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 탐색 (NPC 대화 위치, 채집물 수집하기, 보물찾기 위치, 브링커의 부탁)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 탐색
(NPC 대화 위치, 채집물 수집하기,
보물찾기 위치, 브링커의 부탁)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 포스팅 쓴다고 오픈한지 2일차인데 레벨이 10이다. 진짜 미치겠다. 그래도 빨리 나아가고 싶은데 그래도 할 건 해가면서 천천히 해야할 듯 하다. 안그러면 지금까지 썼던 것이 아깝다고 생각이 든다. 아마 내일은 시간이 좀 많아서 퇴근 후에 조금 많이 작성하면 될 것 같다.

 

샤울레이 광산마을은 서브 퀘스트 중에 별로 어려운 것이 없어서 짧은 포스팅이 될 듯 하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의 퀘스트는 거의 대부분 깨지기 때문에 별다른 공략은 없을 듯 하다. 종합해보면 아래 내용만 설명할 예정이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 탐색

 - NPC와 대화해보기

 - 채집물 수집하기

 - 숨겨져 있는 보물 찾기

 - 몬스터 기록하기

 - [서브 퀘스트] 브링커의 부탁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 - NPC와 대화해보기

 

샤울레이 광산마을은 제미나 여신상을 포함하여 총 6명의 NPC가 존재한다. 퀘스트를 하다보면 대부분 대화를 걸기 때문에 굳이 어렵지는 않다만 혹시 못찾을 수 있기에 작성해본다. 맵이 좀 넓어서 문제지만 미니맵 찍어놓고 유튜브 하나 보고 나면 도착해있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 - 숨겨져 있는 보물찾기

 

샤울레이 광산마을의 모불은 보급상자 2개와 가로등 2개로 이루어져 있다. 멀리 멀리 퍼져있으니 시간 날 때 찾아가서 찾으면 된다. 사실 맵이 커 보이지만 실제로는 이동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문제는 없을 듯 하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 - 채집물 수집하기

 

광산마을에 채집물은 총 3개이다. 사실 채집물도 그렇게 어렵지가 않아서 지나가다가 수집이 가능한 수준이다.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 것 같다.

 

* 채집물 외곽숲 광물 원석 위치

 

* 채집물 토끼배추 위치

 

* 채집물 부베의 등짐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 - 서브퀘스트 브링커의 부탁

 

서브 퀘스트 브링거의 부탁의 해금 조건은 광산소장 브링커에게 말을 5번 걸면 퀘스트가 해금이 된다. 힌트가 꽤나 깊이 들어오는 힌트이다. 지역 정보의 NPC 클릭 후 브링커로 달려가 5번 클릭하면 끝.

 

 

붉은 케파의 잎사귀 획득이라는 서브 퀘스트가 해금되며, 생각보다 금방 클리어 할 수 있다. 서브 퀘스트는 브링커 만나러 갈 때 5번 클릭해주자. 그러면 굳이 여기까지 오지 않아도 빠르게 서브 퀘스트를 깰 수 있다.

 

반응형

 

 

 

에피소드1 샤울레이 광산마을 - 몬스터 기록하기

 

지금 몬스터 기록하기를 쓰는데 굳이 이걸 써야하나 싶기도 하다. 웬만하면 거의 다 찾으실 것이기 때문에. 그래도 첫 에피소드부터 헤매었던 나를 기억하며 써보려 한다. 오래 걸리지도 않는데 말이다. 엘리트 몬스터 포함하여 총 8개의 몬스터가 존재한다.

 

* 몬스터 붉은 케파 위치

 

* 몬스터 유코푸스 위치

 

* 몬스터 츄파카브라 위치

 

* 몬스터 부베 약탈자 위치

 

* 몬스터 부베 광부 위치

 

* 몬스터 부베 궁수

 

수상한 친구들은 제가 캡쳐를 못해서 게임 라운지에 있는 '우하나비' 님께서 올려주신 귀중한 자료로 대체합니다.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탐색 (발밑 조심, NPC 대화 위치, 몬스터 기록 위치,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탐색 (발밑 조심, NPC 대화 위치, 몬스터 기록 위치, 채집물 수집 위치, 보물찾기 위치)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에피소드 탐색이라는 컨텐츠가 존재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동쪽숲 탐색 (채집물 수집하기, 보물찾기 위치, NPC 위치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동쪽숲 탐색 (채집물 수집하기, 보물찾기 위치, NPC 위치, 몬스터 기록하기 위치) 이번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탐색 공략은 샤울레이 동쪽숲 탐색을 알아보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