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6 다이나 양봉지 / 빌나숲 탐색 (화재 예방, 엘리트 몬스터, 보물찾기 위치 등)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6 
다이나 양봉지 / 빌나숲 탐색
(화재 예방, 엘리트 몬스터, 보물찾기 위치 등)


 

 

드디어 에피소드 6이다. 너무 느리게 올라와서 그런지 레벨 50을 문제없이 넘겨서 주차 구간 없이 에피소드 6으로 오게 되었다. 아마 에피소드 6 또한 주차 구간 없이 7로 가지 않을까 싶다. 이번 포스팅은 다이나 양봉지와 빌나숲의 탐색 퀘스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 한다. 크게 어렵지 않기에 오래 걸리지는 않을 듯 하다.

 

 

에피소드6 다이나 양봉지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우두머리 허니빈)

 - 서브 히든 퀘스트: 화재 예방

 

에피소드6 빌나숲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우두머리 샤울로우거)

 - 서브 히든 퀘스트 특이사항 없음

 

 

에피소드6 다이나 양봉지 / 빌나숲- 보물찾기 위치

 

에피소드6의 첫 챕터는 바로 다이나 양봉지이다. 귀여운 벌들이 나오는 맵으로 보급상자, 영험한 허수아비로 이루어진 보물로 구성되어있다. 크게 어렵지는 않지만 퀘스트 상 방문하지 않은 지역도 있기 때문에 조금은 수고로움을 가지고 접근해야 하는 부분도 있다. 그래도 맵 찍어놓고 딴 짓하면 되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는 않을 듯 하다.

 

 

빌나숲은 맵도 크렇게 크지 않고 메인 퀘스트도 오래 걸리지 않아서 굉장히 빨리 끝난다. 추가적으로 히든 서브 퀘스트 조차 없어서 그냥 물 흐르는 듯히 진행하면 되는 곳이다. 보물은 영험한 허수아비와 보급상자로 이루어져 있다. 정해진 위치로 가면 크게 무리 없이 확인이 가능하다.

 

다만 인기가 굉장히 많은 맵이라 그런지 엘리트 몬스터를 잡기가 매우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 그 외에는 모두 마음에 든 챕터이다.

 

 

반응형

에피소드6 다이나 양봉지 / 빌나숲 - 엘리트 몬스터 위치

 

다이나 양봉지의 엘리트 몬스터는 우두머리 허니빈이다. 생각보다 잘 출몰해서 굉장히 쉽게 잡았던 기억이 있다. 만약 하기 표시된 위치에도 존재하지 않으면 구석구석 돌아다녀보는 것도 좋다. 엘리트 몬스터는 솔직히 전 맵에서 나오는 것 같기는 하다. 하지만 팩트가 아니니 소심하게 살짝 의견만 얹어보려한다.

 

 

빌나숲에서 엘리트 몬스터를 찾기가 굉장히 힘들었다. 카페나 포럼에서 이야기하는 우두머리 샤울로우거의 위치는 벌써 사람이 가득가득하여 뚜벅이인 팔라딘이 잡기에는 꽤나 어려웠다. 그래서 전 맵을 돌아다닌 끝에 실제로 다른 곳에서 도감을 채울 수있었다. 아래 그림에서 노란 별표 표시가 실제로 잡은 곳이다. 엘리트 몬스터가 나오지 않는다면 구석구석 돌아다녀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에피소드6 다이나 양봉지 / 빌나숲 - 채집물 위치

 

다이나 양봉지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기름통과 다이나 풀솜대 그리고 부서진 신전 기둥이다. 다른 것들은 뭐 크게 상관은 없지만 기름통은 매우 중요한 채집물이다. 다이나 양봉지의 히든 서브 퀘스트가 이 기름통을 추가로 8개를 얻는 퀘스트이다. 

 

보통 메인을 다 밀고 서브 퀘스트를 하기 때문에 중간에 기름통 채집을 하진 않았지만 여튼 8개를 채집하면 서브 퀘스트가 열리니 위치를 꼭 기억해야한다.

 

 

빌나숲의 채집물은 그냥 채집물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물 오른 몽당나무, 빌나 풀솜대 그리고 부서진 제단 무더기 이다. 나뭇잎 친구가 2개가 있어서 조금 헷갈릴 수 있으나 위치 보고 찾아가지면 널려있는 것이 채집물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채집해오면 쉽게 탐색 퀘스트를 클리어 할 수 있다.

 

 

 

에피소드6 다이나 양봉지 / 빌나숲 - 서브 퀘스트

 

다이나 양봉지는 히든 서브 퀘스트가 2개가 있지만, 화재 예방이라는 서브 퀘스트 하나만 해금하여 클리어하면 나머지 퀘스트는 자동으로 해금이 되기에 따로 언급하지는 않았다. 화재 예방 퀘스트의 해금 조건은 기름통 8개를 채집하면 된다. 위에 채집물 기름통 설명드릴때 표시드렸던 그 위치에서 8개만 채집하면 깔끔하게 해금이 된다. 어렵지 않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