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4구역 / 5구역 탐색 (디오니스의 방황하는 영혼, 영혼을 인도하는 존재, 보물찾기 위치)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4구역 / 5구역 탐색 
(디오니스의 방황하는 영혼, 영혼을 인도하는 존재, 보물찾기 위치)

 

 


 

 

 

11월 2일부터 약 2주간 참으로 더디고 느리고, 그리고 부족하게 작성된 포스팅이 마무리가 된다. 에피소트 8 마지막 챕터인 마족수감소 4구역과, 마족수감소 5구역이 마무리가 되었다.

 

이제 부캐도 키우고 파밍도 하고 좀더 내 캐릭터를 강하게 키우는 작업을 하면서 에피소드 9를 기다려야겠다. 참 잘 만든 게임이라고 생각이 든다. 이제 조금 여유롭게 게임을 즐겨야 할 때가 아닌가 싶다.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4구역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맵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맵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수집하기 위치 (수상한 초록 그리바)

 - 히든 서브 퀘스트: 디오니스의 방황하는 영혼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5구역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맵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맵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수집하기 위치 (하루갈)

 - 히든 서브 퀘스트: 영혼을 인도하는 존재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4구역 / 5구역 - 보물찾기 위치

 

마족수 감소 4구역 맵은 진짜 크다. 그래서 사냥하시는 분들도 많고 꽤나 인구 밀도가 적은 편이다. 의뢰 쌓기도 편하고 사냥하기도 편하다. 생각보다 엘리트 몬스터 잡기도 어렵지 않았던 것 같다. 진짜 큰 맵에 비해서 보물은 단 3개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퀘스트를 깨다보면 저절로 가는 위치니 그 때 찾으면 된다. 처음부터 가기에는 생각보다 맵이 커서 발이 아플 수 있다.

 

 

마족수감소 5구역은 총 4개의 보물이 존재한다. 이제 최초 오픈하고 나서의 마지막 맵이다. 꽤나 멀기도 하고 워프도 많아서 귀찮아 보이지만 마지막 맵이라는 생각을 하면 그렇게 오래 걸리는지도 모르게 하게 된다. 마지막 보물 상자를 열고 나서는 시원 섭섭하기도 했다. 크게 어렵지 않다.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4구역 / 5구역 - 엘리트 몬스터 기록하기

 

엘리트 몬스터도 분명 넓은 맵 중에서 다양한 곳에서 나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다만 초반에 엘리트 몬스터를 잡고 나서는 주의깊게 맵을 쳐다보지 않아서 잘 모르는 것일 수 있다. 초반에 찾은 수상한 초록 그리바를 통해 그 이후의 맵에서는 엘리트 몬스터가 나오는지 의문이다.

 

하지만 우리는 알 수 있다. 분명 나올 수 있다는 것을. 만약 찾지 못했다면 아래 표시된 곳에서 자동사냥을 해두면 금방 잡는다. 별표는 실제로 그리바를 잡은 위치를 표시해 두었다.

 

 

마족수감소 5구역에서 엘리트 몬스터는 수상한 혹은 뭐 기타 접두어가 붙지 않아서 처음에는 아닌 줄 알았다. 근데 엘리트 맞다. 이름은 하루갈이고 다양한 곳에서 젠 되는 것은 확실하나 워낙 인기가 많아서 아마 나오자마자 울면서 집 갔을 확률이 매우 높다. 그래도 아마 계속 5구역에 계실테니 언젠가는 깨시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4구역 / 5구역 - 채집물 수집 위치

 

마족수감소 4구역의 채집물은 총 2개이다. 초반 지역에서 깨진 바위 조각와 커다란 뼈 조각이 모두 나오기 때문에 초반에 채집하고 넘어가는 것이 깔끔하다고 생각이 든다. 채집물 관련 퀘스트도 없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듯 하다.

 

반응형

 

 

 

에피소드 8 마족수감소 5구역의 채집물도 2개다. 널렸다. 그냥 길에 널려있으니 줍줍하면 된다. 아쉽긴 해도 이제 채집물도 한동안 모을 일 없을 듯 하다. 잘가요.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4구역 / 5구역 - 서브 퀘스트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4구역의 서브 퀘스트는 '디오니스의 방황하는 영혼' 하나이다. 그 외에 서브 퀘스트는 해당 퀘스트 완료 후 자동으로 해금이 되니 크게 걱정할 것은 없다. 해금 조건은 방황하는 영혼을 찾게 되면 해금이 된다.

 

 

디오니스의 방황하는 영혼이다. 보통 많은 분들이 보물 찾으면서 눌러보셨을 가능성이 크다. 여튼 보물 상자 옆에 있기 때문에 어디선가 보았던 분도 계실 것이고 이미 누르신 분도 계실 것이다. 만약 위치를 까먹으셨다면 아래 위치에서 다시 한 번 찾아가 활성화 하면 퀘스트가 해금이 된다. 해금 후 어려운 퀘스트는 없기에 맘 편히 진행하시면 된다.

 

 

마족수감소 5구역에는 히든 퀘스트가 2개 존재한다. 영'혼을 인도하는 존재'는 레벨 제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꼭 레벨을 올린 후 도전하는 것이 좋다. 보통 메인 퀘스트를 다 깨고 히든 서브 퀘스트를 하면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무리가 없다. 히든 퀘스트 레벨은 74이다. 74 이후부터 가능하다.

 

 

히든 퀘스트 레벨이 74 이후부터 된다는 사실을 나도 알고 싶지 않았다. 하우벅 처치 전에 히든 퀘스트 캡쳐할 겸 와 보았는데 해금이 되지 않고 74에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았다. 보통 메인 퀘스트를 밀고 왔기 때문에 한 번도 막혀본적이 없는 것 같다. 여튼, 이렇게 3명의 영혼에게 대화를 걸면 히든 퀘스트가 오픈이 된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