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1구역 / 3구역 탐색 (이름 없는 영혼, 엄마의 사진, 몬스터 기록하기, 보물찾기 위치)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1구역 / 3구역 탐색 
(이름 없는 영혼, 엄마의 사진, 
몬스터 기록하기, 보물찾기 위치)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마족 수감소에 도착을 했다. 맵도 굉장히 껄끄럽고 유저분들이 많아 엘리트 몬스터를 찾기도 쉽지 않다. 하지만 다음 에피소드가 나올 때까지 여기서 주구장창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듯 하다. 이제 챕터 2개만 남았다. 아마 오늘 안에 클리어 할 것 같은데 기분이 시원 섭섭하다. 근데 왜 2구역은 없지.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1구역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맵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맵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수집하기 위치 (수상한 초록 엘디고)

 - 히든 서브 퀘스트: 이름 없는 영혼 (짐가방)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3구역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맵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맵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수집하기 위치 (수상한 초록 빅 그리바)

 - 히든 서브 퀘스트: 엄마의 사진 위치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1구역 / 3구역- 보물찾기 위치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마족수감소 1구역이다. 맵도 이쁘게 잘 되어 있고 자동 사냥 돌려놔도 충분히 좋은 효율을 뽑아낼 수 있을 듯한 구조이다. 워프가 많아서 자동 이동에 꽤 번거로움이 있지만 뭐 그건 그렇게 큰 이슈는 아닌 듯 하다. 조금 귄찮긴 해도 할만 하다.

 

마족수감소는 총 4개의 보물이 존재하고 각 섬마다 하나씩 존재한다. 그리고 마족수감소 메인을 진행하기 전 의뢰로 1000마리 몬스터 잡기는 받아도 될 듯 하다. 메인 및 서브 퀘스트로 못해도 1500마리는 잡는 듯 하니 말이다.

 

 

 

마족수용소 3구역, 참 크다. 워프가 많으면 참 힘든 것 같다. 근데 몬스터도 많아서 의뢰나 퀘스트 깨기에는 편한 것은 있다. 그렇기 때문에 자동사냥 돌려놓기 참 좋은 곳들이 바로 마족 수용소인듯 하다. 마족 수용소 3구역의 보물은 총 3개이고 아래와 같다. 최 우측 하단에 있는 보물상자를 어떻게 가는지 몰라서 한참 돌아다녔기 때문에 가는 방법을 표시 해두었다.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1구역 / 3구역 - 엘리트 몬스터 기록하기

 

마족수감소 1구역에 존재하는 엘리트 몬스터인 수상한 초록 엘디고는 사실상 각 섬에 다 분포한다고 보는 것이 맞을 듯 하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다음 에피소드가 없기 때문에 마족수감소에서 계속 지내야하기 때문에 엘리트 몬스터는 한 번은 만나지 않을까 싶다. 아래 별표는 실제 잡았던 곳을 표시해두었다. 워낙 몬스터 잡기 퀘스트가 많아서 알아서 잡아지지 않을까 생각을 한다.

 

 

마족수감소 엘리트는 그냥 찾아다니지 않고 퀘스트 깨다가 잡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래서 쉽게 잡을 수 있다. 근데 운이 안좋으면 전 맵에 수상한 초록 빅 그리바 그림자도 구경 못할 수 있다. 워낙 많은 유저분들이 포인트에서 자동 사냥을 하고 계시기에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느긋하게 사냥하다보면 언젠가는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1구역 / 3구역 - 채집물 수집

 

마족수감소 1구역의 채집물은 2개이다. 아이콘들도 달라서 크게 어렵지는 않다. 나오는 지역이 제한되어 있긴 하지만 채집물 관련 퀘스트도 없기 때문에 길에 널려있다. 혹여 구하지 못하신 분들이라면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된다.

 

반응형


오랜만에 채집물 4개짜리를 본 듯 하다. 채집물 개수도 적고 또 4개 중에 아이콘 겹치는 것도 많아서 꽤나 어렵다. 이름도 왜이렇게 비슷한지. 생각보다 시간 투자를 조금 한 채집물이다. 아마 아래 그림을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으니 만약 마족수감소 3구역에서 채집하지 못한 채집물이 있다면 아래 그림을 참고하면 된다.

 

 

 

 

에피소드8 마족수감소 1구역 / 3구역 - 서브 퀘스트

 

마족수감소 1구역의 히든 서브 퀘스트는 총 3개지만 이름 없는 영혼 하나만 클리어하면 모든 것이 해금이 되는 구조이다. 그렇기 때문에 짐가방 3개만 찾아서 해금하면 간단하게 해결이 된다. 짐가방은 사냥을 하면서 충분히 보셨기 때문에 수집하기 어렵진 않을 것 같다. 

 

 

 

아래에 누군가의 짐가방 위치를 표시해두긴 했지만 저기 말고도 다양한 곳에서 젠이 되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만약 찾다 찾다 못 찾겠다면 아래 맵을 참고하여 3개를 수집하시면 퀘스트가 해금이 된다.

 

 

 

마족수감소 3구역의 히든 서브 퀘스트도 총 3개지만 '엄마의 사진'만 클리어하면 자동으로 해금되는 퀘스트들이다. 그렇기 때문에 엄마 사진만 구해오면 뭐 크게 어려움 없이 퀘스트를 해금할 수 있다.

 


아래 그림처럼 사진 조각은 여러군데 뿌려져있다. 참고로 맵에는 표시가 되지 않았지만 제일 처음 시작지점에도 사진 조각이 등장하지만 그래도 한 번에 여러군데에서 수집하기에는 이만한 구역도 없다. 5개 정도 먹으면 퀘스트가 해금이 된다. 나머지는 평이한 퀘스트이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은 없을 듯 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