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TFT 시즌 8 PBE 및 정식 일정 오픈일은?

반응형

 

 

 

 

 

롤토체스 시즌8 정식 오픈일

 

 

 

나에게 롤토체스 TFT란?

 

롤토체스 TFT를 처음으로 알았던 것은 시즌 6이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아내가 같이 게임을 하자는 사람이 아닌데 갑자기 롤토체를 하고 싶다고 말해서 그렇게 인연이 시작되었다. 너무 어려웠다. 어떤 것이 좋은지도 몰랐고 어떤 덱이 카운터였은지 몰랐으니까. 아이템도 조합도 몰랐고 왜 초밥에서 이 아이템을 먹었는지도 몰랐다.

 

재능없는 유부남이 게임으로 다이아몬드를 찍어본 기억이 없다. 롤토체스가 아마 생에 최초가 아닐까 싶다. 이런 롤토체스에 대한 열정이 시즌 7에서는 왜인지 모르겠는데 팍 식어버렸다. 그냥 내 취향과 맞지 않았을지 모른다. 그래도 반 년 정도는 롤토체스를 손을 놓았다. 그런데 이제 시즌 8로 다시 돌아온다.

 

롤토체스 Jinoki 점수
롤체지지 시즌 6.5

 

롤토체스 TFT PBE 및 정식 오픈일

 

 

11월 22일, 롤토체스 TFT 공식 홈페이지에 12.22 패치노트가 공개되면서 PBE 및 정식 오픈일이 공개되었다. 시즌 8을 정식 오픈하기 전에 즐길 수 있는 PBE 테스트 서버는 11월 16일 오전에 오픈이 된다. 이미 많은 유튜버분들이 PBE 테스트 서버를 통해 많은 공략을 먼저 맛 봐주시고 계신다.

 

12월 7일 라이엇 지역의 라이브 서버에 정식으로 오픈이 된다. 결국 12월 7일이 정식 오픈일이다. 12월 8일은 모바일까지 정식 오픈하면서 대망의 롤토체스 TFT 시즌 8이 오픈이 된다.

 

롤토체스 출시일정 오피셜
롤토체스 시즌8오픈 출시일정

 

 

롤토체스 시즌8은 시즌 7과는 게임 방식이 동일할 뿐 구성하는 덱이나 효과는 모두 달라지기 때문에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라고 하더라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어차피 고인물이나 뉴비나 새로 배워야하는 것은 동일하기 때문이다. 벌써부터 썸네일에서 재미있는 덱들이 대거 포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시간이 허락하지 않아서 PBE는 하지 못하겠지만 오픈하면 참 재미있는 것들을 많이 해보고 싶다.

 

유튜브 롤토체스 시즌8
역시 파동님 영상이 상단에 걸린다.

 

 

시즌 8 시너지 목록이나 아이템, 그리고 챔피언 목록을 보고 시즌 시작하기 전에 꿀 덱들을 조금 참고하여 베이스를 잡는 시간이 필요하다. 시즌 6때는 처음에는 요들 덱만 했던 것 같고, 시즌 7때는 세트나 이즈덱으로 초반 감(?)을 잡았던 시기가 있었다. 과연 이번 시즌 8 롤토체스의 리롤덱이 무엇이 될지. 1주일 남았다 :)

 

시즌8 시너지 목록
새롭기도하고 신기하기도하고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