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3 코루 숲 탐색 (엘리트 몬스터 위치, 보물 위치, 채집물 위치)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3 코루 숲 탐색 
(엘리트 몬스터 위치, 보물 위치, 채집물 위치)

 

 


 

 

드디어 에피소드 3이다. 아마 오픈한 지 1주일 된 것 같은데 아직도 비리비리하다. 그래도 뭐 내 포스팅을 보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는 댓글은 보면서 빨리빨리 진도를 빼주고 싶지만 현생도 중요한지라 최대한 벨런스 있게 도전하려고 한다. 다른 것은 어려운 것은 없었고 아마 엘리트 몬스터 위치가 조금 시간을 잡아먹은 것. 그리고 맵이 좀 크다는 것 빼고는 어려운 것이 없던 챕터이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 3 코루 숲은 엘리트 몬스터가 3마리이기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린다. 그리고 사람이 많은데 왜 많은지 감도 안온다. 그만큼 엘리트 몬스터 잡기가 어려우시다는거겠죠.

 

에피소드3 코루 숲 탐색

 - NPC와 대화해보기 위치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위치 (거대 페롯, 거대 폴리부, 거대 리프넛)

 - [서브 퀘스트] 에라의 답례

 

 

 

에피소드3 코루숲 - NPC 및 보물상자 위치

 

코루숲의 NPC는 제미나 여신상 포함하여 7명이다. 아마 제미나 여신상을 방문하는 퀘스트가 없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근처 들렀을 때 찍어두는 것이 좋다. 뭐 초반에 안찍고 후반에 찍어도 크게 영향이 가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동선을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함이다.

 

보물상자는 총 5개가 존재하며 맵 끝에 아주 잘 숨어있다. 또한 섬도 존재하여 이동거리가 많이 길고 도르레 타고 이동 후 자동 이동이 안되기 때문에 자주자주 봐줘야한다. 이 친구들이 잘 가고 있는지 말이다. 보물은 모두 다단 꽃이라는 보물로 되었으니 보물상자 말고 꽃 종류를 찾으면 될 듯 하다. 그 외에 특이사항은 없다.

 

 

 

에피소드3 코루숲 - 엘리트 몬스터 위치

 

엘리트 몬스터는 사실 등장하는 곳이 랜덤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랜덤도 여기저기 뿌려지는 것은 아닐 것 같다. 그래도 지정된 위치에 등장하는 것이 일단 내 생각이라 엘리트 몬스터 위치를 공유드리려 한다.

 

다른 탐색에서는 엘리트 몬스터 위치를 공유하지 않았는데 코루숲에서 공개하는 이유는 제가 엄청 고생을 해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나도 조금 막히는 구간이면 누군가도 막히지 않았을까 하는 마음에서. 코루숲에는 3마리의 엘리트 몬스터가 있는데 거대 폴리부 / 거대 페롯 / 거대 리프넛이 있다.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찾았으며, 꼭 해당 구역에서만 등장하는 것은 아니니 참고 용으로 보시면 될 듯 하다.

 

반응형

 

 

 

에피소드3 코루숲 - 채집물 위치

 

 

그나마 이 큰 맵에 채집물이 2개밖에 없다는 것이 그렇게 안도될 수가 없다. 채집물은 봄빛초와 어린 몽당나무이다. 맵 전체적으로 깔려있으며 맵이 크다보니 참고 후 움직이시는 것이 좋을 듯 하다. 채널에 사람이 많으면 없을 수 있으니 채널을 옮길 수 있다면 사람 없는 채널로 가서 채집하는 것도 좋다. 물로 채집물이 없을 가능성은 극히 드물다.

 

 

 

에피소드3 코루숲 - 서브퀘스트 낙엽 청소

 

히든 서브퀘스트 낙엽 청소는 에피소드3까지 진행하신 분들이라면 쉽게 깨실 수 있다. 리프넛을 혼쭐내주면 자연스럽게 퀘스트 해금이 됩니다. 크게 어렵지 않은 퀘스트라고 생각이 되네요 :)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관련 포스팅을 쓰고 싶었는데 참 쿠폰을 안뿌려준다 싶었는데 이제 드디어 하나를 뿌려주었다. 그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나랑 함께 싸우는 동료 느낌으로 총 2개의 컨텐츠가 존재한다. 하나는 직접 나와서 후두려 때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