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2 겔리고원 탐색 (NPC 및 보물찾기 위치, 옛날 이야기 낡은 책, 채집물 위치)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2 겔리고원 탐색
(NPC 및 보물찾기 위치, 옛날 이야기 낡은 책, 채집물 위치)

 

 


 

 

탐색 컨텐츠를 너무 많이 썼는지 모르겠지만 저품질이 오는 듯 하다. 그래도 일단 쓰긴 해야한다. 내가 시작한 컨텐츠니 당연히 해야한다. 하루에 한 5개씩만 쓴다면 뭐 금방 에피소드 끝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조금 쉽지 않은 것들만 조금 쓴다면 내용도 그렇게 어렵지 않고 크게 어렵지는 않을 듯 하다.

 

오늘은 토요일이니 에피소드2를 다 한다는 마인드로 접근해보도록 하자. 크게 어렵지 않을듯 하다. 아내도 지금 모임 갔으니 말이다. 아주 좋은 기회가 아니지 않을까 싶다.

 

 

 

에피소드 겔리고원에서 어려워보이는 것들만 조금 해보도록 하자. 대부분의 퀘스트가 어렵지 않아서 이제 당연히 알아서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다른 분들이 어렵게 생각하는 것들만 조금 해보도록 하자.

 

에피소드2 겔리고원 탐색

 - NPC와 대화해보기 위치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서브 퀘스트] 옛날 이야기

 

 

에피소드2  겔리고원 - NPC 및 보물상자 위치

 

에피소드2 겔리고원의 NPC 및 보물상지 위치는 아래와 같다. NPC는 당연히 제미나 여신상을 포함해서 총 3개의 NPC가 존재한다. 별로 없다. 또한 보물찾기는 총 5개로 각 맵 끝에 존재한다. 섬처럼 보이는 곳은 모든 퀘스트를 깨면 맵 클릭 시 자동으로 이동하니 크게 어려울 것 없다고 생각한다.

 

 

 

에피소드2  겔리고원 - 채집물 위치

 

채집물도 귀엽게도 2개밖에 없다. 전반적으로 맵의 채집물을 많이 펼쳐져 있으니 채집하는데 어렵지 않다. 겔리고원의 채집물은 겔리 여름초와 케이블카 폐석재 더미 2개가 있고 중앙 맵 근처에 모두 포진해있기 때문에 크게 어렵지는 않다고 생각한다.

 

 

 

에피소드2  겔리고원 - 서브퀘스트 옛날 이야기

 

대부분의 서브 퀘스트는 당연히 사냥하다보면 자연스럽게 해금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겔리고원의 서브퀘스트인 옛날 이야기는 직접 가서 찾아야한다. 옛날 이야기의 힌트를 보면 낡은 책을 꼭 읽어보아야한다. 전 맵 중 낡은 책을 찾아야만 해금이 된다는 뜻이다.

 

 

겔리고원의 낡은 책 위치는 아래 표시를 해두었다. 구석에 보면 초록색 글씨로 낡은 책을 찾을 수 있으며 서브 퀘스트 해금이 가능하다. 그 외에는 캡쳐된 사진이 없는 것을 보면 당연히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마지막 몬스터 나오는 위치 첨부합니다.

* 맵 최우측 상단에 나오지만 사람 없는 새벽에는 수상한 친구들 널려있답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