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3 크니도스 숲 탐색 (엘리트 몬스터 위치, 보물 위치, 채집물 위치, 귀찮은 것들)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3 크니도스 숲 탐색
(엘리트 몬스터 위치, 보물 위치, 채집물 위치, 귀찮은 것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 3 크니도스 숲 탐색 포스팅이다. 포스팅을 보고 따라하시면서 게임하시는 분들이 계신다고 댓글 달아주시는데 곧 나를 앞질러가시는 시기가 오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지금까지 편하게 플레이 하시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전 값어치 있는 글이었다고 생각합니다 :)

 

 

 

에피소드3의 크니도스 숲은 별도의 공략 없이도 충분히 클리어 가능한 퀘스트만 존재한다. 맵이 좀 넓고 보물의 위치가 조금 멀리 있다는 것 빼면 어려운 퀘스트가 없다. 엘리트 몬스터가 2마리가 되지만 자주 출몰하기에 이 또한 지나갈 것이라고 생각이 된다.

 

에피소드3 크니도스 숲 탐색

 - NPC와 대화해보기 위치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거대 폰폰, 거대 라프세이프 메이지)

 - [서브 퀘스트] 귀찮은 것들

 

 

 

에피소드3 크니도스 숲 - NPC 및 보물상자 위치

 

생각보다 쉽게 클리어가 되는 맵이다. 꼬인 퀘스트도 없고 맵은 좀 넓지만 퀘스트 순서대로 깨다보면 크게 어렵지 않은 맵이라고 생각한다. NPC는 여신상 포함해서 총 4개가 존재하며, 보물상자는 총 6개가 존재한다. NPC는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모두 확인이 가능한 친구이기에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깔끔하다.

 

 

에피소드3 크니도스 숲 - 엘리트 몬스터 위치

 

크니도스 숲에는 엘리트 몬스터가 2개가 필요하다. 몬스터 기록하기 탐험을 깨기 위해서는 무조건 필요하다. 사실 인기가 없는 맵들은 엘리트 몬스터가 굉장히 오래 살아남는데 그렇지 않는 경우에는 한참을 대기해야 한다. 엘리트 몬스터는 거대 라프세이프 메이지와 거대 폰폰이 존재한다.

 

엘리트 몬스터는 어디서 나올지 감이 잘 안오지만 제가 돌아다니면서 보았던 친구들 위치를 기록하였으니 혹시 정 찾기 힘드시다면 아래 그림의 표시된대로 가보는 것은 어떨까 싶다.

 

반응형

 

 

에피소드3 크니도스 숲 - 채집물 위치

 

크니도스 숲의 채집물은 모두 식물이다. 그래서 미니맵을 보면 조금 헷갈릴 수 있다. 정해진 위치에서 한 번만 채집하면 되기 때문에 미니맵의 나뭇잎 모양을 잘 살펴서 다니는 것이 중요하겠다. 같은 모양이면 내가 채집 했던 것인지 아닌지 헷갈릴 수 있다. 그래도 채집물은 한 번 만 채집하면 클리어가 되기 때문에 노여움은 잠시 넣어두자.

 

 

 

에피소드3 크니도스 숲 - 서브 히든 퀘스트 (귀찮은 것들)

 

약초꾼 야스가 주는 히든 서브 퀘스트인 귀찮은 것들이다. 칸쵸버드 때문에 화가 단단히 난 약초꾼 야스를 위해 칸쵸버드를 10마리 이상 혹은 더 많이 잡게되면 해금되는 조건이다. 크게 어려운 것이 없기 때문에 무난하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관련 포스팅을 쓰고 싶었는데 참 쿠폰을 안뿌려준다 싶었는데 이제 드디어 하나를 뿌려주었다. 그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나랑 함께 싸우는 동료 느낌으로 총 2개의 컨텐츠가 존재한다. 하나는 직접 나와서 후두려 때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