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7 왕릉 2층 / 3층 탐색 (부서진 왕릉 비석수리, 피아식별 장치 고장, 보물찾기 맵 위치 등)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7 
왕릉 2층 / 3층 탐색 
(부서진 왕릉 비석수리, 피아식별 장치 고장, 보물찾기 맵 위치 등)

 

 


 

 

 

 

에피소드 7이 끝났다. 꽤나 오랜시간 또 주차를 해야겠지만 그래도 분열 특이점 열쇠가 60개 포함에서 다수에 열쇠를 모아두었으니 바로 70으로 갈 수 있으면 좋겠다. 그래도 이제 2주간 느릿느릿 진행하면서 시작한 트리 오브 세이비어 에피소드가 끝이 보인다. 빨리 끝내고 부캐 키워야지 :)

 

에피소드7 왕릉 2층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맵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맵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수집하기 위치 (무덤지기 베누켈로스)

 - 히든 서브 퀘스트 특이사항 없음

 

에피소드7 왕릉 3층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맵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맵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수집하기 위치 (무덤지기 마우로스)

 - 히든 서브 퀘스트: 부서진 왕릉 비석수리, 피아식별 장치 고장

 

 

 

에피소드7 왕릉 2층 / 왕릉 3층 - 보물찾기 위치

 

왕릉 2층이라고 해서 뭐 특이하게 크거나 어렵지는 않다. 왕릉 1층과 비슷한 크기이며 비슷한 시형이다. 총 5개의 보물이 존재하고 크게 어려운 구역이 없다. 무난하게 위치만 알면 찾을 수 있는 곳에 존재하니 퀘스트 하면서 하나씩 줍줍 해보는게 좋을 것 같다.

 

 

왕릉3의 지도는 생각보다 작다. 그렇기 때문에 보물도 3개밖에 존재하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낸다. 에피소드 7 마지막 챕터면 그래도 보물이 한 8개는 있어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뭐, 3개 밖에 없어서 빨리 끝난다. 맵도 작아서 가는 길도 얼마 걸리지 않는다. 역시나 레벨 70을 가기 위해 많은 분들이 자동사냥을 돌리고 채널도 시골 섭인데도 무려 3개나 된다.

 

 

 

에피소드7 왕릉 2층 / 왕릉 3층 - 엘리트 몬스터 기록하기

 

왕릉 2층에 엘리트 몬스터는 무덤지기 베누켈로스이다. 현재 모든 고수분들이 에피소드 8로 가 계시는지 몰라도 사람이 많이 없어서 발에 치이는 수준으로 발견할 수 있다. 에피 7까지 깨신 분들이라면 이제 아실 것이다. 엘리트 몬스터 기록하기는 그냥 지나가다가 잡는 것이 공략이라는 것을. 그래도 혹시 몰라 제가 잡았던 곳은 별표로 표시해두었습니다.

 

 

왕릉 3층의 엘리트 몬스터 기록하기는 딱 한군데만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하기 지도에서 표시된 곳은 무덤지기 마우로스가 꽤나 많이 등장한다. 젠 시간도 그렇게 타이트하지 않은 것으로 봐서 왕릉 3층에 주변 몬스터 처치하기 퀘스트 같은 것을 아래 위치에 돌려놓으면 쉽게 잡을 수 있다. 사실 넓은 지형에서는 거의 다 젠이 되니 걱정말고 퀘스트하러 떠납시다!

 

그 외의 지역에서도 퀘스트를 하러 돌아다니거나 채집할 때 볼 수 있으니 여유롭게 진행하면 된다. 어차피 우리는 왕릉 3층에서 레벨 70을 위해 오랜 시간 주차를 해야하기 때문이다.

 

 

에피소드7 왕릉 2층 / 왕릉 3층 - 채집물 위치

 

아무리 생각해도 채집물 위치는 진짜 괜히 했다 싶다. 쪼렙때 정말 찾기 힘들어서 같이 공유를 하기 위해 작성했는데 지금에서 보면 내가 조금 모자랐던 것 뿐 크게 의미있는 내용은 아닌듯 하다. 그래도 뭐 에피1때부터 진행했으니 하자는 마음으로 계속 쓰고 있다.

 

왕릉 2층의 채집물은 총 3개이며, 왕릉 폐자재와 폐석재는 이름도 비슷하고 같은 아이콘을 사용하여 헷갈릴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채집해야한다. 전리품 주머니는 뭐 발에 치일 정도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

 

왕릉 3층에 서브퀘스트 중에 왕릉 폐자재와 왕릉 폐석재를 모으는 퀘스트가 있는데 그거 할 때 그냥 수집을 해도 되는지는 모르겠다. 원래 모든 탐색을 다 끝내고 히든 퀘스트를 하다보니 테스트를 못해보았다. 여튼 왕릉 3층의 채집물 위치는 아래와 같다.

 

 

반응형

에피소드7 왕릉 2층 / 왕릉 3층 - 서브 퀘스트

 

왕릉 2층에는 힌트만 보면 모두 클리어 가능하며, 특별한 퀘스트가 존재하지 않네요. 아쉽습니다. 포스팅 길이 늘릴 수 있는 기회였는데 말이죠.

 

왕릉 3층을 클리어하면 이전에 깨지 못했던 자카리엘 교차로 퀘스트를 수행해야한다. 힌트가 있어서 히든 퀘스트라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발동 조건이 왕릉 3층 메인 퀘스트 클리어이기 때문에 알아서 진행된다고 보면 된다. 기본적인 퀘스트만 주니 크게 어려울 건 없다.

 

 

왕릉 3층에는 부서진 왕릉 비석수리와 피아식별 장치 고장 해금 퀘스트가 존재한다. 일단 피아식별 장치 고장 퀘스트의 해금 조건은 왕릉 비석을 찾는것이다.

 

 

왕릉 폐자재 및 폐석재를 수집하는 퀘스트이다. 그냥 냅두면 알아서 퀘스트를 해준다. 폐석재 및 폐자재를 애초에 채집하지 않아도 캐지는지 잘 모르겠다. 하지만 만약 채집하지 않아도 가능하다면 굳이 시간들여 퀘스트를 위해 채집물을 수집하지 않아도 될 듯 하다. 테스트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뭐 순서가 어떻든 클리어만 하면 되지 않겠는가 싶다.

 

 

 

 

 

부서진 마력 장치 퀘스트는 마력장치 있는 곳으로 가 살펴보는 것이 해금 조건이다. 맵이 좁아서 어디있는지 애초에 알았지만 메인을 모두 클리어하고 서브 퀘스트를 하는 편이라 그냥 확인만 해두었다. 가끔 버그때문에 퀘스트 해금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그렇지 보통은 마력장치가 눈에 보이면 클릭하시기 때문에 애초에 클리어 하셨을 수도 있다.

 

 

부서진 마력 장치의 위치는 왕릉 3층의 시작점 부근에 존재한다. 부서진 마력장치를 클릭하면 러스라트 처치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러스타트 80마리를 처치하면 깔끔하게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어렵지 않은 퀘스트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