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7 자카리엘 교차로 / 왕릉 1층 탐색 (최후의 생존자, 약탈상자, 부우쿠의 무덤 등)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7 
자카리엘 교차로 / 왕릉 1층 탐색 
(최후의 생존자, 약탈상자, 부우쿠의 무덤 등)

 

 

 


 

 

 

 

에피소드 6까지는 빠르게 챕터를 미는 것이 좋았다. 나도 이제 앞서 나간다고 생각이 들었다. 근데 에피소드 7은 좀 다르다. 챕터가 더 많으면 안될까, 아직 레벨 70이 되지 않았는데 벌써 2개 밖에 안남았네. 이런 생각이 든다. 시간이 그만 흐르길 바라지만 또 이 역경을 이겨내야 에피소드 8을 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오랜만에 챕터에 히든 서브 퀘스트들이 많아서 내용이 좀 길 예정이다. 그래도 뭐 어려운 것이 아니니 빨리 클리어하고 왕릉 2,3층을 가보도록 하자.

 

 

에피소드7 자카리엘 교차로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맵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맵 위치

 - 엘리트 몬스터 맵 위치 (황야 호그마 전투대장)

 - 히든 서브 퀘스트: 호그마들의 약탈상자, 최후의 생존자

 

에피소드7 왕릉 1층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맵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맵 위치

 - 엘리트 몬스터 맵 위치 (무덤지기 지누테카스)

 - 히든 서브 퀘스트: 부우쿠의 무덤

 

 

 

에피소드7 자카리엘 교차로 / 왕릉 1층 - 보물찾기 위치

 

자카리엘 교차로, 맵 진짜 심플하다. 심플한 이유가 왕릉이 엄청 복잡할 것 같은 느낌 적인 느낌이다. 그래도 뭐 한 챕터 정도는 거의 꽁으로 도는 것도 나쁘지 않다. 근데 퀘스트는 많았으면 좋겠다. 주차구간을 최대한 피하고 싶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그렇게 오랜 시간 머무를 순 없었다. 엄청 빨리 끝난다. 모든 퀘스트가. 그만큼 짧은 자카리엘 교차로의 보물 상자 맵 위치는 아래와 같다.

 

 

왕릉 1층의 보물 위치는 아래와 같다. 맵이 좀 크긴 해도 그렇게 어려운 구조는 아니다. 케이블이나 엘레베이터 같은거 있으면 시간이 좀 오래 걸리는데 그냥 무작정 달리는 곳 밖에 없어서 크게 어려운 점은 없다. 그냥 멍 때리면서 달리면 어느샌다 다 먹게 되어있다. 왕릉 2층, 3층도 크겠지 라는 생각이 좀 들긴 한다.

 

 

 

에피소드7 자카리엘 교차로 / 왕릉 1층 - 엘리트 몬스터

 

자카리엘 교차로의 엘리트 몬스터는 황야 호그마 전투대장이다. 거의 뭐 전 지역에서 나온다고 보면 된다. 유저들이 많아서 경쟁률이 빨라서 금방 잡힐 것 같지만 그에 반하여 회전률(?)이 좋아서 발에 치일 듯 많다. 맵도 좁아서 포인트들 간의 거리가 짧아 아마 쉽게 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왕릉 1층의 엘리트 몬스터는 무덤지기 지누테카스이다. 맵이 넓다보니 참으로 많은 곳에서 나오긴 하는데 퀘스트만 깨고 바로 왕릉 2층으로 가야하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맵을 볼 순 없다. 하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몬스터가 많이 나오는 곳에 나온다는 것? 그래도 꽤 많은 포인트가 있으니 아래를 참고해서 빠르게 잡으시길 바랍니다 :)

 

 

추가적으로 왕릉 1층에 마지막 몬스터 도감은 일반 맵에서 젠이 되지 않기 때문에 힘 빼지 않아도 된다. 메인 퀘스트를 가다 보면 던전 내 몬스터이기 때문에 마지막 몬스터는 무시하면 될 듯 하다.

