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영웅의 길, 2022년 쿠폰 코드 번호 및 쿠폰 등록 방법 (사전예약 보상)

반응형

 

원펀맨 영웅의 길 썸네일

 

 

 

 

원펀맨 영웅의 길은?

 

원팬맨은 2022년 11월 29일 오픈한 모바일 게임이다. 평점도 좋고 라운지 내에서도 꽤나 좋은 게임이 나왔다고 할 정도로 출발은 꽤 괜찮다고 볼 수 있다. 원펀맨이라는 굉장히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만든 게임이기 때문에 사실 껍데기만 원펀맨이지 다른 게임과 비슷한 형식이다. 그래도 원펀맨만의 특징이 잘 녹아져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원펀맨 게임이 두 개가 있는데 최강의 남자와 영웅의 길, 잘은 모르지만 일단 회사가 다르기 때문에 다른 게임이지 않을까 싶다. 최강의 남자는 해보질 않아서 잘 모르며 영웅의 길에 대한 쿠폰 코드 포스팅이 될 듯 하다.

 

원펀맨 최강의 남자 / 영웅의길
원펀맨: 영웅의 길

 

 

게임 그래픽이 단순하고 큼직큼직한 것을 좋아하다보니 원펀맨 영웅의 길은 꽤나 오랫동안 할 수 있을 것 같다. 지금 해야될 게임이 문명도 있고 트오세도 있고 원펀맨에다가 롤토체스까지 해야하니 이거 원 시간을 쪼개서라도 다양하게 즐기고 싶다. 여튼 너무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라 귀엽게 느껴진다.

 

원펀맨 귀여운 그래픽
원펀맨 귀여운 캐릭터들

 

 

원펀맨 영웅의 길, 쿠폰 등록 방법

 

원펀맨 영웅의 길 뿐만 아니라 대부분 쿠폰 등록 방법은 비슷하다. 인게임에서 가능하던지 혹은 웹에서 하던지 둘 중 하나인데 원펀맨은 인게임에서 진행한다. 우측 상단에 프로필을 클릭하여 설정 화면으로 들어간다.

 

원펀맨 설정
원펀맨 설정

 

설명 화면, 즉 플레이어 정보에 계정 설정이나 게임 설정 등 다양한 옵션이 존재하며 가장 아래 쿠폰 코드를 클릭하여 쿠폰을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원펀맨 쿠폰코드 설정
원펀맨 쿠폰 코드

 

 

 

 

원펀맨 영웅의 길, 쿠폰 코드 번호

 

현재까지 공개된 쿠폰만 작성되었으며 공식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추가 수령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 100만 돌파 기념]

쿠폰 번호: 자동 습득

보상 내역

  - 10만명 돌파 - 랜덤 레어 캐릭터 조각 30개, 다이아 200개(달성)
  - 30만명 돌파 - 랜덤 레어 캐릭터 조각 30개, 레어 강화 물약 10개, 다이아 300개(달성)
  - 50만명 돌파 - 머니(대) 9개, 정예 강화 물약 5개, 다이아 500개(달성)
  - 70만명 돌파 - 소환령 10개, 캐릭터 경험치(대) 3개, 다이아 800개(달성)
  - 100만명 돌파 - 소환령 10개, 힘의 결정(대) 3개, 다이아 1,000개(달성)

유효 기간: ~ 알 수 없음.

 

 

[수능 서프라이즈 쿠폰]

쿠폰 번호: GOTOSKY
보상 내역: 소환령 3개 + 캐릭터 경험치(소량) 10개 + 머니(소량) 10개
유효 기간: ~ 2023. 2. 28까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