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5 델무어 소작촌 탐색 공략 (쓸만한 것, 엘리트 몬스터 / 보물찾기 위치 등)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5 델무어 소작촌 탐색 공략 
(쓸만한 것, 엘리트 몬스터 / 보물찾기 위치 등)

 

 


 

 

 

에피소드 5의 챕터가 짝수가 아니어서 하나의 챕터는 단독으로 포스팅을 해야했다. 델무어 소작촌은 앞의 카롤리스나 레타스 처럼 맵이 크지 않아서 크게 어려움은 없다. 전직 퀘스트까지 있지만 아직 이계를 돌만한 전투력이 안되서 보류중이다. 오늘 안에 에피소드5를 완성을 시켜야겠다.

 

 

에피소드5 델무어 소작촌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숙주 차콜워커)

 - 서브 히든 퀘스트: 쓸만한 것, 소작촌 소탕

 

 

에피소드5 델무어 소작촌 - 보물찾기 위치

 

에피소드5 델무어 소작촌은 앞에 스테이지보다 맵 크기가 훨씬 적다. 총 5개의 보물이 있으며 대부분 아래에 포진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 않다. 델무어 폐허 잔해라는 이름의 보물이며, 크게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는 위치에 존재한다. 퀘스트마다 대부분 다 들리는 곳이니 천천히 진행하면 된다

 

 

에피소드5 델무어 소작촌 - 엘리트 몬스터 위치

 

델무어 소작촌의 엘리트 몬스터인 숙주 차콜워커의 위치이다. 지나가면서 본 자리를 표시해두었으며 이 외에도 분명 많은 곳에서 나타날 것 같다. 지정된 위치에서 나오는게 분명 아니라는 생각이 에피소드를 하면서 점점 느끼고 있다. 별 표시는 실제로 숙주 차콜워커를 잡은 위치이니 믿어도 좋을 듯 하다.

 

 

 

 

에피소드5 델무어 소작촌 - 채집물 위치

 

델무어 소작촌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낡은 자재 주머니, 헤진 가죽 주머니, 부서진 부리조각. 나머지는 크게 문제가 안되는데 낡은 자재 주머니는 생각보다 채집물 치고 모으기가 꽤나 어렵다. 그 이후는 낡은 자재 주머니를 모으는 퀘스트가 있기 때문에 꽤나 어려움이 예상된다.

 

물론 시간이 조금 지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에피소드 5를 끝냈다면 크게 상관은 없겠지만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많이 겹치는 실정이긴 하다. 낡은 자재 주머니에 대한 이야기는 서브 퀘스트에서 조금 더 다뤄보도록 하자.

 

 

에피소드5 델무어 소작촌 - 서브퀘스트

 

쓸만한 것이라는 서브 퀘스트이다. 해금을 위해서는 낡은 자재 주머니를 모아야한다. 만약 해금이 되지 않는다면 모든 메인을 클리어 후 진행하면 된다. 낡은 자재 주머니를 하나 주우면 4개를 모으라는 추가 퀘스트가 나온다.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시기에는 많은 사람이 겹쳐 있기에 꽤나 오래 걸린다.

 

 

낡은 자재 주머니가 나오는 곳에서 자동 사냥 돌려놓고 미니맵을 응시하며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후딱 채집하면 된다. 젠 되는데 시간도 걸리기 때문에 의뢰 1000마리 돌려놓고 해도 충분할 듯 하다.

 

 

소작촌 소탕은 말 그대로 모든 몬스터를 한 마리씩 잡게 되면 해금이 되고 엘리트 몬스터는 잡지 않아도 된다. 그렇기 때문에 크게 어려운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맵도 생각보다 작아서 크게 어려움을 느낄 곳은 없다고 판단이 된다.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관련 포스팅을 쓰고 싶었는데 참 쿠폰을 안뿌려준다 싶었는데 이제 드디어 하나를 뿌려주었다. 그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나랑 함께 싸우는 동료 느낌으로 총 2개의 컨텐츠가 존재한다. 하나는 직접 나와서 후두려 때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