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PC버전 다운로드 링크 및 권장 사양 (캐릭터 조작 및 네이버 아이디 연동)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PC버전 다운로드 
링크 및 권장 사양
(캐릭터 조작 및 네이버 아이디 연동)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을 현재는 블루스택으로 이용하고 있다. 핸드폰 사양이 그렇게 좋지 못하여서 대부분 PC로 게임을 돌리는 편인데 이제 트리오브 세이비어M PC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게 되었다. 그저께 오픈을 하긴 했는데 외근이다 뭐다 때문에 조금 늦줘졌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PC버전 다운로드

 

한 번 다운로드를 해보면서 알아보도록 하자. 다운로드 링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건 아닌 것 같고 아래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야한다.

https://download.tosm.kr/pc/release/TreeOfSaviorM_Setup.msi

 

다운로드하면 블루스택이랑 별 반 차이가 없다. 다만 현재 버전에서는 결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결제 시 별도의 단말로 옮겨야 할 듯 하다. 일단 뭐 이 사항은 크게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다. 설치할 때 경로에 한글이 있으면 에러가 나기 때문에 한글이 없는 폴더 경로를 활용해야한다.

 

 

블루스택보다는 조금 더 나은 그래픽을 느낄 수 있다. 편하기도 하다. PC 키 설정을 적응할 때까지는 그래도 조금 불편하지 않을 듯 하다. 그래도 공식 클라이언트만큼 맘 편히 게임할 수 있는 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PC버전 권장 사양

 

 

게임사에서 제공하는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권장 시스템 요구사항은 아래와 같다. 권장 사양이긴 하지만 당연히 그래픽 부분을 고려하였을 때 그렇게 높은 사양은 아니라고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윈도우 64비트는 필수이기 때문에 해당 버전만 신경쓰면 될 듯 하다.

Microsoft Windows 10 (64-bit) 이상
메모리 8GB 이상
Intel Core-i5 4000 시리즈이상
nVIDIA GeForce GTX650 이상
  ※ Windows 64-bit는 필수 조건입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M PC버전 FAQ

 

생각보다 원할하지는 않은가보다. 로그인 실패가 되었다거나 모바일에서 네이버로 접속했을 때는 연동이 되지 않는다거나. 그래도 최대한 빠르게 해결을 해주려고 하는 것 같다.

캐릭터 조작은 아래와 같다. 캐릭터 방향기는 awsd가 익숙해서 그런지 방향키로 움직인다는게 크게 어색함을 느낀다. 보통 자동사냥을 많이 돌리기 때문에 굳이 많은 키를 알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모르는 것보다는 나으니 알아두자. 참고로 키 변경 세팅은 아직 업는 듯 하다.

 

 

최초 네이버로 로그인 한 분들은 사실상 PC에서는 불가능했다. PC가 로그인 방식을 애플이나 구글만 허용했기 때문인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네이버 로그인을 하셔서 곤란한 상황인 듯 하다. 프로세스를 통채로 바꾸기에는 리스크가 크니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해주는 듯 하다.

 

조금 불편할 수 있다. 하지만 이게 게임사의 방침이라니 어쩔 수 없긴 하다. 그래도 대한민국 최고의 플랫폼인 네이버가 안된다니 조금 시무룩 하다. 또한 연동 계정 1회만 제공되니 신중해야할 필요가 있을 듯 하다.

 

 

 

그 외 네이버 로그인 변환이나 혹은 기타 문의사항은 공식 라운지 게시글을 참고하시길 바라며, 아래에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FAQ] 로그인 및 계정 연동과 관리 :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Q. PC 버전에서 로그인 혹은 계정 연동이 실패했어요.

game.naver.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