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루델린 보물상자 위치 (루델린 초원, 카스쿠 유적)

반응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루델린 보물상자 위치 
(루델린 초원, 카스쿠 유적)

 


 

 

루델린 보물상자 위치, 나도 알고싶지 않았다. 굳이 1성따리 룬과 장비가 나오는 지역에서 보물상자를 시간을 들여 깔 필요는 전혀 없었기 때문이다. 지금 5성짜리 모으기도 벅찬데 1성은 이제 졸업할 때 되었다. 벌써 룬을 갈아서 1성짜리는 내 인벤토리에 없어진지 오래가 되었다.

 

컬렉션 챌린지가 나오기 전 까진 말이다. 룬 챌린지 1탄이 바로 1성 일반룬 10개와 1성 마법룬 3개를 수집해야한다는 것이다. 이 다음 포스팅에서 룬 챌린지 1에 대한 공략 아닌 공략을 적겠지만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루델린의 보물상자를 열면 된다. 간단하다.

 

 

이게 보물상자가 고정된 위치에 등장하는 것인지는 의문이다. 등장하는 시간이 조금 텀이 있어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없었지만 채널 옮겨가면서 확인해본 경과 엇비슷한 위치에 등장한다는 사실은 분명하다. 여튼 컬렉션 챌린지를 하면서 루델린 초원과 카스쿠 유적에 보물상자가 있는 위치를 표시해보았다.

 

따지고 보면 그냥 거의 전맵에 있다고 보면 될 것 같다. 확실히 루델린 초원이 서울 2호선처럼 순환으로 뱅글뱅글 도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루델린 초원에서 하는 것이 좋아보인다. 맵도 크고 보물상자가 나오는 스팟이 많기도 하다. 그렇기 때문에 루델린 초원을 추천한다.

 

다만 특정 사유가 아니고서야 안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보상도 그렇게 좋은 편도 아니기 때문에 피치 못할 사정이나 혹은 1성 룬이나 장비가 필요한 경우에만 도전하시길 바란다. 아래의 표시는 참고만 하시길 바라며, 못찾은 곳도 있을 터이니 꼭 구석구석 찾아보시길.

 

 

 

한, 30분만 투자하면 룬 챌린지1의 1성 일반룬과 1성 마법룬을 다 모을 수 있었다. 빨리 깨 놔야 마음이 편하다. 도감작 관련한 컨텐츠는 참으로 재미있는 컨텐츠이다.

 

 

 

아, 탈것 이동속도 빠름인 친구가 있어야 스트레스를 덜 받는다. 혹은 노래 들으면서 여유로운 시간에 꼭 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다음 맵을 조사해보러 가보겠습니다.

 

 

 

 

[연관 게시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주먹고기 및 요리 승급재료 수급 꿀팁 (거래소 라힐드 재화 모으기)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주먹고기 및 요리 승급재료 수급 꿀팁 (거래소 라힐드 재화 모으기) 채광과 수집은 곧 자동화가 될 것 같아서 크게 신경쓰지는 않고 있으며, 제일 중요한 낚시 위주

jinoki.tistory.com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아레나 3,4성 랭커 추천 소환수 티어 (불사제, 풍픽시, 빛가루다, 풍미스틱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아레나 3,4성 랭커 추천 소환수 티어 (불사제, 풍픽시, 빛가루다, 풍미스틱위치, 암헬하운드) 예전에 미틱 히어로즈라는 게임을 하면서 고수분들의 덱을 따라하면서 나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