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2 테넷성당 탐색 (보물 위치, 채집물 위치, 결계 퀘스트, 여신상 지키기)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2 테넷성당 탐색 
(보물 위치, 채집물 위치, 결계 퀘스트, 여신상 지키기)

 


 

 

테넷 성당 지하 1층만 표시하려고 했는데, 이 맵이 너무 적어서 테넷성당 모두 합쳐서 포스팅을 써야할 듯 하다. 차라리 나도 그게 편하기 때문에 한 번에 묶어보려고 한다. 일단 몬스터 등장 위치 중 엘리트 몬스터는 진짜로 사람이 많은 시간대 말고 약간 새벽반 느낌으로 돌면 어디에서나 발에 치이듯 볼 수 있다.

 

빠르게 포스팅 쓰고 에피소드 3으로 넘어가보도록 하자. 레벨 25가 다 되어가는데 에피소드 3도 못가다니. 포스팅을 접고 싶은 생각이 정말 많이 들지만 그래도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을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쭉 적어봐야겠다.

 

 

에피소드2  테넷성당  - NPC 및 보물상자 위치

 

테셋 성당 지하1층의 맵은 크리 크지 않다. 보물이 3개밖에 없고 NPC도 여신상을 제외하면 3개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너무 포스팅이 짧아 테넷성당 지하1층 뿐 아니라 다른 층도 해야하는 이유를 만들어주었다. 맵이 그렇게 넓지 않고 NPC도 모든 퀘스트로 활성화가 되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테넷성당 지하 1층 보물위치]

 

 

테넷성당 지상1층은 지하 1층보다 맵이 더 작다. 보물은 총 4개, NPC는 여신상 포함해서 3개이다. 지상 1층에는 히든 퀘스트가 존재하는데 해당 방식은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 테넷성당에서 제일 어려운 것은 엘리트 몬스터를 찾기가 힘들다. 지금 내가 느리게 스토리를 밀고 있는데도 유저들이 너무 많아서 엘리트 몬스터가 젠 되면 바로 사라진다. 좀 잠잠해지면 내려와서 잡아야할 듯 하다.

 

 

[테넷성당 지상 1층 보물위치]

 

테넷성당 지상 2층도 심플하다. 분명 나는 되게 스토리를 늦게 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동네 유저분들은 다 여기 있는 듯 하다. 엘리트 몬스터는 잡지 못하고 넘어가야할 듯 하다. NPC는 퀘스트로 충분히 클리어 가능하고 보물 찾기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면 된다.

 

[테넷성당 지상 2층 보물위치]

 

 

 

에피소드2  테넷성당 - 채집물 위치

 

테넷성당 지하 1층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푸석한 돌무지와 로델린의 전리품 그리고 부서진 뼈조각이다. 대부분이 입구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은 곳에서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맵을 클리어 하기 전에 대부분 발견했을 수 있다. 크게 어렵지 않다.

 

 

테넷성당 지상 1층 채집물도 총 3개이다. 이끼 낀 돌무지, 폰델의 가방, 뭉툭한 뼈 조각 총 3개이다. 조금 넓게 분포되어 시간이 걸리겠지만 이쯤 되시면 채집물 채집하는거 뭐 크게 문제되지 않을 것이라는 걸 알고 계실 듯 하다. 그냥 스무스하게 채집하면 된다.

 

 

빠르게 에피소드3으로 넘어가라고 채집물은 2개밖에 존재하지 않는다. 테넷 성당 지상 2층의 채집물은 단단한 돌무지와 콜리타일의 흔적 2개이다. 맵이 작아서 뭐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위치일 듯 하다.

 

 

 

 

에피소드2  테넷성당 - 서브퀘스트 (결계 퀘스트, 여신상 지키기)

 

테넷성당 지하1층의 퀘스트는 뭐 크게 어려운 것은 없다. 지상 1층의 퀘스트도 어려운 것은 없지만 내가 퀘스트를 돌 땐 사람이 많아서 몬스터 잡기가 조금 힘들긴 했다. 어려운 것은 아니고 시간이 좀 오래 걸린다는 것 뿐. 역시 모바일은 원거리 딜러인가 생각이 든다. 히든 퀘스트도 없으며 메인만 진행하면 크게 문제는 되지 않다.

 

테넷성당 지상 1층에는 서브 퀘스트 히든이 존재한다. 해금 조건은 정문 입구 결계석이 마음에 걸린다며 한 번 살펴보고 가자는 말이 있다. 

 

 

테넷 성당 지상 1층에서 처음 들어오는 정문에 존재한다. 정문 입구 결계석을 확인할 수 있다. 테넷성당 지상 1등에 입구가 2개 있는데 우측 상단에 있는 곳으로 가면 된다. 아래 그림을 보면 결계석 위치를 바로 찾아갈 수 있다.

 

 

테넷 성당 지상 2층의 히든 퀘스트, 서브 퀘스트는 하나 존재한다. 여신상 지키기. 해당 퀘스트를 해금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힌트를 보면 확인할 수 있다. 여신상을 3번 클릭하면 퀘스트가 해금되며 이제 큰 무리 없이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테넷 성당은 맵이 작아서 꽤나 빠르게 클리어 할 수있다.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관련 포스팅을 쓰고 싶었는데 참 쿠폰을 안뿌려준다 싶었는데 이제 드디어 하나를 뿌려주었다. 그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나랑 함께 싸우는 동료 느낌으로 총 2개의 컨텐츠가 존재한다. 하나는 직접 나와서 후두려 때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