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2?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 예약 및 쿠폰 이벤트 정리 (소환사 고르기)

반응형

 

 

서머너즈워2?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 예약 및 쿠폰 이벤트 정리 
(소환사 고르기)

 

 


 

 

 

바람의나라:연이나 제2의나라처럼 굉장히 오래하고 싶은 RPG들이 요즘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신작의 목마름이 굉장히 높다고 할 수 있다. 회사 후배의 권유로 시작했던 미르M은 현재 나 혼자밖에 하지 않는다. 외로운 싸움이다.

 

정확한 일정은 아오지 않았지만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 7월 중 오픈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서머너즈워는 당연히 당시 게임을 좋아했던 사람들은 모두 해본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당시에는 BM에 별다른 기분은 없었지만 현재까지 들려오는 소식에 의하면 꽤나 모든 면이 잘 꾸며진 게임이 아닐까 생각이 된다.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오픈 예정

 

아직 정확한 게임 영상도 올라오지 않았는데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유튜브가 벌써 5만명을 기록했다. 이만큼 사람들이 얼마나 기대를 하고 있는지 가늠이 된다. BGM이나 간단한 소개 영상만 있는데도 불구하고 말이다. 나 같은 게이머들이 한 둘이 아니라는 반증이 아닐까 싶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오픈은 7월 중순으로 예정만 되어있다. 다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보다 분명 앞에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된다. 당연히 대작 전에 오픈하는 것이 유리할 테니 말이다.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 이벤트 (사전 예약)

 

사전 이벤트 중 가장 큰 것은 당연히 사전 예약이 아닐까 싶다. 게임을 유지하는 게임사에서는 대충 어느정도 유저가 들어올 지 파악할 수 있고 그 수가 많다면 기사거리로도 활용할 수 있으니 말이다.

 

다만 사전 예약 보상이 엄청 좋을 순 없다. 주는 아이템이 어느정도의 가치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닥 크지는 않다.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당연히 나중에 시작하는 사람과 처음 시작하는 사람의 격차가 크게되면 당연히 신규 유저는 유입이 없을 수 있다. 뭐 그냥 뇌피셜이다.

 

여튼 사전 예약은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무한한 크로니클의 세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나만의 크로니클을 만들어갈 소환사를 찾습니다

summonerswar.com

 

 

사전 예약은 서머너즈 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핸드폰 번호만 있으면 가능하다. 윈도우 OS도 있는 것을 보니 요즘 유행하는 PC와 모바일의 크로스 플랫폼으로 제공될 예정인가보다.

 

모험을 위한 보상은 머리장식, 엔젤몬, 즉시회복물약 그리고 불꽃 질주마를 획득할 수 있다. 다만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그리 좋은 보상은 아닐 것이다. 그래도 기분은 좋으니까 :)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 이벤트 (소환사 고르기)

 

두 번째 이벤트는 첫 여정을 함께 떠날 소환사를 고르는 이벤트이다. 가장 많이 선택된 소환사에 투표한 분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주는 이벤트이다. 

 

 

 

첫 여정을 함께 떠날 소환사 고르기! 이벤트 안내

투표를 진행해주세요!진행중1. 첫 여정을 함께 하고 싶은 소환사를 선택해주세요!오르비아키나클리프제출수정

community.summonerswar.com

 

직업군은 세 개로 마법의 소환사 오르비아 / 치유의 소환사 키나 / 수호의 소환사 클리프가 있다. 당연히 나는 RPG를 처음 할 때부터 힐러를 좋아했기 때문에 힐러를 할 것 같다. 이전 파티사냥이 흥했던 당시나 힐러가 대접 받는거지 모바일 게임에서는 제2의나라에서부터 좋은 것을 못봤다.

 

하지만 낭만이라는게 있으니 치유의 소환사 키나를 하기로 한다. 아마 최대 투표자는 당연히 마법의 소환사 오르비아가 아닐까 생각이 된다.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사전 이벤트 (친구추가)

 

마지막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 오픈 기념으로 친구 추가하는 이벤트이다. 아래 링크에 설명은 자세하게 나와있으며,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카카오 채널은 친구추가하면 매주 치킨을 주거나, 당첨이 되지 않은 유저들은 3만 골드를 주는 이벤트이다. 채널 추가해서 이벤트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인다.

 

 

[톡채널 단독 이벤트] 카카오톡 채널 오픈 기념 매.월.치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입니다. 무한한 크로니클의 세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 무한하진 않지만, 많은 치킨을 준비했습니다. <매주 월요일은 치킨이 쏟아진다!> 줄여서, 매.월.

community.summonerswar.com

 

상세하게 진행 방식은 나와있기에 별 다른 설명은 필요 없지만 8월 8일, 즉 오픈하고도 이벤트는 진행되니 소소하게 금전을 챙기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보인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