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모험기록 퀘스트 보석 합성 방법 / NPC 찾기

반응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모험기록 퀘스트 
보석 합성 방법 / NPC 찾기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참 잘만든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할 것도 많고 즐길 거리도 많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도 다양한 컨텐츠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든다. 게임을 투배럭으로 돌려야 블로그 거리도 참 많을텐데 이게 서머너즈워 급의 게임이 잘 나오질 않는다. 열심히 게임 오픈을 기다려봐야겠다.

 

실력이 좋으면 빨리 진행할 수 있는 퀘스트가 있는가 하면 그렇지 않은 경우도 존재한다. 예를 들어 모험 기록의 경우에는 퀘스트 던전을 일정 횟수 이상 돌아야하는데 하루에 한 번 밖에 되지 않기에 시간이 해결해주기를 기다려야하는 퀘스트도 존재한다. 오늘은 수호단 일지의 모험기록 퀘스트 중 보석 합성하기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려한다. 매우 쉽다.

 

 

모험기록 퀘스트 보석 합성 방법

 

사실 보석 합성 방법은 분명 퀘스트에서 알려주었을 것이다. 하지만 게임을 초반에 엄청 빠르게 달리다보면 퀘스트를 그냥 잘 안보고 넘어갈 수 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포럼에다가 보석 합성 방법을 물어보시는 것 같다. 단 한 분의 궁금증이라도 해결해드리자는 목적으로 작성되는 포스팅이다.

 

보석 합성은 연마사 NPC에서 할 수 있다. 각 마을의 연마사를 통해 퀘스트를 클리어 할 수 있는데 루델린 마을 기준으로 연마사 헨리에게 달려가면 보석 합성을 진행할 수 있다.

 


연마사를 통해 보석 합성과 보석 해체를 할 수 있는데 보석 해제는 아직 뭐 퀘스트가 있는 것도 아니고 굳이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아직 해보지는 않았다. 퀘스트를 위해 보석 합성을 시도해보자.

 

 

보석 합성을 통해 낮은 등급의 보석을 새로운 보석 1개로 변환할 수 있다. 때때로 더 좋은 보석이 나올 수 있다고는 되어있지만 굳이 사용하지는 않을듯 하다. 그냥 하나 새로 만들면 되기 때문이다. 또한 보석은 퀘스트를 통해 그렇게 많이 수집되는 아이템이 아니기 때문에 퀘스트가 아닌 이상 잘 사용하지는 않을 듯 하다.

 

 

만약 보석을 사용해서 3개의 보석이 없을 경우에는 연금에서 제일 낮은 등급의 보석을 부족한 수량만큼 만들면 된다. 레벨 1단계는 재료도 크게 드는 것이 아니라 부담없이 제작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간단하게 제12장 풀리지 않은 숙제의 퀘스트인 보석 합성하기를 완료할 수 있게 되었다. 사실 크게 어려운 퀘스트는 아니라 하는 방법만 알면 금방 할 수 있기에 한 번 찾아주신 분들은 이제 이 포스팅을 볼 일이 없을 듯 하다. 그래도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해당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끝 :)

 

 

 

 

[연관 게시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계정레벨/스킬 올리기 (태생 소환수와 캐릭터 레벨 경험치 비교)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계정레벨,스킬 올리기 (태생 소환수 / 캐릭터 레벨 경험치 비교)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제2의나라와 비슷하게 도감이나 계정 능력치, 소환수를 공유하기 때문에 부캐릭

jinoki.tistory.com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제5막 키르쿨 보스던전 클리어 공략 팁 및 소환수 조합 추천 (Feat. 키나, 칼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제5막 키르쿨 보스던전 클리어 공략 팁 및 소환수 조합 추천 (Feat. 키나, 칼라디 분출구) 5막에 거의 끝을 달려가면서 보스친구들이 매우 강해졌다. 일반적으로 컨트롤 없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