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항해시대 오리진 오픈 전 사전예약 및 PC / 핸드폰 최소사양 권장사양

반응형

 

 

대항해시대 오리진
오픈 전 사전예약
PC / 핸드폰 최소사양 권장사양



 

대항해시대는 명작이라고 꼽힌다. 그 시절 내가 그것을 해보지 않았다는 것이 매우 후회가 되는 상황이지만 모임 동생이 같이 해보자고 하여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요즘은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이 유행이라 그런지 대항해시대 오리진 또한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하는 것 같다.

 

Floor에서 오픈을 하는데 메인에 광고까지 해주는 것을 보면 꽤나 추억을 자극하는 IP인듯 하다. 디아블로 이후에 겪어보지 못한 향수를 대항해시대에서 열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오픈일은 8월 23일 10시이며, 항해의 이름에 걸맞게 정식 출항이라는 문구를 내걸고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3일 뒤면 없어질 홈페이지라 직접 링크를 걸 순 없어서 메인 페이지 링크를 공유한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게되면 사전 예약이 가능한 기간에는 사전 예약 페이지가 보일 것이다. 아마 그 이후에는 이 포스팅을 찾는 분들도 없을테니 괜한 걱정을 넣어두기로 하자.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중!

모험을 떠나기 위한 준비, 대항해시대 오리진

uwo.line.games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은 총 4개로 이루어진다.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와 앱스토어 사전예약을 하게되면 준비된 제독의 망투, 가속권, 항해 도구를 준다. 또한 구글 플리에 사전예약 시 각종 재료를 준다. 아이폰 유저들은 조금 마음 아플 수 있을 듯 하다.

 

또한 Floor 사전 예약을 통해 추가 보상을 지급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확인하지면 된다. 8월 21일. 결국 포스팅을 쓰고난 뒤 하루밖에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PC / 모바일 최소사양 권장사양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앞서 이야기 했듯 PC와 모바일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이기에 PC와 핸드폰 사양이 모두 홈페이지에 공유가 되어있다. 모바일 게임이 PC를 지원하지 않아도 블루 스택으로 거의 PC로 게임을 했던 사람이라 일단 PC 사양이 매우 중요하다.

 

PC 버전의 최소 사양은 윈도우 7 OS와 CPU i3이상이다. 생각보다 사양이 낮다. 하지만 램은 기본적으로 8GB가 최소 사양으로 많이 굳혀지고 있다. 다만 그래픽 카드가 GTX460이라니. 과장 좀 보태서 지뢰찾기 중옵정도 돌릴 사양이면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돌릴 수 있다는 뜻이다.

 

권장사양은 윈도우즈 10에 CPU i5, 램 16기가이다. 여기까지는 보통 수준이니 넘어가고 그래픽카드는 nVidia 기준 GTX 1050정도면 권장으로 돌릴 수 있다. 암드쪽은 잘 몰라서 설명하기 어렵지만 그래도 현재 노트북에서는 최상옵으로 돌릴 수 있을 듯 하다.

 

 

지금 내 폰이 갤10 S+인데 베터리가 거의 환자 수준이라 폰으로는 불가능 할 듯 하다. 하지만 그래도 알아보도록 하자. 모바일 최소 사양은 안드로이드 기준 S7, 아이폰 기준 7+ 이상이다. 생각보다 꽤 오래된 폰에서도 구동이 가능하다. 하지만 말 그대로 최소 사양이다.

 

권장사양은 갤럭시 9급이라고 정의되어 있으며 아이폰은 8이상으로 PC와 마찬가지로 크게 사양이 좋지 않아도 구동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다. 과연 어떤 게임을 가지고 등장할지 참으로 기대가 된다. 포럼이 그렇게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아서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방향은 오픈을 해봐야 알 수 있을 듯 하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