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9 마법사의 탑 1층,2층 탐색

반응형

 

트오세 마법사의탑
트오세 에피소드9 마법사의 탑 1층 / 2층

 

 

 

트오세M 에피소드 9 개요

 

에피소드 마법사의 탑 1층을 깨려고 도전한지 7일만에 클리어 했다. 내가 약한게 아니었다. 반대 속성 무기로 깨려고 했으니 이게 깨질리가 있나. 그런 아주 바보같은 깨달음을 었고 오늘 클리어하여 드디어 에피소드9의 중간 부분을 깰 수 있게 되었다. 마법사의 탑 1층의 메인 보스 샐러맨더는 진짜 꿈에 나올까 두렵다. 

 

도전 레벨을 작성해둔 것은 서브 퀘스트에 레벨 제한이 있는 경우가 있어서 참고하시라고 작성해두었다. 샐러맨더 구역에서 수련을 오래 해서 스무스하게 모두 클리어 할 수 있을 것 같다. 빨리 3층도 도전해서 마무리 지어야겠다.

 

 

에피소드9 마법사의 탑 1층 (도전 레벨 79)

 - 채집물 수집하기 / 보물 찾기 맵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수집하기 위치 (수상한 러블렘)

 - 히든 서브 퀘스트: 공포의 기억 (마법서)

 

에피소드9 마법사의 탑 2층 (도전 레벨 80)

 - 채집물 수집하기 / 보물 찾기 맵 위치

 - 엘리트 몬스터 수집하기 위치 (수상한 주술인형)

 - 히든 서브 퀘스트: 없음

 

 

 

트오세M 에피소드 9 마법사의 탑 1층 탐험

 

마법사의 탑 1층 탐험 완료

 

 

마법사의 탑 1층의 보물상자는 총 4개이다. 맵 구석구석 존재하니 퀘스트 하면서 근처 갔을 때 스리슬쩍 클릭하면 된다. 항상 이런 식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다. 엘리트 몬스터인 수상한 러블렘은 아래쪽에 자주 등장한다. 마지막 상자를 먹으러 갈 때 있어서 그냥 잡았다. 유저분들이 벌써 위로 올라갔는지 많이 안계셨다.

 

아래 맵에서 서브 퀘스트 해금 조건에 필요한 재료 위치를 파랑색으로 표시해두었다. 서브 퀘스트는 모든 메인퀘스트를 밀고 진행하는 것이 좋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버그가 가끔 터지는데 그게 내가 아니라는 보장은 없다.

 

마법사의 탑 1층 맵
마법사의 탑 1층 맵

 

마법사의 탑 1층의 채집물은 2개이다. 에피소드 9 정도 되었으면 그냥 탐험을 위해서 초반에는 미니맵을 잘 보고 다니니 크게 어려움을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근데 예전부터 써왔으니 그냥 씁니다. 사실 의미가 없긴 하죠.

 

마법사의 탑 1층 채집물
마법사의 탑 1층 채집물

 

 

마법사의 탑 1층의 히든 퀘스트는 여럿 존재하지만 공포의 기억 - 마법사의 시종만 클리어하면 된다. 히든 퀘스트 해금 방법은 위에 맵에서 파랑색 맵에 존재하는 마법서를 먹으면 퀘스트 해금이 된다. 서브 퀘스트에 어려운 것은 없기에 향후 방향은 생략해도 무방할 듯 하다.

 

 

 

 

트오세M 에피소드 9 마법사의 탑 2층 탐험

 

마법사의 탑 2층 탐험
마법사의 탑 2층 탐험

 

 

이전과는 좀 다르게 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다. 원래는 맵은 맵대로 퀘스트는 퀘스트대로 쓰고 있었는데 불편하실 것 같아서 맵 별로 정리하고 있다. 어떻게든 다 보시겠지만 조금이라도 편한 방법으로 작성해보려고 한다. 에피소드 10 나오기 전까지는 또 오랫동안 쉬어야 하는데 클리어 해가는게 아쉽다.

 

마법사의 탑 2층에도 동일하게 4개의 보물상자가 존재한다. 엘리트 몬스터는 수상한 주술인형인데 뭐 자주 보인다. 어렵지 않게 아래 지도 참고하면서 잡으시면 될 것 같다. 서브 히든 퀘스트는 없으니 맵이 깔끔하다 :)

 

마법사의 탑 2층 맵
마법사의 탑 2층 맵

 

마법사의 탑 2층도 채집물은 2개이다. 반쯤 부서진 뼈 조각과 전리품 주머니이다. 미니맵 썸네일이 달라서 금방 알아볼 수 있다. 위에도 말씀 드렸지만 이정도는 뭐 다 아시지만 안하면 섭섭해서 써준다고 봐주시길 바랍니다. 벌써 끝이 났네요. 오늘 자기전에 에피소드 9 마무리하고 싶네요. 좋은 하루 되십쇼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