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워 크로니클, PC 버전 다운로드 및 최소사양 / 권장사양 (사전 다운로드)

반응형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PC 버전 다운로드 및 
최소사양 / 권장사양 (사전 다운로드)

 

 


 

 

 

드디어, 서너머즈워 크로니클 오픈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진짜 오래 기다렸다. 그 사이에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오픈을 했으면 이렇게 목 빠지게 기다리진 않았을 듯 했는데, 그렇지 않아서 시간상 참 오래 걸렸다고 생각한다. 08/16 오픈이지만 하루 전인 오늘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 생성도 할 수 있으니 빨리 진행해보려한다.

 

보통 모바일 게임이지만 PC와 모바일을 동시에 진행하는 크로스 플랫폼이 인기다. 아니, 대부분 그렇게 진행하는 듯 하다. 개발자들이 고생이 많을 것 같다.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매우 고마울뿐이다. 얼른 해보잡!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PC 버전 다운로드 링크

 

보통 일반 게임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지만 컴투스인데, 당연히 본인의 홈페이지와 포럼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PC 버전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다. 

 

 

서머너즈 워 최초의 MMORPG

글로벌 콘텐츠 리더 컴투스의 대표작, 서머너즈 워 최초의 MMORPG를 만나보세요!

summonerswar.com

 

홈페이지 메인의 하단에 보면 Windows 가 있다.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혹은 이벤트 페이지가 없을 경우에는 우측 상단에  Game Start 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 파일로 리다이렉션 되니 걱정 안하셔도 된다.

 

 

 

컴투스 게임은 HIVE 게임 플레이어로 명칭이 통합되는 듯 하다. 게임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10GB 이상의 저장 공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용량 확보가 충분히 필요하다. 또한, Hive 게임 플레이어 설치는 크롬에서 최적화 되어있기 때문에 웹 사이트 및 공식 포럼 접속 시 크롬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굳이 말을 듣지 않을 이유는 없다. 준비가 되었다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를 클릭한다.

 

보통 설치 파일은 본 게임의 용량보다 매우 적다. 게임을 연결해주는 통로이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설치 후 본 게임을 설치하면 된다. 시간이 꽤 오래걸린다.

 

 

 

웹에서 Hive Game Player를 여는 방식으로 이전에 넥슨 게임이 이런 방식을 많이 사용했던 기억이 있다. 대부분 많은 유저분들이 기억하는 그 창이다. 진짜 반가운 창이다. 

 

약 7GB 되는 게임을 다운로드한다. 초고속 인터넷 설치 나라인데 당연히 서너머너워 크로니클을 다운로드 하는데 큰 시간이 필요가 없다. 지금 시간이 10시니까 딱 24시간 남은 듯 하다. 정식 오픈까지.

 

 

인게임에서도 추가 다운로드가 있다. 158MB니까 뭐 금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실 게임하면서 노가다를 즐겨 하는 편이지만 스토리를 그렇게 자주 읽는 편은 아니다. 다운로드 시켜놓고 다른걸 하면 금방 된다.

 

 

 

아직 명확하게 1서버가 어딘지는 잘 모른다. 현재 6개의 서버가 존재한다. 베라모스, 바네사, 천랑, 라칸, 아르타미엘, 엘샤리온. 한국이라고 타이틀이 붙은 것을 보니 타국에서도 서비스를 할 생각을 하고 있다보다. 대충 마음에 드는 서버를 골라준다.

 

 

캐릭터는 키나와 오르비아, 클리프가 존재한다. 보통 RPG 게임에서 힐러 위주로 하다보니 키나를 선택했다. 캐릭터 혼자 싸우는 게임이라면 당연히 별로 효율이 좋지 않을 듯 하지만, 소환수를 3마리를 데리고 다닐 수 있으니 힐러도 나름 괜찮을 것이라는 판단이다. 과연.

 

 

꾸미는 것에 재능이 없어서 눈에 보이는 아무거나 선택해서 캐릭터를 만들어준다. 눈 색깔이나 머리 모양, 그리고 머리 색깔 등 선택할 수 있는 폭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다. 선택지가 많아도 어차피 다 활용하지도 못하는 사람이라 그런지 간단한 것이 좋다.

 

현재 이벤트로 '앞서 만나는 나만의 소환사'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사전다운로드 후 포럼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템을 준다. 전원 지급이 아니라 운이 나쁜 나는 굳이 하지 않으려 한다. 그리고 이쁘지도 않다.

 

 

모든 순서가 완료되면 8월 16일 찾아오라는 이야기를 하며, 게임은 마무리가 된다. 해보니까 창모드도 지원하고 해상도까지 선택할 수 있어서 굳이 풀샷으로 하지 않아도 된다. 이 이야기는 추후 다뤄보도록 하려 한다. 10시 오픈. 기대가 되는 하루가 될 것 같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PC 버전 권장사양 / 최소사양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PC 버전의 최저사양 및 권상사양은 아래와 같다. 최저 사양은 i5에 램8g, GTX 960 이상이다. 최저 사양도 이정도면 다른 모바일 게임 PC 버전 사양보다 높은 편이다. 그래픽 보니까 그렇게 높아보이지 않았는데, 꽤나 리소스가 많이 필요한 게임인 듯 하다.

 

권장사양은 최저 사양하고 큰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Ram 16g에 그래픽 카드 1060 이상이어야한다. 아직까지 요즘 출시하는 모바일 게임 권장 사양이 1060 초과로 넘어가는 것은 없어서 아직까지는 무리없이 즐길 수 있을 듯 하다. 빨.리.오.픈.해.줘.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