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6 우키스 경작지 / 봄볕나무 숲 탐색 (부적의 용도, 엘리트 몬스터 및 채집물 위치 등)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6 우키스 경작지 / 봄볕나무 숲 탐색 
(부적의 용도, 엘리트 몬스터 및 채집물 위치 등)

 

 


 

 

생각보다 에피소드 6 우키스 경작지와 봄볕나무 숲은 빨리 클리어를 했다. 저렙때는 빨리 레벨업 하면 마냥 기뻣는데 이제는 주차 구역과 적어지는 에피소드를 보면서 조금 더 즐기고 싶다는 생각도 든다. 빨리 69레벨 주차구간으로 향하여 나도 맘 편한하게 방치형 게임으로 즐기고 싶다.

 

우키스 경작지나 봄볕나무 숲의 퀘스트는 어려운 것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금방 클리어 가능할 것이다. 

 

 

에피소드6 우키스 경작지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우두머리 팬딘마이어)

 - 서브 히든 퀘스트: 부적의 용도 및 위치

 

에피소드6 봄볕나무 숲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우두머리 샤울라브)

 - 서브 히든 퀘스트: 뜻밖의 정보

 

 

 

에피소드6 우키스 경작지 / 봄볕나무 숲 - 보물찾기 위치

 

요즘은 그냥 에피소드 첫 맵으로 들어오면 맵 부터 다 밝히고 시작한다. 그리곤 자동 사냥을 돌리면 아주 편하기 때문이다. 초반에 보물 위치랑 그리고 채집물 위치만 잡아놓으면 개꿀이다. 엘리트 몬스터까지 발견하면 체크해놓은 후 바로 보물을 찾아 떠난다.

 

아카스 경작지의 보물은 영험한 허수아비, 보물상자 두 가지 종류다. 4개 밖에 없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될 것은 없다. 그래도 5개 이상이 아니면 조금 섭섭하긴 하다.

 

봄볕나무 숲은 맵도 어렵지 않고 퀘스트도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다. 아니면 내 팔라딘이 세져서 그런건지 아니면 이제 포스팅 쓰면서 게임하는 노하우가 생긴건지 몰라도 이제는 스무스하게 포스팅이 가능하다. 봄볕나무 슾은 보물이 5개 있다. 크게 어렵지 않다.

 

 

 

에피소드6 우키스 경작지 / 봄볕나무 숲 - 엘리트 몬스터

 

우키스 경작지의 엘리트 몬스터는 우두머리 펜딘마이어이다. 여러군데에서 등장하며, 아래 표시된 곳은 실제로 확인했던 구역을 표시하였으며, 보통 고수분들이 올려주니는 엘리트 몬스터 위치와 비슷하다. 크게 어렵지 않을 것 같고 유저가 많이 없어서 그런지 오랜 기간 살아 있어서 맵 돌다보면 발에 치이듯 만날 수 있다.

 

 

 

봄볕나무 숲의 엘리트 몬스터 또한 한 마리이다. 우두머리 샤울라브도 지나다니면서 확인해도 살아있을 정도로 이 구간에는 주차가 없다. 생각보다 퀘스트가 빨리 끝나기 때문에 오랜 기간 머무르지 않아 유저가 없다보다. 아래 그림에서 카페 의견과 함께 내가 실제로 잡은 위치는 노랑이 별로 표시해두었다.

 

 

 

에피소드6 우키스 경작지 / 봄볕나무 숲 - 채집물 위치

 

우키스 경작지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물 오른 몽당나무, 우키스 풀솜대, 부서진 벽돌 무더기이다. 채집물을 통한 퀘스트는 존재하지 않아 ㄷ그냥 눈에 보이는 대로 줍다보면 클리어가 되어 있다. 사실 업적을 위해 채집물을 모으시는 분들도 있지만 에피 7까지 가면 자연스럽게 해금될 듯 하다.

 

 

 


[우키스 풀솜대 위치]

 

 


 

[부서진 벽돌 무더기 위치]

 

봄볕나무 숲 또한 채집물 관련 퀘스트가 없어서 심심할 때 한 번씩 들려서 채집하면 된다. 시들한 몽당나무, 봄볕 풀솜대, 부서진 신전 바닥돌로 이루어져 있다. 다른건 몰라도 바닥돌은 한 지역에 몰아서 나오는 듯 하니 근처 들를 때 꼭 채집을 하자.

 

 


 

[봄볕 풀솜대 위치]

 


 

[부서진 신전 바닥돌]

 

 

 

 

에피소드6 우키스 경작지 / 봄볕나무 숲 - 서브퀘스트

 

우키스 경작지의 히든 서브 퀘스트는 3개나 되지만 부적의 용도만 클리어하면 자연스럽게 해금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우키스 경작지의 히든 퀘스트를 해금하는 것은 하나면 충분하다. 그것이 바로 부적의 용도이다. 힌트를 보면 부적을 3개 모으면 간단하게 풀리는 퀘스트이다.

 

 

부적의 위치는 아래와 같다. 이것 외에도 많을 수 있겠지만 퀘스트 하면서 오가면서 눈에 보이는거 줍다보면 어느샌가 퀘스트 해금이 될 것이다. 이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해금되는 퀘스트들과 함께 하면 된다.

 

 

뜻밖의 정보는 힌트를 보면 금방 알 수 있는 퀘스트로 봄볕나무 숲의 서브 퀘스트이다. 상인 둘케에게 5번 정도 말을 걸으면 해금이 된다. 상인 둘케의 위치는 모든 퀘스트를 완료하였다면 자연스럽게 표시가 된다. 너무 챕터가 빨리 끝나서 주차 구간이 길어질까 걱정이 되긴 한다. 빨리 다음 에피로 넘어가보자.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