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사전예약 오픈일 및 쿠폰 번호 모음 (Ver 2022.08.10)

반응형

 

 

 

 

 

 

 

 

타워 오브 판타지, 
사전예약 오픈일 및 
쿠폰 번호 모음 
(Ver 2022.08.10)

 

 

 


 

 

 

타워 오브 판타지 오픈일

 

타워 오브 판타지가 오픈 전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에 대한 내용을 조금 얻고 싶을 때 네이버 게임에서 리스트를 보고 있는데, 타워 오브 판타지가 오픈 전부터 꽤나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어서 나도 한 번 해볼까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다.

 

 

사전 예약을 벌써 100만을 돌파했으며, 오픈월드의 기대작이라고 칭송받는 게임이라고 많은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의 정식 출시 일정은 2022년 08월 11일이다. 어떤 게임일지 차근차근 살펴보도록 하자.

 

 

 

타워 오브 판타지 쿠폰 번호 모음

 

아직 오픈을 하지 않아서 공개된 쿠폰은 몇 개 없다. 하지만 오픈 후부터 지속적으로 쿠폰을 뿌릴 예정일테니 업데이트를 꾸준히 하려 한다. 

 

★일반 쿠폰      
▶쿠폰번호: TOF777   
▶유효기간: 2022년 12월31일까지
▶쿠폰보상: 골드*5000,블랙코어*5,치킨*10

 

★일반 쿠폰      
▶쿠폰번호: TOF0811   

▶유효기간: 2022년 12월31일까지

▶쿠폰보상: 골드*5000,블랙코어*5,치킨*10

 

★일반 쿠폰      
▶쿠폰번호: TOF8888  

▶유효기간: 2022년 12월31일까지

▶쿠폰보상: 골드*5000,블랙코어*5,치킨*10

 

 

 

현재 일반적으로 공개되는 쿠폰 말고도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는 사전예약 쿠폰을 공지하고 있다.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네이버 라운지, 헝그리앱 등 다양한 곳에서 사전예약 쿠폰을 실시하고 있지만 이 중에서 단 하나만 받을 수 있으니 본인이 가장 잘 맞는 플랫폼을 찾아 사전예약을 하면 된다. 어차피 보상은 동일하기 때문에 :)

 

 

 

상기 사전예약 쿠폰은 중복으로 수령이 불가능하지만 기타 이벤트 쿠폰은 중복으로 수령이 가능하다. 물론 인벤 사전 예약 쿠폰은 사전예약을 해야 받을 수 있으며, 그 외에는 이벤트성으로 사전예약을 하지 않아도 충분히 가능하기에 도전해볼법 하다. 하지만 아시겠지만 게임 오픈 전에 공개하는 쿠폰은 사실 그렇게 엄청난 보상은 아닐 가능성이 높으니 그냥 하셔도 무방할 듯 하다.

 

 

원래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받는 터라 잽싸게 사전 예약을 해둔 상태이다. 물론 사전 체험팔을 이용해 볼 기회는 없었지만 그래도 기존에 하시던 분들의 영상을 참고해서 해볼 생각이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