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4 코발트 숲 / 셉티니 골 탐색 공략 (모스템 클리어, 보물찾기 위치, 엘리트 몬스터 등)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4 코발트 숲 / 셉티니 골 탐색 공략 
(모스템 클리어, 보물찾기 위치, 엘리트 몬스터 등)

 


 

 

벌써 에피소드4도 반을 넘게 왔다. 이제 가끔 막히는 구간도 있고 보스라고 해야하나. 그런 친구들이 나한테 벅차지기 시작했다. 그래도 크게 문제 없이 클리어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내가 에피소드 깨지 못하면 이 포스팅도 잠시 중단되어야 한다는게 조금 아쉽다. 

 

아내 오기 전까지 빨리 에피소드 나머지도 클리어해야겠다. 자기 전에 압셈타까지는 깨두고 싶다. 에피소드 4만 클리어하면 벌써 반이나 했다는 뿌듯함에 잠 잘올 듯 하다.

 

 

에피소드4 코발트 숲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하얀 단델)

 - 서브 히든 퀘스트 특이사항 없음

 

에피소드4 셉티니 골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하얀 멘티우드)

 - 서브 히든 퀘스트 특이사항 없음 (모스템 클리어)

 

 

 

에피소드4 코발트 숲 / 셉티니 골 - 보물찾기 위치

 

에피소드4 코발트 숲의 보물은 총 6개이다. 많기도 하다. 나모트 전당 잔해라는 이름으로 숨어있으며, 언제나 보물 찾기는 위치만 알면 크게 어렵지 않다고 생각하기에 별다른 말을 붙이지 않겠다. 사실 하도 똑같은 말을 많아하다보니 레파토리가 떨어진 감이 없지 않아 있다.

 

[코발트 숲 보물찾기 위치]

 

셉니티 골도 마찬가지로 나모트 전당 잔해라는 이름의 보물이 5개나 숨겨져 있다. 꽤나 구석에 숨겨져 있긴 하지만 다 퀘스트마다 걷은 경로에 있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는 않을 듯 하다. 어차피 탐색을 위한 필수 퀘스트이기 때문에 꼭 깨야한다.

 

[셉티니 골 보물찾기 위치]

 

에피소드4 코발트 숲 / 셉티니 골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코발트 숲의 엘리트 몬스터는 하얀 단델이다. 하얀 단델 또한 엄청나게 나오지 않아 한참을 헤매었던 몬스터로 패치 이후에 위치가 바뀌었나 싶기도 했다. 여튼 엘리트 몬스터는 어디서 나오는지 명확하지 않아서 참 애매하다. 혹시 모든 맵에서 나오는게 아닐까 생각도 든다.

 

 

셉티니 골에는 하얀 멘티우드라는 엘리트 몬스터가 나온다. 기존에 카페나 많은 고수분들이 알려준 곳에서 사냥을 하다가 도저히 안나와서 다른 곳 돌다가 잡았다. 하기 그림 중 노란색 별 표시가 최근에 잡았던 곳이다. 결국 사람 없는 시간에 맵을 쭉 돌다보면 나오는 듯 하다. 엘리트 몬스터가 탐색 중 제일 오래 걸리는 듯 하다.

 

 

에피소드4 코발트 숲 / 셉티니 골 - 채집물 위치

 

코발트 숲의 채집물은 2개다. 또한 하나는 나뭇잎, 하나는 돌맹이 아이콘으로 지나가면서 확인하기 너무 편한다. 코발드 잔디와 망가진 비석 조각 위치는 아래와 같다. 크게 어렵지 않다. 근데 또 채짐물이 안보이기 시작하면 한도 끝도 없기 때문에 아래 그림을 보고 잘 따라가시면 존재할 것이다.

 

셉티니 골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셉티니 잔디, 코발트 다래, 낡은 비석조각이다. 셉티니 잔디와 코발트 다래 두 개가 나뭇잎이라 잘 확인하고 가야한다. 물론 아래를 참고하면 금방 채집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에피소드4 코발트 숲 / 셉티니 골 - 서브 퀘스트

 

코발트 숲과 셉티니 골에서 히튼 퀘스트나 클리어하기 어려운 퀘스트는 존재하지 않는다. 하지만 한 번 삐끗 했던 퀘스트가 있는데 메인 퀘스트에 모스템 클리어이다. 두 번 정도 뚜드리 맞고 이제 내가 모았던 재료들을 풀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던 퀘스트이다.

 

간단하다. 내 레벨을 올릴 수 없으니 펠로우의 레벨을 올려서 깼다. 일단 속성에서 우위를 점하는 땅(?) 속성 중에서 딜러 같이 보이는 친구를 선택하여 레벨을 최대로 올렸다. 또한 SR 등급을 풀로 올렸다. 현질을 하지 않아서 SR Rank 올릴 수 있는 비서가 진짜 적은데 어거지로 모아서 올려두었다. 이렇게 해서 모스템을 쉽게 클리어했다. (본캐릭 팔라딘 레벨 36)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관련 포스팅을 쓰고 싶었는데 참 쿠폰을 안뿌려준다 싶었는데 이제 드디어 하나를 뿌려주었다. 그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나랑 함께 싸우는 동료 느낌으로 총 2개의 컨텐츠가 존재한다. 하나는 직접 나와서 후두려 때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