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캐릭터명 선점하기 및 쇼케이스 후기 (오픈 3월 21일)

반응형

 

 

 

2023년 2월 28일, 아키에이지 워의 쇼케이스 관련한 정보가 오픈이 되었으며, 캐릭터명 선점하는 공식 홈페이지도 문을 열었다. 3월 21일에 오픈이기에 약 한 달간 시간이 남았기에 많은 게이머 유저분들의 기대를 한껏 높였다고 할 수 있다.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명 선점하기

 

오늘 아키에이지 미디어 케이스와 캐릭터명 선점하기 서버가 오픈을 하였다. 예약자 100만명을 돌파한 카카오의 신작으로써 오딘을 넘어설 수 있을까, 혹은 리지니의 아성을 꺾을 수 있을까 많은 유저들의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캐릭터명 선점을 진행하는 이유는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신청하느냐에 따라 기사거리의 스케일도 달라질 수 있다. 유저 입장에서는 자신이 애착을 가지고 사용하는 캐릭터명을 선점하여 게임 오픈하고 부랴부랴 무엇을 할 필요는 없어보이기 때문에 좋아보인다.

 

캐릭터명 선점하는 링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거나 혹은 카카오톡의 친구 추가로 진행할 수 있다. 카카오톡의 광고 배너에서 엄청 광고하고 있기 때문에 내가 굳이 찾지 않아도 찾을 수 있다.

 

사전예약을 했다면 당연히 링크가 발송이 되기 때문에 찾는데 큰 문제는 없어보인다. 그래도 아직 사전예약을 하지 않았거나 링크를 확인할 수 없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캐릭터명 선점을 하면 된다.

 

 

 

아키에이지 워

대모험의 시대에서 대전쟁의 시대로.

aw.game.daum.net

 

 

 

아키에이지 워 쇼케이스

 

역시 대기업의 작품인가 그런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플레이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이라는 것이다. 사실 모바일 게임인 것은 알지만 PC로 하는 것이 마음 편하기 때문에 크로스 플랫폼이면 정말 두발 두손 들고 반기는 편이다.

 

보통 게임의 경우에는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블루스택이나 녹스를 활용해서 게임을 하는 경우가 많지만 블루스택의 경우에는 진짜 컴퓨터 사양을 많이 잡아먹기 때문에 굳이 선호하지는 않는다.

 

크로스 플랫폼으로 나오면 출근할 땐 모바일로 즐기고 집에서는 PC로 즐길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점인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대기업은 :)

 

 

이전 포스팅에서도 언급했 듯 아키에이지 워는 5개의 종족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각 대표 캐릭터들 또한 게임을 진행하는 또 하나의 재미이다.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캐릭터들은 뭐 영상에서만 그렇게 보일 수 있지만 쇼케이스 그래픽이 이정도라면 평소 도트게임을 하던 본인도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종족에 관련한 내용은 종족별로 특성이 있다 정도만 공개가 되었을 뿐 어떤 능력치나 효과를 가져오는지는 명확하게 설명이 되어있지는 않다. 하지만 하면서 많은 고수분들이 차차 말해주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어차피 첫 종족을 고르는 것에 신중해야겠지만 애정으로 키우면 그만이지 않을까?

 

 

아키에지이 워는 현재까지 모바일 게임에서 시도했다가 쉽게 성공하지 못하는 팀플레이와 전략 그리고 파티 등을 계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무과금러들한테는 어떻게해서든지 좋은 연합에 들어가 안전을 보장 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런 대작을 내놓은 것에 대한 보답으로 조금은 현질을 해야하지 않을까 싶다. 3월 중순에는 디아블로하고 말부터는 이제 아키에이지 워를 해야겠다. 아마 오픈일도 디아블로를 생각해서 조금 뒤로 미루지 않았을까? 빨리 오픈해주길 바란다. 용돈 많이 모아놔야지.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