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PC버전 다운로드 링크 및 최소사양 / 권장사양 (Nexon Hit2)

반응형

 

 

 

 

 

 

 

넥슨 히트2, 
PC버전 다운로드 링크 및 
최소사양 / 권장사양 (Nexon Hit2)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하다보니 시간이 잘 가는 것 같다. 벌써 히트2가 오픈을 며칠 남기지 않은 상황이 되어버렸다. 이제 크로니클은 어느정도 적응이 되었기 때문에 히트와 함께 2배럭 돌리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 제발 게임이 잘 나오길 바래야할텐데 포럼은 벌써 분위기가 좋지 않다.

 

그래도 일단 뭐 모바일 게임을 거의 대부분 PC에서 하기 때문에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을 참 좋아한다. 물론 지원하지 않더라도 블루스택이나 녹스를 사용해서 꼭 PC로 돌린다. 폰으로 하고 싶을 땐 또 폰으로 하지만 핸드폰이 거의 죽음 직전이라 요즘 나오는 게임을 거의 돌리지 못하기에. 바꿔줄때가 된 것 같긴 하다.

 

 

 

 

히트2 PC버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넥슨인데. 당연히 PC 버전이 출시될 것이라고 생각을 했다. 다만 사전 다운로드를 꽤나 일찍 열어준 편이다. 보통 하루 전에 오픈 해주는 것이 맞는데, 히트2는 5일 전에 오픈을 해주었다. 그렇게 길게 해줄 필요는 없지만 신기하면서도 고마운 마음을 가져본다.

 

신기하게 모바일은 또 2일 전에 오픈을 해준다. 참, 대단한 것 같다. 아니면 이것이 맞는 것인가 생각이 들기도 하다. 넥슨이 그렇다면 그런거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 재미만 있길.

 

 

 

PC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보유하신 PC 사양을 먼저 확인해주라는 문구가 눈에 확 띈다. 그만큼 그래픽이 좋다는 뜻이 아닐까 싶다. 히트2는 만 18세 이용가로 최초 시작 시 본인 확인이 필수라고 한다. 

 

크로스 플랫폼이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모바일과 PC의 연동도 자세하게 적어두었다. 

 

 

HIT2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보유하신 PC 사양을 먼저 확인해 주세요! HIT2 PC 버전은 만 18세 이용가로 게임 최초 시작 시 [본인확인] 후 실행 가능합니다. [본인확인] 시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팝업이 차

hit2.nexon.com

 

 

 

PC 버전의 최소 사양은 윈도우 10에 i5이다. 메모리는 5GB에 하드는 13GB정도. 여기까지만 보면 최소 사양으로는 제격인 사양이지만 그래픽카드가 GTX 900시리즈 이상이 되어야한다. 최근에 한 게임중에 최소 사양이 900버전인 경우는 처음 본 것 같다. 어우. 내 컴퓨터 우는거 아닌지 모르겠다.

 

 

 

히트2의 PC 권장사양이다. 진심으로 요즘 나오는 모바일 게임 중 그래픽 카드 버전이 제일 높다. 2060 시리즈 이상을 원한다. 이게 정녕 모바일 게임인가 싶다. 이정도 그래픽이면 내 안쓰러운 갤럭시 10+는 아마 몇 분 돌리지 못하고 뻗을 듯 하다. 메모리에 CPU 그리고 그래픽카드의 사양까지. 그래픽이 기대가 되는 게임은 분명하다. 

 

도트 게임이어도 되니 제발 재미있게만 나오길 바라며.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