 

 

 

에피소드7 자카리엘 교차로 / 왕릉 1층 - 채집물 위치

 

채집물도 뭐 그냥 발에 치인다. 거리상 그렇게 멀지 않아서 굉장히 깔끔하게 챕터를 넘어갈 수 있었다. 채집물은 뭐 시작할 때 람스티스 망초와 긴다리 망초를 줍고 위에 올라갈 일 생기면 커다란 이빨 조각 주워서 가면 끝이다. 미니맵에 잘 보여서 크게 어려움은 없으며 채집물로 인한 퀘스트도 없어서 부담없이 줍줍하면 된다.

 

반응형

 

 

왕릉 1층의 채집물 중에서는 조금 신경써야 할 것이 왕릉 폐자재와 왕릉 폐석재가 미니맵의 아이콘이 똑같고 이름이 비슷해서 나도 한참 찾은 듯 하다. 가뜩이나 비슷한 곳에서 나와서 참 노린게 아닌까 싶다. 그래도 뭐 하나의 헤프닝일 뿐 아래 표기해둔 곳에서 채집물을 시간낭비 하지 않고 찾으시길 바란다.

 

 

 

에피소드7 자카리엘 교차로 / 왕릉 1층 - 서브 퀘스트

 

자카리엘 교차로에는 히든 퀘스트가 두 개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호그마들의 약탈상자 서브 퀘스트이다. 힌트를 보면 전리품을 모은 상자들이 있으며 그것을 열어보는 것이 좋다고 나와았다. 사실 히든 퀘스트가 아니어도 맵이 워낙 작아서 돌아다니다보면 뭔가 수상쩍은 것들이 존재한다. 포스팅 쓰려고 못 본척 지나가서 메인 다 클리어 하고 깨긴 하지만 꽤나 잘 보이는 곳에 있다.

 

 

호그마의 약탈 상자 위치는 아래 위치에 있다. 서브 퀘스트가 해금이 되면 열쇠를 찾으려고 돌아다니며 가만히 놔두면 클리어가 되는 퀘스트이다. 조금 어려운 서브 퀘스트면 쓸 것이 많을텐데 그냥 그런 자카리엘 교차로의 히든 퀘스트이다.

 

 

카타리엘 교차로의 두 번째 히든 퀘스트는 최후의 생존자이다. 풀 숲에서 부스럭 거리는 소리가 들렸으며, 누가 숨어있기에 무조건 풀 숲을 클릭하여야한다. 별거 없다. 호그마의 약탈 상자 바로 옆에 숲 풀이 있으니까 말이다.

 

 

바로 옆에 풀숲을 클릭하면 퀘스트가 해금이 된다. 그 후의 퀘스트는 별 어려움 없이 진행될 것으로 생각이 된다. 히든 퀘스트들이 같이 붙어있어서 동선 낭비도 줄어서 좋다. 뭐 맵도 작아서 동선 낭비랄 것이 없긴 하다. 깔끔하다. 나머지 히든 퀘스트는 왕릉 3층을 클리어 후 와야한다. 만약 특이사항이 있다면 포스팅에 추가하러 올 예정이다 :)

 

 

왕릉 1층의 히든 퀘스트는 많지만 다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듯 하다. 힌트에 나와있는 몬스터를 5마리 잡으면 해금되기 때문에 무난할 듯 하다. 서브 퀘스트 중 하나인 부우크의 무덤 서브 퀘스트는 이야기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이 된다. 숨겨진 장소, 수상한 장치에 말을 걸면 극복 해야할 일이 생긴다라고 한다. 그러면 숨겨진 장소에 수상한 장치는 어디에 있을까.

 

 

부우쿠의 무덤에서는 수상한 곳에 수상한 장치를 찾아야한다. 수상한 장소는 우리가 왕릉 1층 시작점에 존재한다. 비밀 통로 입구를 들어가면 수상한 장치가 존재한다. 그것을 박살내면 서브 퀘스트가 생성이 된다. 생성이 되었을 때 그냥 가만히 있으면 아무것도 안하고 퀘스트를 클릭하면 별도의 장소로 들어가진다.

 

 

던전 안에는 에하트라는 친구가 있다. 그 친구가 좀 강하긴 해도 무빙하면 크게 어렵지 않다. 에하트를 클리어하면 서브 퀘스트와 함께 몬스터 기록하기 그리고 부우크 무덤까지 3개가 클리어된다. 가끔 부우크의 무덤이 진행이 안되는 분들도 있으신데 항상 메인을 모두 클리어하고 히든 서브 퀘스트를 하면 막히는 일은 없는 듯 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