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3 노바하 별관/본원 탐색 (보물 위치, 엘리트 몬스터, 채집물, 서브 퀘스트)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3 노바하 별관/본원 탐색 
(보물 위치, 엘리트 몬스터, 채집물, 서브 퀘스트)

 


 

 

마지막 에피소드다. 노바하 별관과 본원 두개 묶어서 해도 크게 문제가 없을 듯 하여 같이 진행하려 한다. 빨리 에피소드 4를 가고 싶기도 하고 아직 반도 안왔다는 것도 참 신기하고 그래도 에피소드 3을 마무리 한다는 것도 신기하다. 여튼 빨리 한 번 알아보도록 하자.

 

이번 포스팅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 3 노바하 별관과 본원 탐색 공략에 대하 이야기해보려고 한다.

 

 

에피소드3 노바하 별관/본원 탐색

 - NPC와 대화해보기 위치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에피소드3 노바하 별관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원소의 라페자드)

 - [서브 퀘스트] 구할 수 있는 것

 

에피소드3 노바하 본원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원소의 라플래머)

 

 

에피소드3 노바하 별관/본원 - NPC 및 보물상자 위치

 

노바하 별관은 메인이나 서브 퀘스트에서 100마리 잡는 것들이 많아서 시간이 많이 걸릴 뿐 크게 어려운 것은 없다. 또한 엘리트 몬스터도 한 마리 뿐이어서 크게 어렵지 않다. 맵도 케이블카 같은 것도 없고 순수 걷는 것이기 때문에 편하게 게임을 할 수 있다. 

NPC는 여신상 포함하여 4개이며, 보물 찾기도 총 4개이다. 이정도면 꽤나 단순한 맵 구성이라고 할 수 있다. 모든 위치가 한 번은 거쳐 가는 곳이기 때문에 시간 투자를 그리 하지 않아도 된다.

 

 

[노바하 별관 NPC 및 보물상자 위치]

 

 

노바하 본원은 맵에 비해서 NPC는 2개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그리고 NPC가 10개이면 어떠한가. 에피소드3의 마지막 챕터이기 때문에 기분이 좀 좋다. 보물은 총 6개로 충분히 찾을만한 곳에 있다고 생각한다.

 

 

[노바하 본원 NPC 및 보물상자 위치]

 

 

 

에피소드3 노바하 별관/본원 - 엘리트 몬스터 

 

노바하 별관의 엘리트 몬스터는 원소의 자페자드로 하기 사진에 표시된 곳 외에도 분명 있을텐데 체크를 못했다. 그래도 별관의 엘리트 몬스터가 한 마리밖에 없는 것이 다행이다. 저기에 사람들이 엄청 많다. 자동 사냥 돌려놓고 아마 밥 먹고 왔더니 클리어가 되었던 기억이 있다.

 

 

노바아 본원의 엘리트 몬스터는 원소의 라플래머로 본원에 3군데서 등장한다. 다행이 1채널이 오픈되어서 쉽게 잡을 수 있었다. 또한 해당 위치에 퀘스트도 많아서 겸사겸사 클리어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100마리 잡는 퀘스트 하다가 어부지리로 잡았다.

 

 

 

에피소드3 노바하 별관/본원 - 채집물 위치

 

에피소드3 노바하 별관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작은 뼈 조각과 잡초 투성이 바닥재 파편은 흔히 볼 수 있는 채집물이다. 근데 끈떨어진 가죽 필통은 우리가 흔히 하는 모습으로 등장하지 않는다. 아래 그림에서 보면 해당 위치에 작게 표시가 되어 있을 뿐이다.

 

끈떨어진 가죽 필통은 서브 퀘스트인 '구할 수 있는 것'에도 필요하기 때문에 꼭 알아둬야한다. 필수로 채집해야하는 채집물이며, 역시나 다른 친구들은 크게 어렵지는 않다.

 

[노바하 별관 채집물 위치]

반응형

 

 

 

노바하 본관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꺼진 바닥석, 흙묻은 가죽 지관통, 라페 송곳니 조각이다. 보이는 족족 줍다보면 퀘스트도 클리어가 되니 미니맵을 잘 보고 다녀야 한다.다행이도 각 채집물마다 종류가 달라서 미니맵에 보이는 채집물 아이콘으로 내가 무엇을 채집하지 못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어서 좋다.

 

[노바하 본원 채집물 위치]

 

 

에피소드3 노바하 별관/본원 - 서브 퀘스트

 

노바하 별관의 서브 히든 퀘스트는 2개가 있지만 '아귀'는 힌트만 봐도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에 설명은 생략하고 다른 하나의 퀘스트인 끈떨어진 가죽 필통 퀘스트, 구할 수 있는 것이 조금 까다롭다.

 

어렵지는 않다. 하지만 위에 채집물 설명한 '끈떨어진 가죽 필통'을 수집하면 된다. 그 이후에는 자동으로 알아서 잘 진행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본원의 퀘스트는 메인만 쭉 밀다보면 알아서 생성되니 크게 어렵지는 않을 듯 하다. 히든 퀘스트 하나 있지만 라페 송곳니를 수집하면 열려 크게 어렵지는 않을 듯 하다. 이제 나도 에피소드 4로 간다.

 

 

[노바하 별관 히든 서브 퀘스트]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관련 포스팅을 쓰고 싶었는데 참 쿠폰을 안뿌려준다 싶었는데 이제 드디어 하나를 뿌려주었다. 그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나랑 함께 싸우는 동료 느낌으로 총 2개의 컨텐츠가 존재한다. 하나는 직접 나와서 후두려 때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