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무과금 꿀팁 공략 1탄 - 부캐릭 키우기 (계정 레벨/퀘스트 보상/소환서)

반응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무과금 꿀팁 공략 1탄 - 
부캐릭 키우기 
(계정 레벨/퀘스트 보상/소환서)

 

 

 


 

 

 

 

뽑기 운이 없어서 스토리가 막혔다. 더이상 뽑기할 크리스탈도 없고 더이상 강화할 룬도 장비도 없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 내 살길을 찾아야한다. 소과금러라 뽑기를 더이상 하지도 못한다. 문제는 딱 그거다. 그렇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지 많은 고민을 해야한다.

 

이벤트 중 '노력한 소환사의 길'이라는 이벤트를 한다. 물론 추후에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없을 수 있겠다. 참고용으로 캡쳐해놓은 사진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여기서 특이한 점은 한 캐릭의 레벨이 아닌 3개의 캐릭터의 레벨이 하나로 통합되었다고 보면 된다. 제2의나라 시스템과 똑같다고 볼 수 있다. 아마 직업이 5개였다 그럤을 것이다. 그래도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3개라 다행이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부캐 키우기

 

보통 계정 레벨을 공유하는 게임은 캐릭터 빼고 모두 공유를 한다. 재료나 소환수, 도감 등 모두 공유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결국 첫 캐릭터만 제로 베이스에서 키우고 나머지 두개의 캐릭터는 내가 기존에 키웠던 소환수와 함께 싸우기 때문에 엄청 강한 상태로 시작할 수 있다.

 

일단 소환수는 그냥 쓰던거 그대로 쓰면 된다. 초반에는 속성이고 뭐고 가장 강한 애들만 넣어둬도 스토리 미는데 무리가 없다. 가끔 수동으로 해줘야하는 퀘스트가 조금 짜증날 뿐이다.

 

부캐를 키우면 일단 퀘스트 밀기가 쉽다는 것이다. 진짜 망해버린 내 저주받은 계정도 본 계정은 3막까지는 무난히 밀 수 있었다. 라힐 왕국 이야기에서 나오는 보상들은 부계정도 당연히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내 키워뒀던 소환수와 함께 3막까지는 무난히 밀 수 있다. 물론 추후에는 더 밀 수 있을 것이다.

 

퀘스트를 밀고나서 얻는 보상은 꽤나 짭짤하다. 전체 완료하면 크리스탈 900개, 물/불/바람 소환서 3개씩, 신비의 소환서 15개를 얻을 수 있다. 결국 뽑기권을 24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부캐 2개를 돌렸다면 48개의 소환서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이다. 여기에 아직 정리는 안했지만 지역탐방 퀘스트까지 더해지면 양은 더 많아질 것이다. 해당 내용은 추가적으로 다루도록 하자.

 

 

퀘스트 진행하면서 지역 탐방도 같이하면 당연히 추가적인 보상도 얻을 수 있다. 해당 보상표도 작성중이다. 그래야 어디까지 밀어야하는지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이다.

 

반응형

 

 

 

퀘스트 보상도 당연히 달달하다. 무과금 입장에서는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에서 신비의 소환서가 얼마나 소중한지 알기 때문이다. 하지만 부가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것들도 많이 있다. 계정 레벨은 3캐릭터가 공유하는 레벨로, 도감이나 계정 스킬을 공유가 가능하다.

 

도감은 부캐를 굳이 키우지 않아도 얻을 수 있지만 계정 레벨은 부캐를 키우면 더 빠르게 키울 수 있기 때문에 계정 스킬 스탯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계정 스킬은 진짜 미세하게 능력치를 올려주긴 하지만 이것 또한 모이면 큰 효율을 자랑할 수 있을 것이다. 퀘스트로 얻는 보상을 따라가다보면 계정 레벨 및 스킬은 자동적으로 따라오는 보상인 셈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