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NFT 더 스니커즈 신발 종류 / 능력치 / 레벨 정보 (bolt 자전거 모드)

반응형

 

 

 

 

 

[코인] NFT 더 스니커즈 신발 종류 
/ 능력치 / 레벨 정보 (bolt 자전거 모드)



 

 

 

 

* 본 포스팅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 내용입니다.

* 정식 오픈 시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회사 동료의 도움으로 더 스니커즈 클로즈 베타를 참여하게 되었다. 운동 모드는 총 3가지가 있는데 걷기 혹은 러닝, 자전거 그리고 등산이다. 자전거로 출퇴근 하는 나는 자전거 모드로 진행을 하게 되며, 이벤트로 인해서 스테미너가 2배라 20분간 자전거를 타면서 코인을 즐겨볼 것 같다.

 

어플도 꽤나 이쁘게 잘 만든 것 같고 실제로 코인이 획득된다는 것이 꽤나 좋은 장점인 듯 하다. 어떻게 채굴하는지는 모르겠으나, 그것까지 알아보면 너무 어려울 것 같으니 일단 살며시 지나갑니다.

 

 

더 스니커즈 신발 종류

 

신발의 종류는 총 5가지가 있다. 워킹 모드 / 조깅 모드 / 러닝 모드 / 볼트 모드 / 언리밋 모드가 있다. 각 신발 별로 시속이 정해져있으며, 정해진 시속으로 움직여야한다. 자전거 모드는 신발의 기본 시속에 곱하기 2를 하면 된다. 볼트 모드의 경우 8~15km/h이지만 자전거모드 시 15 ~ 30km/h로 변환되어 사용하게 된다.

 

* 워킹 모드 - 1 ~ 6 km/h 의 적정속도의 신발로 스태미나 당 보통의 리워드를 획득합니다.
조깅 모드 - 4 ~ 10 km/h 의 적정속도의 신발로 스태미나 당 보통의 리워드를 획득합니다.
러닝 모드 - 6 ~ 12 km/h 의 적정속도의 신발로 스태미나 당 중간의 리워드를 획득합니다.
볼트 모드 - 8 ~ 15 km/h 의 적정속도의 신발로 스태미나 당 높은 리워드를 획득합니다.
언리밋 모드 - 1 ~ 15 km/h 의 적정속도의 신발로 스태미나 당 높은 리워드를 획득합니다.

 

 

 

 

또한 볼트 모드 혹은 언리밋 모드는 스테미너 당 얻을 수 있는 코인의 효율이 다른 등급보다 높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된다. 하지만 그만큼 가격이 비싸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뭐 그만큼 많이 움직이니까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실 하나의 컨셉을 가지고 운동을 한다면 언리밋까지는 하지 않아도 될꺼라 생각하지만 또 효율이 다를수도 혹은 상황에 따라서 걸을수도 있기 때문에 개인의 성향에 따라 신발을 고르면 된다.

 

 

 

더 스니커즈 신발 능력치

 

신발 능력치는 총 6가지가 있지만 boost는 높은 등급이기 때문에 내 작디 작은 신발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그래서 총 5가지의 신발 능력치를 알아보려한다. 단체 카톡방이나 혹은 디스코드에 보면 사람들이 좋다고 느끼는 것들이 몇 가지가 있는데 그 부분도 한 번 같이 살펴보자.

 

더 스니커즈 신발 능력치는 Performance / Luck / Tenacity / Quality / Fever 총 3가지로 존재한다. 아이템 획득 확률 및 함정 회피율 증가를 담당하는 Luck이나 신발 내구도 증가를 담당하는 Tenacity 능력치는 별로 중요하게 생각을 안하는 듯 하다. 사실 당장의 효과를 볼 수 없거나 미비한 능력치이긴 하다.

 

초반에는 Performance 위주로 찍다가 레벨이 높아지만 Quality 혹은 Fever를 찍는 것 같다. 하지만 이 부분에 대해서는 당연히 정식 오픈이 되어봐야 알 수 있다. 게임처럼 확률을 시원하게 공개해주면 계산해볼 의향은 충분히 있다.

 

Performance - 스태미나당 $SKZ 리워드 증가
Luck - 아이템 획득 확률 및 함정 회피율 증가
Tenacity - 신발 내구도 증가
Quality - 스태미나당 $FNF 리워드 증가
Fever - 피버타임 게이지 충전 속도 및 추가 리워드 % 상승
Boost - 전체 5가지의 기본 특성중 일정 스탯을 증가 (높은 레이리티 또는 한정판)

 

신발을 처음 살 때 능력치가 보인다. 메이플 처럼 초반에 스텟을 고를 수가 있는데 사실 큰 의미는 없다. 그냥 제일 싼 것을 사면 된다. 그 이유는 레벨업을 하면 5의 스텟을 주기에 레벨 10만 되어도 기존 스텟이 의미가 없어져버린다. 그러니 크게 초반 스텟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한다.

 

 

 

노말 신발이라 레벨당 추가 가능 스탯이 5이지만, 이게 레어나 에픽 단계로 가면 레벨 당 추가 가능 스탯이 올라간다. 역시 돈이 최고인 것 같다. 노말 신발의 레벨이 10이라면 추가 가능 스탯은 50일텐데 레전드 신발은 2만 찍어도 추가 가능 스탯이 50이 된다. 여튼 좋은 신발이니까 능력치 지원도 빵빵하다.

 

등급 내용 비고
Normal 주요 능력치의 합이 10 이하 레벨당 추가 가능 스탯 5
Rare 주요 능력치의 합이 15 이하 레벨당 추가 가능 스탯 10
Epic 주요 능력치의 합이 20 이하 레벨당 추가 가능 스탯 15
Unique 주요 능력치의 합이 25 이하 레벨당 추가 가능 스탯 20
Legend 주요 능력치의 합이 30 이하 레벨당 추가 가능 스탯 25

 

얼핏 보면 RPG 게임과 동일하다. 돈을 쓴 만큼 보상은 확실하게 주어진다. 다만 가격이 가격인 만큼 그게 쉽지는 않다. 사람들도 알테니 말이다. 그래도 꽤나 재미있는 구조로 되어있는 것 같아서 참으로 재미있다. 내일 또 스테미너 녹이러 자전거에 앉는 내 모습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쳐보자 :)

 

 

[연관 게시글]

 

 

[코인] 더 스니커즈(THE SNKRZ)는 뭘까? 기본 정보 알아보기 (디스코드, 공식 홈페이지, $SKZ / $FNF, 렌

[코인] 더 스니커즈(THE SNKRZ)는 뭘까? 기본 정보 알아보기 (디스코드, 공식 홈페이지, $SKZ / $FNF, 렌탈) * 코인 공부를 위해 작성된 포스팅이며,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버스타고 출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