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컬렉션 챌린지 (장비) 2성 마법 및 희귀 무기 수집

반응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컬렉션 챌린지 (장비) 
2성 마법 및 희귀 무기 수집

 

 


 

 

 

도감이 하나 추가되었다. 바로 컬렉션 챌린지이다. 다른 것들은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데 무기와 룬이 조금 애매하다. 일단 낮은 등급의 장비를 다 갈아버려서 제출할 것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꽤나 고민이 된다. 2성 마법무기나 2성 희귀무기 진짜 넘쳤는데 다 갈아버려서 꽤나 곤역이다. 물론 후발주자로 시작하시는 분들은 금방 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사실 부캐를 처음부터 키우시는 분들은 크게 어렵지 않을 듯 하다. 다만 지금 부캐릭을 벌써 2성 무기를 얻을 구간을 다 지나버려서 지금 크게 문제가 되고 있는 상황이다.

 

되게 특이한게 장비 챌린지를 모두 클리어하면 장비 상자가 아닌 5성 영웅 룬 상자를 준다. 그렇기 때문에 크게 뭐 도움이 될까 싶지만 그래도 도감은 모두 깨야 잠을 잘 잘 수 있지 않겠는가.

 

 

 

2성 마법무기나 희귀무기는 당연히 다 갈아서 하나도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새로 모야한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바로 부케릭이 끼고 있는 장비나 혹은 성장의 길을 클리어하면 된다. 다만 성장의 길은 2성짜리 장비를 얻기 위해서는 낮은 단계를 클리어해야하는데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2성 마법 무기는 다행이도 전문 기술의 대장에서 만들 수 있다. 2성 희귀 무기가 없다면 총 4개를 만들면 된다. 필요한 재료도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충분히 만들 수 있다고 생각을 한다. 워낙 재료들을 이상한 것 까지 모아놔서 일반 재료들은 넘쳐나 만드는데 크게 어렵지 않다.

 

 

2성 장비 4개를 만들어서 3개는 재료로 바칠 것이고 하나는 희귀 무기인 손끝 걸작 망치를 만드는데 사용한다. 희귀라고 해서 재료가 많이 들어가는 것은 아니어서 충분히 만들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된다.

 

 

무기수집 1단계는 그냥 클리어가 가능하다. 2단계 부터는 이거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긴 한데 그래도 해야하지 않겠나. 보상이 너무 좋기 때문에. 빨리 다음 단계도 클리어하러 가야겠다.

 

 

 

[연관 게시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아레나 3,4성 랭커 추천 소환수 티어 (불사제, 풍픽시, 빛가루다, 풍미스틱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아레나 3,4성 랭커 추천 소환수 티어 (불사제, 풍픽시, 빛가루다, 풍미스틱위치, 암헬하운드) 예전에 미틱 히어로즈라는 게임을 하면서 고수분들의 덱을 따라하면서 나

jinoki.tistory.com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전문기술 요리 1~4레벨 제작 레시피 정리 ( + 주먹고기 수급처, 자동 낚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전문기술 요리 1~3레벨 제작 레시피 정리 ( + 주먹고기 수급처, 자동 낚시) 메인 스토리를 다 밀고 나서는 이제 도감과 전문 기술을 쌓는 재미로 해야하지 않을까 싶다.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