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3 다단 숲 탐색 (변이식물, 엘리트 몬스터 위치, 채집물 위치)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3 다단숲 탐색 
(변이식물, 엘리트 몬스터 위치, 채집물 위치)

 

 


 

 

갈수록 엘리트 몬스터 잡기가 힘들다. 역시 뚜벅이인가라는 의문이 계속 들고 있다. 주차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이전 에피소드는 그냥 돌아다니다 한 마리씩 툭툭 잡곤 했는데 이제 정해진 위치에서 대기를 해야만 깰 수 있는 듯 하다. 이것 때문에 여유롭기도 하고 느긋하기도 해서 더 좋은 것 같다.

 

 

 

에피소드3의 다단숲은 변이 식물 위치때문에 조금 필요한 포스팅이라고 생각이 된다. 또한 엘리트 몬스터 위치도 꽤나 쏠쏠하게 도움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처음으로 에피소드 마지막 보스한테 주차당해버려서 물약을 먹고 클리어한 다단숲이다. 이제 슬슬 막히는 구간이 올 것 같은 느낌이 든다.

 

에피소드3 다단 숲 탐색

 - NPC와 대화해보기 위치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거대 고사루, 거대 라플리, 거대 엘로구아)

 - [서브 퀘스트] 변이 식물의 정체

 

 

에피소드3 다단숲 - NPC 및 보물상자 위치

 

맵이 귀엽고 작고 아기자기하다. 그래서 크게 어려운 것은 없다. 보물상자도 거리에 가깝고 퀘스트 때문에 한 번 방문하기도 해서 어려운 곳은 없다. 사실 보물 찾기는 위치를 몰라서 그렇지 알고나면 꽤나 쉬운 퀘스트 인 듯 하다. NPC는 여신상 포함 총 3명의 NPC로 스토리가 이어진다. 그렇기 때문에 놓치는 NPC는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에피소드3 크니도스 숲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엘리트 몬스터가 등장하는 위치에 닥사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꽤나 오랜 시간 걸렸다. 거대 라플리와 거대 엘로구아는 생각보다 쉽게 잡았는데, 거대 고사루의 경우에는 초입 부분에 있다보니까 뚜벅이로 퀘스트를 클리어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사실 엘리트 몬스터 위치가 랜덤이냐 아니냐를 두고 많이들 말씀들이 많은데 랜덤이라고 하더라도 분명 나오는 위치는 여러군데일 확률이 높다. 그래도 아래 그림의 표시된 부분은 많은 분들이 알려주신 부분과 동일한 부분이기에 약간의 신빙성은 있어보인다. 

반응형

 

에피소드3 다단숲 - 채집물 위치

 

채집물이 적으면 참 좋다. 사실 아직까지는 채집물을 모으거나 활용하는 입장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적은게 좋은 것 같다. 다단숲도 숲이다보니 모든 채집물의 모양이 나뭇잎이다. 그래서 미니맵을 보고 가더라도 놓치기 쉬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잘 살피고 다녀야한다. 한 번 만 채집하면 끝나는 탐색이니 힘을 좀 내보자.

 

 

 

 

에피소드3 다단숲 - 서브 퀘스트 (변이 식물의 정체)

 

다단숲 서브퀘스트 중에서 보통은 힌트만 보고 깰 수 있지만 변이식물의 정체는 변이식물 위치를 찾아야 하기 때문에 공략을 보고 하는 편이 낫다고 생각이되어 작성하게 되었다.

 

 

변이식물은 다단숲 좌측 하단에 있는 구석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발견하여 클릭 시 퀘스트가 해금이 된다. 해금 후 던전에서 뎁옵틱을 잡게되면 하나 남은 몬스터 도감까지 깨지게 된다. 생각보다 구석에 있어서 위치를 알지 않는 이상은 꽤나 많이 돌아다녀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관련 포스팅을 쓰고 싶었는데 참 쿠폰을 안뿌려준다 싶었는데 이제 드디어 하나를 뿌려주었다. 그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나랑 함께 싸우는 동료 느낌으로 총 2개의 컨텐츠가 존재한다. 하나는 직접 나와서 후두려 때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