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탐색 (발밑 조심, NPC 대화 위치, 몬스터 기록 위치, 채집물 수집 위치, 보물찾기 위치)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탐색 
(발밑 조심, NPC 대화 위치, 몬스터 기록 위치, 
채집물 수집 위치, 보물찾기 위치)

 


 

 

트리 오브 세이비어M은 에피소드 탐색이라는 컨텐츠가 존재한다. 재밌다. 왜냐하면 이렇게 쓸모없는 것들을 해나가는 것이 참 재미있기 때문이다. 이전에 다른 RPG를 할 때도 이런 것들을 채워 나가는 것을 좋아했다. 보상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마음이 편안해진다.

 

그러면서 레벨이나 컨텐츠 진행 속도는 매우 더디고 있다. 그래도 언젠가는 모든 컨텐츠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느긋하게 즐기는 편이다. 재능이 없다고 표현하기도 한다.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의 탐색 중에서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클리어하지 못하는 것들을 좀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다. 생각보다 몇개 없긴 하다.

 

발밑 조심 (서브 퀘스트)
이바나유의 컬렉션 (서브 퀘스트)
NPC와 대화해보기
몬스터 기록하기
채집물 수집하기
숨겨져 있는 보물찾기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 채집물 수집하기

 

렘파라사 연못의 채집물은 총 4개의 채집물이 존재한다. 토끼배추와 후안의 가죽장갑조각, 버석거리는 돌조각 마지막으로 반짝이는 돌까지 총 4개이다. 수집물 마다 위치는 아래 그림과 같다.

 

* 채집물 토끼배추 위치

 

* 채집물 후안의 가죽 장갑 조각

 

* 채집물 버석거리는 돌조각

 

* 채집물 반짝이는 돌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 NPC 대화해보기

 

렘파라사 연못은 제미나 여신상을 포함하여 총8개의 NPC가 존재한다. 대부분의 NPC는 메인 퀘스트나 서브 퀘스트를 클리어하면서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다. 그래서 비어있는 NPC는 아래 그림을 보고 찾아가면 될 듯 하다. 모두 센터에 존재하니 편하게 찾으면 된다.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 숨겨져 있는 보물찾기

 

숨겨져 있는 보물찾기는 총 7개의 보물이 존재한다. 대부분은 위에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언젠가는 가야하는 곳이기에 겸사겸사 찾으면 간단하게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위치만 안다면 큰 무리는 없을 듯 하다.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 발밑 조심 / 이바나유의 컬렉션

 

발밑 조심은 특정 지역을 가면 자연스럽게 퀘스트가 활성화가 된다. 특정 위치는 아래 빨갠색으로 표시된 부분과 같다. 그렇다면 이바나유의 컬렉션까지 스무스하게 흘러갈 수 있다. 순식간에 퀘스트가 활성화되어 캡쳐를 하지 못했지만 해당 근처를 왔다갔다 하면 활성화가 된다. 눈에 보이는 표시는 없는 것 같다.

 

반응형

 

 

 

에피소드1 렘파라사 연못 - 몬스터 기록하기

 

렘파라사 연못에는 총 5개의 일반 몬스터와 2개의 엘리트 몬스터가 존재한다. 총 7개의 몬스터가 존재한다고 생각하면 된다. 특별하게 어려운 것은 없으며, 엘리트 몬스터는 미니맵에 방패 모양으로 모이기 때문에 퀘스트를 진행할 때 미니맵을 보고 움직이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다.

 

엘리트 몬스터인 수상한 타누와 수상한 포쿠본은 일반 몬스터 사이에 끼어있기 때문에 해당 위치로 가셔서 찾아보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다.

 

* 몬스터 말리 위치

 

* 몬스터 카르카슈 위치

 

* 몬스터 포쿠본 위치

 

* 몬스터 타누 위치

 

* 몬스터 오염된 케파 위치

 

 

[연관 게시글]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클라페다 탐색 (NPC 위치, 보물 찾기 위치, 숨바꼭질)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클라페다 탐색 (NPC 위치, 보물 찾기 위치, 숨바꼭질) 클라페다는 약간 광장 느낌이어서 그렇게 많은 퀘스트가 존재하지 않는다. 대부분 에피소드를 진행하는데 기

jinoki.tistory.com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동쪽숲 탐색 (채집물 수집하기, 보물찾기 위치, NPC 위치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동쪽숲 탐색 (채집물 수집하기, 보물찾기 위치, NPC 위치, 몬스터 기록하기 위치) 이번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탐색 공략은 샤울레이 동쪽숲 탐색을 알아보

jinoki.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