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5 델무어 장원/ 델무어 외성 탐색 (사악한 기운, 엘리트 몬스터, 보물찾기 위치 등)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5 델무어 장원/ 델무어 외성 탐색 
(사악한 기운, 엘리트 몬스터, 보물찾기 위치 등)

 


 

 

 

에피소드 5가 끝이 났다. 이제 6으로 가야한다. 에피소드 6이 적정 레벨이 50이 있다는 사실을 몰랐지만 하도 느리게 올라온터라 그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듯 하다. 오늘 외근으로 부산을 가야해서 기차에서 잘 겸 밤을 새버렸다. 빨리 50 찍어서 에피소드 6도 클리어하고 클래스 4번째도 빨리 열고 싶다. 

 

 

에피소드5 델무어 장원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숙주 페이그 내니)

 - 서브 히든 퀘스트: 장원 몬스터 소탕

 

에피소드5 델무어 외성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숙주 페이그 이미터)

 - 서브 히든 퀘스트: 사악한 기운의 정체

 

 

 

에피소드5 델무어 장원 / 델무어 외성 - 보물찾기 위치

 

델무어 장원의 보물은 총 5개이다.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은 위치에 있다. 하도 에피소드를 많이 진행하다보니 처음에 좀 힘들더라도 맵을 전체로 밝히고 나서 게임을 진행한다. 그래야지만 보물 찾기 컨텐츠부터 빨리 끝낼 수 있기 때문이다. 카롤리스 샘터 챕터보다는 맵이 작아서 크게 어렵지 않다.

 

 

 

델무어 외성의 보물은 총 5개이다. 델무어 폐허 잔해라는 이름으로 전 맵에 뿌려져 있다. 보물찾기는 언제나 처음 찾기가 어렵지 공략이나 다른 고수분들이 올려주신 것들을 보면 크게 어렵지 않다고 느껴질 것이다. 보고 하면 된다. 선발대 고수분들께 언제나 무한 감사를 드리고 있다.

 

 

 

에피소드5 델무어 장원 / 델무어 외성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엘리트 몬스터 위치는 언제나 변할 수 있다. 이전 포스팅에도 언급드렸지만 그냥 랜덤으로 나오는 것이 맞는 것 같기도 하다. 여튼 고수분들이 올려주신 선발대와 내가 직접 잡은 곳은 별표로 표시해두었다. 이 구간에 주차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경쟁률이 좀 높긴 해도 전체 퀘스트를 돌기 전에는 무조건 나온다고 할 수 있다. 델무어 정원의 엘리트 몬스터는 숙주 페이그 내니이다. 이름 참 어렵다 :)

 

 

델무어 외성의 엘리트 몬스터는 숙주 페이그 이미터이다. 꽤나 많이 돌아다녔는데 아래 그림에 표시된 곳 외에는 볼 수가 없었다. 60레벨 주차 구간이라 유저분들이 많은 탓도 있지만 채널이 부족하긴 하다. 시골 섭이라 그런지 항상 1채널 밖에 없으니 참 쉽지 않다. 그래도 운이 좋아서 한 번에 잡긴 했다.

 

 

 

에피소드5 델무어 장원 / 델무어 외성 - 채집물 위치

 

델무어 정원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자재 주머니, 낡은 가죽 주머니, 망가진 부리조각이다. 크게 문제는 없어보인다. 채집물은 연관 퀘스트만 없으면 널려있는게 채집물이기 때문에 크게 문제는 안될 것 같다. 그래도 혹시 운이 좋지 않아 한동안 못찾는 분들을 위해 작성해본다.

반응형

 

 

 

델무어 외성도 마찬가지로 3개의 채집물이 있다. 대부분 아랫쪽에 배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채집할 수 있다. 특히 찌그러진 자재 주머니는 굳이 초반에 갈 필요 없고 추후에 히든 퀘스트 때문에라도 방문해야하니 그때 채집하는 것이 좋다. 흙묻은 가죽 주머니나 페이그의 부리조각은 시간 날때 지나가면서 미니맵에서 캐치하여 채집하면 된다.

 

 

 

에피소드5 델무어 장원 / 델무어 외성 - 서브 퀘스트

 

델무어 장원의 히든 서브 퀘스트는 장원 몬스터 소탕이다. 해금 조건은 이전 에피소드와 동일하게 각 몬스터를 한 마리씩 잡으면 해금되는 퀘스트이다. 엘리트 몬스터는 잡지 않아도 되며 해금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메인을 모두 클리어 하고 진행하면 된다.

 

 

에피소드 5의 델무어 외성의 마지막 퀘스트인 사악한 기운의 정체이다. 해금 조건이 있는데 사악한 기운을 찾아서 해금시켜야 하는 퀘스트이다. 해당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몬스터 도감까지 채울 수 있기 때문에 필수로 진행해야 한다.

 

 

사악한 기운의 위치는 맵 좌측 하단에 보스가 등장하는 곳에 존재한다. 사악한 기운 클릭 시 네크로벤터 던전으로 이동되며 해당 몬스터 잡을 시 히든 서브퀘스트 클리어는 물론 몬스터 도감도 채울 수 있다. 그렇게 강하지 않기에 클리어 하는데 크게 무리가 없을 것 같다. 이제 나도 에피소드 6으로 간다. 50레벨까지 몇 프로 남지 않아서 주차할 필요는 없을 듯 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