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전문기술 요리 연구 도전하기' 모험기록 퀘스트 10초 해결

반응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전문기술 요리 연구 도전하기' 
모험기록 퀘스트 10초 해결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을 하면서 공략 포스팅을 올리고 있는데, 항상 깊이 있는 공략만은 올릴 수 없다. 그래서 포럼이나 혹은 월드 대화에서 올라오는 것들을 보면서 간단한 것도 쓰려고 노력중이다. 그렇지 않으면 포스팅 하나 당 들어가는 칼로리 소비가 매우 심하다.

 

단 한 분의 궁금증이라도 해결할 수 있는 포스팅이라면 그것으로 만족하려 한다. 오늘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모험기록 퀘스트 중 전문기술 요리 연구 도전하기에 대한 퀘스트에 대한 설명을 하려 한다. 10초면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어려워할 필요 없다.

 

 

전문기술 요리 연구 도전하기 퀘스트 깨기

 

수호단 일지의 모험 기록 중 제 6장 음모의 그림자 퀘스트 중 하나가 전문기술 요리 연구 도전하기이다. 같이 하는 회사 동료도 그렇고 전체 채팅에서도 많이 물어보신다. 그래서 나도 깰 겸 한 번 해보려고 한다. 다행이도 퀘스트 깨지 전에 알게 되어서 캡쳐도 예쁘게 될 것 같다.

 

 

요리를 하기 위해서는 요리용 모닥불 근처로 가야한다. 요리용 모닥불은 어디서든지 갈 수 있기 때문에 맵을 클릭하여 이동지점을 통해 요리용 모닥불로 가야한다. 요리를 하려면 당연히 불이 있어야 하기에.

 

 

요리용 모닥불 근처로 가면 요리를 할 수 있도록 활성화가 된다. 클릭해보자.

 

 

요리 중에서 기존에 만들었던 것이나 재료가 확인 가능한 것 말고 물음표로 표시되어있는 음식들이 존재한다. 이 요리들은 당연히 조합에 맞춰서 만들어야 활성화가 된다. 하지만 이 퀘스트는 어떤 음식을 넣고 만들어도 퀘스트가 깨지기 때문에 실패 유무와 상관 없다.

 

마음에 드는 것을 클릭해보자. 물론 조합표는 완성하고 있으니 천천히 포스팅할 예정이다.

 

반응형

 

 

우럭 튀김을 만들기 위해 망고랑 생선을 넣는다. 누가봐도 우럭튀김은 커녕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나올 것이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그래도 퀘스트를 깨는 목적으로는 충분한 재료 투자라고 생각한다.

 

 

예상과 동일하게 이상한 요리가 제작되었다. 음식의 썸네일만 봐도 저거 먹을 경우 케릭터가 많이 아파할 것으로 보인다. 그래도 뭐 줬으니 가지고는 있어본다.

 

 

아주 간단하게 수호단일지의 모험기록 퀘스트, 전문기술 요리 연구 도전하기를 완료하였다. 사실 크게 어렵지는 않아서 10초 안에 충분히 할 수 있는 퀘스트라고 생각하니 스무스하게 진행해보자. 끝 :)

 

 

 

연관 게시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5성 소환수 등급 티어표 추천 (선별 소환 선택)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5성 소환수 등급 티어표 추천 (불/물/바람 속성)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정말 좋은 시스템이 존재한다. 어떤 소환수가 좋은지 물어볼 것도 없이 소환수 포럼이라는 곳

jinoki.tistory.com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4성 소환수 등급 티어표 추천 (불/물/바람 속성)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4성 소환수 등급 티어표 추천 (불/물/바람 속성) RPG 게임을 하면서 이렇게 뽑기 운이 없었던 적이 없었는데, 선별 뽑기를 제외하고는 5성을 단 한마리도 먹지 못했다는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