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수정광산 탐색 (수상한 쉬레디드, 박쥐 소탕 작전, 광부의 길, 보물 위치, 채집물 수집 위치)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수정광산 탐색 
(수상한 쉬레디드, 박쥐 소탕 작전,
광부의 길, 보물 위치, 채집물 수집 위치)

 

 


 

 

에피소드 1 마지막 챕터인 수정광산이다. 빨리 에피소드 2 가고 싶다. 시작한지 3일차인데 레벨이 아직 12이다. 그래도 포스팅 쓰면서 이것저것 해보느라 꽤나 많은 도감들을 깨가고 있다. 여튼 에피소드 1 수정광산의 탐색 중 까다로운 것들을 이야기해보려 한다. 

 

블루스택으로 하다보니 이상한 키패드 표시가 많아 이거 하고나서 PC 클라이언트로 설치를 해봐야겠다.

 

에피소드1 수정광산 또한 다른 챕터와 마찬가지로 기본 퀘스트로만 대부분 깨지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을 없을 듯 하다.

 

에피소드1 수정광산 탐색

 - NPC와 대화해보기 위치

 - 채집물 수집하기 위치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위치

 - 몬스터 기록하기 위치 (수상한 쉬레디드)

 - [서브 퀘스트] 박쥐 소탕 작전

 - [서브 퀘스트] 광부의 길

 

 

에피소드1 수정광산 - NPC와 대화해보기

 

수정광산의 NPC는 제미나 여신상 포함하여 4개밖에 없기 때문에 금방 확인할 수 있다. 스토리를 진행하는데 있어서 제일 빨리 끝난 느낌이 있다. NPC들이 죄다 붙어 있어서 굳이 공략이나 위치를 보지 않아도 충분히 다 찾을 수 있다.

 

 

에피소드1 수정광산 - 채집물 수집하기

 

수정광산의 채집물은 딱 2개밖에 없다. 광물 원석과 흙묻은 뼈조각. 워낙 많이 분포가 되어있어서 이 또한 못찾는 일이 없을 것으로 판단이 된다. 그냥 여기저기 발에 치일 정도로 있기 때문에 충분히 클리어가 가능하다고 본다.

 

반응형

 

 

 

에피소드1 수정광산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사실상 보물 위치를 찾기 위해서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공식 카페에는 해당 것들을 다 모아놓은 공략들이 많다. 보물 공략만 보시는 것이면 공식 카페 들어가셔도 좋을 듯 하다.

 

수정광산의 보물은 총 4개이며, 모두 수정으로 이루어져있다. 위치가 넓게 분포되어있다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별로 멀지 않다. 미니맵으로 찍어두고 달리면 금새 도착한다.

 

 

에피소드1 수정광산 - 서브퀘스트 박쥐 소탕작전 / 광부의 길

 

퀘스트를 깨면서 조금 어렵다고 생각하는 것들은 캡쳐를 해두는데 수정광산 서브퀘스트는 굳이 어렵지는 않았는지 캡쳐본이 없다. 박쥐를 8마리 잡거나 수정을 캔다면 어렵게 진행될 사항은 아닌 듯 하다.

 

이래서 포스팅은 미리미리 써야한다. 인간은 망각의 동물이니까 말이다.

 

 

에피소드1 수정광산 - 몬스터 기록하기

 

수정광산 자체가 몬스터가 그리 많이 않다. 몬스터 뿐 아니라 NPC나 채집물 또한 마찬가지다. 간혹 수상한 엘리트 위치를 묻는 분들이 계셔서 이제 내가 잡았던 위치를 표시하려고 한다. 언제나 다양한 곳에서 발생하니 100% 맞는 위치는 아닐 수 있다는 첨 참고 부탁드린다.

 

근데 거의 나오는 위치가 중복이 되어서 클리어 하는데 크게 문제는 없다고 생각이 된다.

 

 

* 몬스터 수상한 쉬레디드 위치

 

* 몬스터 박지 위치

 

* 몬스터 붉은 부베 광부 위치

 

* 몬스터 붉은 부베 약탈자 위치

 

* 몬스터 스톤오르카 위치

 

* 몬스터 라플라워 위치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 탐색 (NPC 대화 위치, 채집물 수집하기, 보물찾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 탐색 (NPC 대화 위치, 채집물 수집하기, 보물찾기 위치, 브링커의 부탁)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 포스팅 쓴다고 오픈한지 2일차인데 레벨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탐색 (발밑 조심, NPC 대화 위치, 몬스터 기록 위치,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탐색 (발밑 조심, NPC 대화 위치, 몬스터 기록 위치, 채집물 수집 위치, 보물찾기 위치)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에피소드 탐색이라는 컨텐츠가 존재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