축키라 어렵지 않다. 원래 윈도우의 기능인 전체 모드 / 창모드의 단축키를 눌러주면 동일하게 적용이 된다. 단축키를 입력하면 PC 버전에 테두리가 생기며, 원하는 크기만큼 마우스로 드레그 해서 사용하면 끝이다. 1초면 해결되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PC버전 창모드 만들기였습니다 :)

 

 

Alt + Enter
F11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