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2 네프리타스 벼랑 탐색 (보물 위치, 밴시의 눈물, 서브퀘스트, 채집물 위치)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2 네프리타스 벼랑 탐색 
(보물 위치, 밴시의 눈물, 서브퀘스트, 채집물 위치)

 


 

 

 

 

에피소드2의 네프리타스 벼랑의 탐색 퀘스트는 어렵지 않다. 벤시의 눈물의 경우에는 벤시만 10마리 잡으면 뭐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다. 팔라딘 마스터의 취미는 알아서 잘 채집하기 때문에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 아마 보물 찾기 위치만 보면 되지 않을까 싶다.

 

에피소드2 네프리타스 벼랑 탐색

 - NPC와 대화해보기 위치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서브 퀘스트] 벤시의 눈물

 - [서브 퀘스트] 팔라딘 마스터의 취미

 

 

 

에피소드2  네프리타스 벼랑 - NPC 및 보물상자 위치

 

네프리타스 벼랑의 NPC는 제미나 여신상 포함하여 총 7개의 NPC가 존재한다. 사실 퀘스트를 다 완료해도 NPC를 못찾는 경우가 많아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 이제는 거의 그런 경우가 없어서 괜히 하고 있는게 아닌가 싶다. 추가적으로 보물상자의 위치는 아래 그림에서 빨간색 원드로 표시된 곳을 찾아가면 된다.

 

 

 

에피소드2  네프리타스 벼랑 - 채집물 위치

 

채집물이 중요한 이유는 추후 서브 퀘스트인 팔라딘의 취미를 위해 필요하기도 한다. 팔라딘의 취미에서 광물을 수집해야하는데 거기서 필요한 것이 폐석재 더미이다. 네프리타스 벼랑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시들한 몽당나무, 겔리 가을초, 폐석재 더미 총 3개이다.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채집물 위치에 가보면 없는 경우가 많아서, 특히 폐석재 더미가 퀘스트 때문에 자주 없는 경우가 있다. 필요한 채집물은 아래에서 확인해시면 된다.

 

 

에피소드2  겔리고원 - 서브퀘스트 밴시의 눈물 / 팔라딘 취미

 

 

벤시의 눈물을 사실 처음부터 해금되기는 쉽지 않다. 밴시가 첫 몬스터로 등장하기 때문에 10마리를 잡는 분이 계실까 싶다. 가장 태초마을로 돌아가서 밴시를 10마리 잡으면 자동으로 해금이 된다. 아마 처음 이 게시글을 보신다면 그냥 첫 벤시에서 10마리를 잡고 가면 쉽게 해금이 가능하다.

 

 

팔라딘의 취미는 폐석재 더미를 2개를 구하는 퀘스트이며, 귀찮으신 분들은 클릭만 해두면 알아서 폐석재 더미가 있는 곳들만 돌아다니면서 수집하지 퀘스트 클릭 후 밥 하나 먹고 오면 금방 클리어가 된다.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쿠폰 번호 모음 관련 포스팅을 쓰고 싶었는데 참 쿠폰을 안뿌려준다 싶었는데 이제 드디어 하나를 뿌려주었다. 그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큐폴 팀편성 추천 무소과금 공략 (티어표도 필요 없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나랑 함께 싸우는 동료 느낌으로 총 2개의 컨텐츠가 존재한다. 하나는 직접 나와서 후두려 때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