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4 펠케 신전터 / 압셈타 수원지 탐색 공략 (안데일 마을의 비극)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4 펠케 신전터 / 압셈타 수원지 탐색 공략 
(안데일 마을의 비극, 엘리트 몬스터, 
보물 찾기 위치 등)

 


 

 

다왔다. 에피소드 4도 완료가 되었다. 이제 총 8개의 에피소드 중 반을 완료했다. 생각보다 오래 걸렸다. 일주일 정도 걸렸는데 이제 갈수록 빠르게 완료하는게 보인다. 물론 주차 구간에 묶여서 전진하지 못할 가능성이 슬슬 보이는 구간이 보인다. 그래도 뭐 어찌저찌 해나갈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언제나 그랬듯 길은 있을테니.

 

이번에는 펠케 신전터와 압셈타 수원지의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한다. 어렵지 않을 듯 하다. 가보자고. 내일 또 일 해야하니 빨리 자야한다.

 

 

에피소드4 펠케 신전터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창백한 푸른 미듀쟈)

 - 서브 히든 퀘스트: 안데일 마을의 비극

 

에피소드4 압셈타 수원지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창백한 푸른 슬라임)

 - 서브 히든 퀘스트 특이사항 없음

 

 

에피소드4 펠케 신전터 / 압셈타 수원지 - 보물찾기 위치

 

펠케 신전터는 총 5개의 보물이 존재한다. 맵이 되게 이상해서 그렇게 편하게 돈 편은 아니다. 또한 히든 서브 퀘스트 중에 NPC중 리리아나를 5번을 클릭해야 해금이 되는 안데일 마을의 비극도 존재한다. 안데일 마을의 비극 NPC인 리리아나의 위치는 아래 맵에 파란색으로 표시해두었다. 언제나 서브퀘스트는 메인을 다 밀고 하는 것을 추천한다. 가끔 해금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에피소드4 마지막 챕터인 압셈타 수원지는 총 5개의 보물을 가지고 있다. 맵이 좀 넓어서 그렇지 금방 클리어가 가능하다. 또한 퀘스트가 어려운게 그닥 없어서 에피소드 5를 갈 수 있는 아주 기분좋은 맵이라고 할 수 있다. 꽤나 사람들이 많아서 엘리트 몹을 잡기가 조금 힘들다는 것 빼면은 양호한 챕터라고 할 수 있다.

 

반응형

 

 

 

에피소드4 펠케 신전터 / 압셈타 수원지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아래 그림을 보면 창백한 푸른 미듀쟈를 본 사람들의 위치가 다 다른다. 내가 잡은 곳은 노랑색 별로 표시해두었으니 그냥 랜덤으로 막 나오는 듯 하다. 그냥 한 군데 쭉 자리잡고 사냥하면 무조건적으로 나오는 것이 아닐까라는 킹리적 갓심을 가지고 플레이 해보곤 있다. 그래도 다른 사람들에게 검증된 자리에서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압셈타 수원지 엘리트 몬스터는 창백한 푸른 슬라임이다.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등장해서 놀라웠다. 1000마리 의뢰 한다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는데 직접 목격한 자리를 표시해두었다. 또한 압셈타 수원지는 채널이 2개가 열린만큼 사람들이 많아 순삭되는 경우가 많다. 그럴 때는 채널을 옮겨서 돌아다녀보자. 분명 저기 아니어도 다른 곳에서도 젠 될 듯 하다.

 

 

 

 

에피소드4 펠케 신전터 / 압셈타 수원지 - 채집물 위치

 

펠케 신전터의 채집물 위치이다. 채집물은 총 3개로 거친 바위조각, 메로그의 가방, 그롤 송곳니 조각 총 3개로 이루어져 있다. 제일 좋아하는 조합이다. 각자의 미니맵에 표시되는 방식이 달라 퀘스트를 깨러 가다가 줍는 경우가 많아서 굳이 신경쓰지 않아도 모두 모을 수 있다.

 

물론 못찾겠다면 아래 그림을 참고하여 찾으면 되기에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압셈타 수원지의 채집물 또한 3개다. 부서진 바위 조각, 크로뉴트의 흔적, 크로뉴트의 이빨 조각. 펠케 신전터와 마찬가지로 미니맵에 표시되는 것이 달라서 분명 눈에 띄게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게 습관화 되면 크게 어떤 챕터라도 금방 클리어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에피소드4 펠케 신전터 / 압셈타 수원지 - 서브 퀘스트

 

안데일 마을의 비극 히든 서브 퀘스트는 리리아나 에게 말을 걸면 시작할 수 있는 펠케 신전터의 히든 서브 퀘스트이다. 리리아나는 퀘스트 상 한 번도 말을 걸지 않는 NPC로 최 상단에 보물찾기 미니맵에 파란색 원으로 표시해두었다. 리리아나를 말을 5번 걸면 퀘스트가 활성화되며 그때부터는 자연스럽게 플레이 하면 된다. 간단하다.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관련 포스팅을 쓰고 싶었는데 참 쿠폰을 안뿌려준다 싶었는데 이제 드디어 하나를 뿌려주었다. 그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나랑 함께 싸우는 동료 느낌으로 총 2개의 컨텐츠가 존재한다. 하나는 직접 나와서 후두려 때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