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케랜드 PC버전 다운로드 및 권장사양 (공식 카페 주소)

반응형

 

아르케랜드 PC버전 썸네일
아르케랜드 권장사양

 

 

 

아르케랜드 정식 오픈 !

 

2022년 12월 07일 SRPG 장르인 아르케랜드가 정식 오픈한다. SRPG는 시뮬레이션 RPG라는 뜻으로 전술이 가미된 RPG라고 보면 된다. 주력 캐릭터와 연관된 인물들 그리고 캐릭터 조합, 장비 세팅, 스킬트리 등 전략 시뮬레이션 캐릭터를 RPG 처럼 육성한다는 장르이다. 사실 조금 생소할 순 있지만 하다보면 비슷한 게임이 여러개 생각날 것 같은 장르이다.

 

11시에 오픈이기 때문에 하루 전달인 06일에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했다. 솔직히 PC로까지 나올줄은 진짜 몰랐는데 PC 버전이 있어서 후다닥 다운로드를 받았다. 지금 포스팅을 딱 쓰고나면 오픈할거라는 생각에 아주 기대감이 크다. 아르케랜드 정식 PC버전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아르케랜드 - 정식 오픈! '랑그릿사' 제작자진 차기작 SRPG

아래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모두 동의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필수) 아르케랜드 게임 정보 수신 동의 (필수) 만 14세 이상입니다.

archeland.zlongame.co.kr

 

아르케랜드 정식 홈페이지
구글 플레이 / PC / 애플 다운로드

 

 

아르케랜드 PC 버전 권장사양 !

 

사실 정말 그래픽이 엄청 좋은 모바일 게임은 당연히 PC 버전의 사양도 높기 마련이다. 그렇지만 대부분의 게임들은 현재 PC 전용으로 나온 게임보다는 확실히 사양이 낮을 수 밖에 없다. 그래서 모바일 버전의 게임을 PC 버전으로 즐기는 것을 좋아하고 또, PC 앞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까 핸드폰 보다는 PC 버전을 선호한다. 또 핸드폰 액전도 깨지고 사양도 좋지 않아서 불가피하게 PC 버전을 사용하는 이유도 있다.

 

대부분 PC 버전 클라이언트가 출시되면 대부분 홈페이지에 PC 버전 권장 사양을 예쁘게 표시해두는데, 내가 못찾는 건지 혹은 아예 없는 것인지는 몰라도 공식 라운지에 한 줄 딱 있다.

  • i5 CPU / 8gb Ram 그래픽 카드 내용 없음

그래도 뭐 최근에 산 컴퓨터라면 거의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 기반인 PC 버전은 충분히 돌릴 수 있다. 아르케랜드 또한 크게 무리없이 돌아가는 것 같다. 물론 사양은 저렇지만 최적화가 발적화가 되면서 느린 경우가 있지만 게임하는데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아르케랜드 게임설치
필요 디스크 공간 10GB

 

 

아르케랜드 공식 카페  / 라운지

 

아르케랜드는 벌써 많은 공략들과 기존 CBT 고수분들의 자료들이 나오고 있다. 티어표라던지 혹은 공략 등 많은 것들이 등장하고 있기 때문에 공식 카페나 라운지 혹은 갤러리 등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아마, 나 역시도 많은 공략글을 올리겠지만 그 분들에 비하면 아주 낮은 수준일 것이기에 필요한 내용이 있다면 아래의 아르케랜든 공식 라운지와 카페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다. 이제 오픈했으니 슬슬 즐겨봐야겠다.

 

 

 

 

 

아르케랜드

네이버 게임 라운지

game.naver.com

 

 

아르케랜드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ZLONGAME 신작 SRPG "아르케랜드"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