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선별 소환), 계정 생성 및 하이브 회원가입

반응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선별소환), 
계정 생성 및 하이브 회원가입

 

 


 

 

 

보통 RPG 게임에서 리세마라는 항상 언급되는 용어 중 하나이다. 리세마라는 무엇일까? 어원을 찾아보면 일본어가 자주 보이는데 다시 한다는 리셋과 마라톤의 마라를 합쳐서 이야기를 부른다. 말 그대로 리셋을 마라톤처럼 오래 한다는 의미로 생각하면 된다.

 

리세마라는 왜 하는 것일까? 보통 게임에서는 소환이나 영웅의 뽑기권을 기본적으로 퀘스트를 하며 제공하는데, 그 부분까지만 딱 키워서 소환을 해서 좋지 않은 결과가 나온다면 다시 계정을 리셋해서 다시금 게임을 진행하는 것이다. 많이 하시는 분들은 하루종일 그 부분만 하시는 분도 계신다.

 

초반에 조금 뒤쳐지더라도 좋은 소환수를 가지고 플레이를 한다면 그 격차는 그리 많이 벌어지지 않는다는 것 때문이다. 그럼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은 리세마라를 꼭 해야할까?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리세마라 방법

 

* 굳이 아이디를 만들지 않아도 재시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합니다. 필요 시 아래 포럼 글을 확인해보세요.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공식 포럼

 

community.summonerswar.com

 

리세마라를 하기 위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이 게스트 계정으로 플레이가 가능한지가 가장 중요하다. 만약 로그인을 했을 경우에는 내 정보가 계정 내 저장되기 때문에 오래 리세마라를 할 순 없다. 그렇게 때문에 리세마라에서는 게스트 계정이 매우 중요하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기준으로는 로그인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게임을 진행할 수 없다. 그래서 구글이나 페이스북, 혹은 자체 로그인 시스템인 하이브 혹은 애플로 로그인을 해야한다. 만약 이 모든 아이디를 가지고 있으면 4번 정도 리세마라를 할 수 있다는 의미가 된다.

 

 

 

하지만 한 가지 방법이 있는데, 하이브 로그인 회원가입이 생각보다 간편하다는 것이다. 메일 주소만 있으면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그렇기 때문에 게스트보다는 조금 귀찬긴 해도 리세마라 하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다는 의미가 된다. 회원가입 한 10초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하이브 회원가입은 서머너즈워 홈페이지에서 바로 할 수 있다. 

 

이메일 인증만 하면 회원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네이버나 다음, 기타 등등 끌어 모은다면 리세마라를 하는데 필요한 횟수가 부족하지는 않다고 생각이 된다. 10번 정도 리세마라 하고 나서 좋은 친구들 안나오면 그냥 애정으로 키우면 될 것 같다.

 

 

자, 그러면 어느 타이밍까지 하면 좋은가이다. 사실 게임을 1일차 하면서, 꽤나 소환 쿠폰을 많이 준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한 번에 소환 쿠폰을 많이 주는 편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공식 포럼에서는 리세마라에 대한 내용이 거의 없는 것도 사실이다. 레벨업마다 혹은 퀘스트마다 주는 소환권만 해도 꽤 되기 때문이다.

 

현실 1100원 짜리 하나 했음에도 불구하고 벌써 61개의 소환을 해버렸고, 천장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만큼 자주자주 많이 뿌린다는 의미이다. 다른 게임처럼 10번 소환권을 주는 구간이 있으면 거기까지 하시면 된다고 이야기하겠지만 여기는 그렇지 않다. 작게 여러번 나눠준다.

 

 

하지만 아예 타이밍이 없는 것은 아니다. 캡쳐본이 없긴 하지만 제1장 모험시작의 퀘스트 중 고블린 부락 대장 처치하기 퀘스트를 완료하면 선별 소환권을 준다. 선별 소환권은 총 30번의 기회가 있으며, 계속 10번씩 뽑기를 하는 것과 마찬가지다. 그 곳에서 우리는 좋은 5성을 뽑을때까지 진행하면 된다.

 

문제는 아직 5성에 대한 등급표나 효율이 나오지 않은 상태라 기본 지식 없이 하기에 조금은 리스크가 존재한다. 그렇기 때문에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에서는 굳이 리세마라를 하지 않아도 되며, 많은 정보가 나오고 나서 시작하시는 분들은 5성 등급표를 보시고 소환수를 고르면 될 것 같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