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전체 쿠폰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PC / 모바일)

반응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전체 쿠폰 모음 및
쿠폰 등록 방법
(PC / 모바일)



오픈하면 쿠폰을 적어도 3개 이상을 뿌리는 다른 게임과는 다르게 컴투스 운영은 아주 심플했다. 물론 쿠폰 없어서 인게임에서 주는 재화들이 많아서 굳이 받지 않아도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내가 못 찾는 것인지 아니면 없는 것인지 몰랐는데 진짜 없긴 했다.

 

드디어 첫 쿠폰이 올라왔고 그 쿠폰을 토대로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쿠폰 모음 포스팅과 쿠폰을 PC와 모바일에서 등록하는 방법 포스팅을 할 수 있을 듯 하다. 현재 시간 22년 08월 17일 기준으로 작성된 포스팅임을 밝힙니다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쿠폰 모음

 

쿠폰번호: GAMSACOUPON0817

쿠폰보상: 4성 선택권  1개 / 3성 영웅 룬 상자 6개

쿠폰기한: ~ 8월 31일(수) 23:59까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안드로이드 / PC 버전 쿠폰 입력

 

안드로이드(AOS)나 PC 버전은 인게임에서 쿠폰 입력이 가능하다.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하단에 확성기 모양이 있는데, 해당 버튼을 클릭해주면 된다. 진짜 조금 어려운 곳에 숨어있는 편이라고 생각한다.

 

 

확성기에는 이벤트 탭임을 알 수 있는데 상황이나 기간에 따라 다르겠지만 가장 하단에 쿠폰 교환소의 탭이 있다. 해당 페이지를 클릭한다.

 

 

상기 목록에 있는 크로니클 쿠폰 번호 중 기간에 맞는 쿠폰을 골라 입력하면 끝난다. 간단하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아이폰(iOS) / 웹 쿠폰 입력

 

 

아이폰을 사용하지는 않지만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공식 포럼에서는 iOS는 쿠폰 페이지를 활용하여 쿠폰을 입력해아한다고 한다. 물론 아이폰 유저가 아니더라도 웹을 통해서 쿠폰을 입력할 수 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면 된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쿠폰 교환소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쿠폰 코드를 입력하세요.

coupon.withhive.com

 

 

웹으로 접속한 쿠폰 교환소는 쿠폰 번호 뿐 아니라 CS CODE가 필요하다. CS CODE는 지금 쿠폰 쓰는 사람이 나입니다를 증명하는 ID 같은 것이라고 보면 된다.

 

 

CS Code는 메뉴에서 가장 하단의 톱니바퀴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의 CS 코드를 굳이 적을 필요 없이 복사 버튼을 통해 간단하게 진행할 수 있다. 복사된 Code를 가지고 위에 웹 페이지에 넣고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