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TFT 시즌8 사기주사위 확률표 사이트 (큰손 증강)

반응형

 

롤토체스 시즌8 사기주사위
롤토체스 시즌8 사기주사위

 

 

 

 

롤토체스 사기주사위 (큰손)

 

아주 초창기에 해본 롤토체스와 지금의 롤토체스는 정말 다른 게임라고 해도 무방한데,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증강을 고르는 것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증강이 나오고부터는 아이템이나 운빨 게임에서 약간의 전략과 내 미래의 방향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이 참 게임을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지 않나 싶다.

 

증강도 아이템도 매번 시즌때마다 바뀌곤하는데 그 중에서 가장 사용하기 어려운 증강이 내 입장에서는 '큰손'이다. 큰손에서 나오는 사기 주사위를 어떻게 사용해야할 지 잘 모르겠고,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과연 내가 원하는 기물이 나오지 않으면 매우 손해가 날 것 같은 이 기분이 든다. 그래서 잘 고르지는 않지만 그래도 간혹 선택해야하는 시기가 온다. 그때마다 어떤 기물에 사기 주사위를 써야하는지 알 수가 없다.

 

큰손 증강 프리즘
딱 한 번 선택해본 프리즘 큰손 증강

 

 

프리즘 단계의 큰손이 과연 내가 사용했을 경우에 다른 프리즘보다 더 나은 효율을 볼 수 있을거라곤 생각을 하지 않는다. 그렇다고 항상 외면할 수 없기 때문에 항상 큰손 사기주사위를 최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노력을 했고 많은 유튜버 분들과 고수 분들이 사용하는 사기주사위 확률을 알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사기주사위 확률표 사이트

 

사기 주사위 확률표를 볼 수 있는 사이트이다. 모든 것이 영어로 되어있지만 캐릭터마다 얼굴과 영어가 그렇게 어렵지 않은 것이 아니기에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사기주사위 사이트 metaTFT에서는 2가지만 알면 된다. 내가 뽑고 싶어하는 기물이 무엇인지와 어떤 기물에게 사용했을 경우 제일 효율이 좋은지만 볼 줄 알면 된다.

 

 

MetaTFT Loaded Dice Lookup - A Cheat Sheet for using Loaded Dice

Select a unit you want to roll:

www.metatft.com

 

metaTFT 홈페이지에서 'Select a unit you want to roll'은 내가 최종적으로 뽑고 싶은 기물을 선택하면 된다. 그러면 아래 다양한 기물이 등장한다. 가장 위에 있다고 무턱대고 사용하면 안되고 지금 현재 자신의 레벨을 확인해야 한다. 레벨마다 내가 원하는 기물의 확률이 달라진다. 

 

예를 들어 내 캐릭터 레벨이 4면 나서스를 뽑기 위해 미스포츈이나 징크스에게 사용하는 것이 확률이 제일 높다. 하지만 내 레벨이 8일 경우에는 미스포츈보다는 갈리오에 쓰는 것이 확률이 더 높다. 물론 엄청난 차이로 확률이 벌어지는 것은 아니지만 운빨 게임이라고 치부되는 롤토체스에서 조금이라도 높은 확률을 고를 수 있다는 것은 어마어마한 차이라고 생각한다.

 

작은 차이가 큰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사기 주사위 증강을 선택하면, 사이트의 확률표로 꼭 우승을 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이제 저도 시즌 8을 즐기러 가보겠습니다.

 

metaTFT 사기주사위 확률
사기주사위 레벨별 확률표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