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진화/각성 재료 수급처, '생명의 숨결' 얻는 방법 (제5막 물아마존 70레벨 / 5각성)

반응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진화/각성 재료 수급처
'생명의 숨결' 얻는 방법
(제5막 물아마존 70레벨 5각성)

 

 


 

 

평소에 차곡차곡 쌓아두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루쿠랑마 탐방을 위해서는 70레벨 물속성 아마존을 팀에 편성해야하는데 이상한곳에 생명의 숨결을 다 써버리는 바람에 이게 도통 답이 안나오는 상황이다. 메인 퀘스트가 아니라 그냥 넘어가도 되겠지만 그래도 지역 탐방은 다 깨고 싶었다.

 

또한, 물 아마존이기 때문에 물덱에서 딜러가 없는 상황이라 어차피 키우긴 키워야하는데 생명의 숨결이 부족한 상황이다.

 

레벨 60에서 70까지 가려면 생명의 숨결을 들이 부어야하며, 그래도 주력 딜러니까 각성도 해줘야하는 상황에서 이거 참 아주 곤란한 상황이 아닐 수가 없다. 그럼 약 400개가 되는 생명의 숨결을 어디서 땡겨와야 할 것인가가 가장 큰 문제였다. 어디서 생명의 숨결을 얻을 수 있을까.

 

 

획득처는 수집 도감과 몬스터 도감, 그리고 길드 의뢰소, 아레나 상점, 조각 교환 상점 총 5군데에서 바로 일시불로 주게된다. 꽤나 달달한 보상이 아닐 수가 없다. 제일 먼저 해 보았던게 바로 몬스터 도감이었다.

 

 

 

생명의 숨결 수급처 - 몬스터 / 수집 도감

 

루쿠랑마 지역에서 몬스터 2단계까지, 즉 101마리만 잡으면 생명의 숨결 25개를 준다. 보스는 50개를 주는데 일단 뭐 한 두시간 돌려놓으면 해당 지역에서 나오는 3종류의 몬스터를 100마리씩 잡을 수 있다. 그러면 75개를 주게 되기에 시간이 많거나 어차피 도감을 쌓으실 분이라면 몬스터 도감을 통해 얻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몬스터 도감뿐 아니라 수집 도감에서도 생명의 숨결을 얻을 수 있는데 개수도 적고 들어가는 노력에 비해 보상이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는다. 하지만 어차피 도감을 다 해야하기 때문에 나도 언젠가는 다 긁어모으지 않을까 생각이 된다.

 

 

 

생명의 숨결 수급처 - 길드 의뢰소 / 아레나 상점

 

두 번째 방법은 길드의뢰소 또는 아레나 상점이다. 길드 의뢰소는 사실 1주일마다 획득하기도 하며 그 양이 그리 많지 않아서 굳이라는 생각이 든다. 그렇기 때문에 패스하도록 하자. 아레나 상점은 20아레나 코인 당 1개의 생명의 숨결은 준다.

 

하지만 아레나 코인은 생명의 숨결 말고도 사야할 것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자주 활용되지는 않은 듯 하다. 데빌몬도 사야하는데 큰일이다.

 

 

 

생명의 숨결 수급처 - 조각 교환상점

 

마지막으로 컨텐츠로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효율이 제일 좋다고 생각하는 조각 교환 상점이다. 그렇게 필요가 없을 듯 한 1성 조각부터 3성 조각까지 생명의 숨결로 바꿀 수 있다. 제일 효율이 좋은 것은 3성 조각을 생명의 숨결로 바꾸는 것이다. 필요 조각도 하나밖에 들어가지 않으며, 3성 소환수 조각도 1개만 투자하면 얻을 수 있다.

 

물론 조각을 사용할 때 자신이 스작하지 않을 친구들 위주로 해야한다. 3성에 스킬 작업이 꽤나 중요한 이 시점에서 정말 영영 사용하지 않을 친구들 위주로 골라서 생명의 숨결과 바꿔주면 된다.

 

반응형

 

 

 

생명의 숨결 수급처 - 부캐 지역 탐방

 

테스카, 아야, 플루렌스, 루쿠랑마의 첫 스토리는 각 속성에 맞는 소환수들을 성장시켜 같이 싸워 나가는 이야기이다. 이 때 소환수들은 적정 레벨과 각성이 필요하다. 이야기를 깨기 위해 생명의 숨결을 써서 생명의 숨결을 얻는다. 아주 이상한 논리이긴 하나 보상으로 주는 숨결을 보면 그렇게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을 한다.

 

예를 들어 루쿠랑마의 첫 번째 이야기를 깨기 위해서는 4성 아마존을 6성까지 키우기 위해서 600개의 생명의 숨결이 필요하다. 하지만 퀘스트 완료 시 받는 숨결은 1,080개를 받게 된다. 결국 이득이라는 이야기이다. 그래서 각 지역 탐방의 첫 스테이지를 부캐릭으로 클리어하면 충분히 여유로운 생명의 숨결을 얻을 수 있다.

 

아마 현재까지는 부캐릭으로 루쿠랑마 5막까지는 가기 힘들테니 아야나 플루렌스까지만 깨도 충분히 생명의 숨결을 얻는데 무리가 없을 것 같다.

 

 

 

어거지로 아마존 레벨 70을 맞췄다. 이제 스토리를 슬슬 밀면서 강해질 일 밖에 안남았다. 각성은 또 언제해야할지 막막하지만 언젠가는 숨 쉬다보면 맞춰질 것이니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아마존 70레벨 맞춘뒤 퀘스트를 진행하면 각성하는 생명의 숨결은 부족하지는 않을 듯 하다. 느긋하게 가보자. 끝 :)

 

 

 

 

연관 게시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3성 소환수 등급 티어표 추천 (불/물/바람 속성)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3성 소환수 등급 티어표 추천 (불/물/바람 속성)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오픈한 지 1주일 정도 지났다. 이제 정말 사람들이 많은 공략들을 올리고 있으며, 그 중에서 가장

jinoki.tistory.com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4성 소환수 등급 티어표 추천 (불/물/바람 속성)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4성 소환수 등급 티어표 추천 (불/물/바람 속성) RPG 게임을 하면서 이렇게 뽑기 운이 없었던 적이 없었는데, 선별 뽑기를 제외하고는 5성을 단 한마리도 먹지 못했다는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