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7 루카스 고원 / 왕의 고원 탐색 (엘리트 몬스터, 보물찾기 위치 맵 등)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7 루카스 고원 / 왕의 고원 탐색 
(엘리트 몬스터, 보물찾기 위치 맵 등)

 

 


 

 

 

주말에 아내랑 놀러 다녀서 게인적으로 게임을 많이 하지 못했다. 여튼 어영부영 내일 출근하기 전까지 60을 찍었다. 하도 저렙구간 열쇠를 안써서 그거 겸사겸사 녹이면서 60을 맞췄다. 이제 에피소드 7을 달려야할 시간이 온 듯 하다. 오늘 자기 전까지 몇 에피소드는 깨 놔야겠다.

 

총 6개의 챕터니가 2개씩 묶어서 포스팅 쓰면 딱 좋을 듯 하다. 챕터가 홀수면 참 애매하긴 하다. 드디어 고수분들이 말하는 왕릉이 에피소드 7에 존재한다. 기대된다. 에피소드 7이 끝나면 또 다시 주차 구간이 있겠지만 열쇠를 잘 모아둬서 크게 문제는 되지 않을 것 같다. 출장도 없으니 이번주 내로 다 끝내야겠다.

 

 

 

 

에피소드7 루카스 고원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황야 검은 밴시)

 - 히든 서브 퀘스트 특이사항 없음

 

에피소드7 왕의 고원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황야 데스본스캡 궁수)

 - 히든 서브 퀘스트 특이사항 없음

 

 

 

에피소드7 루카스 고원 / 왕의 고원 - 보물찾기 위치

 

에피소드 7 첫 라운드 챕터라 그런지 보물찾기가 꼴랑 4개밖에 없다. 추후에 설명하겠지만 히든 퀘스트도 없어서 그냥 무난하게 다음 책터로 넘어갈 듯 하다. 몬스터가 뭉쳐있는 구간도 많아서 1000마리 의뢰도 그렇게 어렵게 할 것 같지는 않다. 아래 그림에서 보면 루카스 고원의 보물찾기 위치가 존재한다.

 

 

에피소드7 왕의고원, 무슨일이야. 맵도 아주 심플하고 보물도 3개밖에 없어서 퀘스트 하는데 크게 문제가 없는 곳이다. 아주 오랜만에 맘에 든 곳이 나왔다고 할 수 있다. 생각보다 에피소드 7구간에 계시는 분들이 많이 없다. 아마 다 8로 가시지 않으셨을까 생각이 든다. 여튼 아래 그림처럼 심플하게 딱 3개만 존재한다.

 

 

 

 

에피소드7 루카스 고원 / 왕의 고원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사실 블로그를 쓸 때 엘리트 몬스터가 제일 까다롭긴 하다. 내가 열심히 한다고 나오는 친구들도 아니고 또 운이 좋아야 쉽게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루카스 고원은 진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많은 곳에서 찾을 수 있었다. 실제로 잡았던 위치는 별로 표시해두었으며, 다른 고수분들이 남겨주었던 포인트도 같이 표현해보았다.

 

루카스 고원의 엘리트 몬스터는 황야 검은 밴시이며, 단 하나만 존재한다. 엘리트 몬스터가 한 종류라면 시간투자 그렇게 오래 하지 않아도 충분히 잡을 수 있다고 생각이 든다. 이지.

 

 

왕의 고원의 엘리트 몬스터는 황야 데드본스캡 궁수이다. 맵을 거의 돌아다니거나 카페 이야기를 들어보면 그냥 전 맵에 나오는 듯 하다. 퀘스트 하면서 미니맵을 보면 다양한 곳에 나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가 잡은 위치는 표시를 해두었으며 그 외에는 다른 커뮤니티 등장한 곳을 표시하였으니 참고하면 된다.

 

 

 

에피소드7 루카스 고원 / 왕의 고원 - 채집물 위치

 

루카스 고원의 채집물은 총 3개이며, 람스티스 망초, 긴다리 망초, 커다란 이빨조각이다.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어서 짧게 설명해도 무방할 듯 하다. 관련된 퀘스트도 없어서 그냥 하나 주우면 끝 :)

 

왕의 고원의 채집물도 3개이다. 람스티스 망초, 긴다리 망초, 커다란 이빨조각. 위의 루카스 고원과 똑같아서 캡쳐를 잘 못 했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안타깝게도 왕의 고원의 채집물이다. 맵이 워낙 좁아서 다 채집이 가능할 것이라 해당 내용은 필요 없을 수 있으나 구색을 맞추기 위해 작성해본다.

 

 

 

에피소드7 루카스 고원 / 왕의 고원 - 서브 퀘스트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 7 루카스 고원과 왕의 고원에는 숨겨져있는 서브 퀘스트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