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4 베야 골짜기/비에타 계곡 탐색 공략 (보물 찾기 위치, 엘리트 몬스터 등)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4 베야 골짜기/비에타 계곡 
탐색 공략 
(보물 찾기 위치, 엘리트 몬스터 등)

 

 


 

 

베야 골짜기와 비에타 계곡은 NPC 수도 그렇고 메인 퀘스트 양도 그렇고 눈에 띄게 적어진 느낌이다. 일단 의뢰를 1000마리 잡는 것 때문에 조금 느릴 뿐 그 외에 크게 어렵다고 느끼는 부분은 많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맘 편하게 에피소드 4를 진행할 것 같다. 맘 같아서는 오는 압셈타 수원지까지 다 하고 싶은 마음뿐이다. 열심히 해봐야겠다.

 

 

에피소드4에 베야 골짜기와 비에타 계곡은 크게 어렵지 않다. 히든 서브 퀘스트가 있는것도 아니고 까다로운 것도 존재하지 않다. 다만 이제 주차 구간 혹은 헬구간 진입이 되면 스토리가 더이상 밀리지 않을 수 있다. 그런 걱정 들지 않도록 천천히 올라가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아니면 돈이 왕창 많던가?

 

퀘스트를 시작하기 전 의뢰로 1000마리 잡는 의뢰를 받는것이 좋아보인다.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반 이상은 채워지기 때문에 나머지 반은 조금 시간 걸리더라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에피소드4 베야 골짜기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하얀 비토우)

 - 서브 히든 퀘스트 특이사항 없음

 

에피소드4 비에타 계곡 탐색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하얀 오페럴)

 - 서브 히든 퀘스트 특이사항 없음

 

 

 

에피소드4 베야 골짜기 / 베이타 계곡 - 보물찾기 위치

 

NPC를 찾으시는 분들아 많이 없어서 그런지 그냥 NPC 내용은 빼고 보물찾기 위치만 공유드려도 될 듯 하다. 베야 골짜기는 그렇게 어려운 퀘스트도 없어서 그냥 순식간에 클리어 할 수 있는 맵이다. 그렇기에 비에타 계속과 함께 묶어서 포스팅 하려 한다.

베야 골짜기의 보물은 나모트 전당 잔해 이름으로 전 맵에 존재하며 딱 3개밖에 없어서 찾기 어렵지 않으며 아래 그림은 참고하면 된다.

 

[베야 골짜기 보물찾기 위치]

 

베야타 계곡의 보믈은 총 6개이며 나모트 전당 잔해 이름을 가지고 있다. 맵이 좀 넓긴 해도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으며 가면서 아래 채집물 위치와 함께 기억해보면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충분히 확인할 수 있다.

 

 

[베야타 계곡 보물찾기 위치]

 

 

에피소드4 베야 골짜기 / 베이타 계곡 - 엘리트 몬스터 위치

 

베야 골짜기의 엘리트 몬스터 위치는 아래와 같다. 어차피 의뢰를 통해 1000마리 잡는 퀘스트를 하게 되면 저 지역 아무곳에다가 자동 사냥 돌려놓으면 알아서 클리어가 된다. 베야 골짜기에서 엘리트 몬스터는 하얀 비토우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는 않을 듯 하다.

 

[베야 골짜기 엘리트 몬스터 위치]

 

베이타 계곡의 엘리트 몬스터는 다행스럽게도 하얀 오페러 하나이다. 꽤나 사람이 없어서 바로 잡을 수 있을만큼 여유로웠으면 지금까지 알려주시면 등장 위치등, 혹은 내가 잡았던 곳을 돌이켜 봤을때 아래 그림처럼 등장한다고 할 수 있다. 이전에 말씀 드린 것처럼 1000마리 잡는 의뢰를 아래에다가 돌려놓으면 알아서 잡아준다.

 

 

 

에피소드4 베야 골짜기 / 베이타 계곡 - 채집물 위치

 

베야 골짜기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베야 잔디, 베야 다래, 쓰러진 비서조각. 베야 잔디와 다래의 아이콘이 비슷하여 잘 찾아서 다녀야 한다. 크게 어렵지는 않다. 또한 채집물은 언제나 위치만 알면 크게 어렵지 않으며 사냥때마나 줍줍 하는 것만으로도 크게 손 갈 곳이 없는 탐색 업적인 듯 하다.

 

 

비에타 계곡의 채집물은 총 2개이다. 비에타 잔디와 비에타 다래. 둘다 풀 모양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놓칠 수 있으니 아래 드랍 정보를 활용하여 채우지 못한 채집물을 채우면 될 것 같다. 참 이번 에피소드는 참 스무스하게 흘러가서 좋다.

 

 

 

 

에피소드4 베야 골짜기 / 베이타 계곡 - 서브 퀘스트

 

베야 골짜기는 히든 서브 퀘스트가 없어서 그냥 순서대로 클리어하면 크게 문제가 될 것은 없다. 그래서 쓸 이야기가 없어서 베이타 계곡 챕터와 묶지 않았나 싶다.

 

베이타 계곡도 마찬가지로 히든 서브퀘스트가 존재하지 않는다. 그냥 메인만 밀어도 충분히 커버 가능한 수준이다. 혹시 막히는 구간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관련 포스팅을 쓰고 싶었는데 참 쿠폰을 안뿌려준다 싶었는데 이제 드디어 하나를 뿌려주었다. 그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나랑 함께 싸우는 동료 느낌으로 총 2개의 컨텐츠가 존재한다. 하나는 직접 나와서 후두려 때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