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동쪽숲 탐색 (채집물 수집하기, 보물찾기 위치, NPC 위치, 몬스터 기록하기 위치)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동쪽숲 탐색 
(채집물 수집하기, 보물찾기 위치, 
NPC 위치, 몬스터 기록하기 위치)

 

 


 

 

 

이번 트리 오브 세이비어M 탐색 공략은 샤울레이 동쪽숲 탐색을 알아보려 한다. 기본적으로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클리어하게 되는 서브퀘스트를 제외하고 굳이 우리가 찾아 헤매야하는 것들 위주로 설명해보려고 한다. 사실 가이드 없이 찾는 것은 꽤나 어려운 일이지만 가이드만 있다면 꽤나 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플레이하다가 언제 레벨 올리고 컨텐츠 즐길지 의문이지만 그래도 참 재밌다. 이런 도감작(?) 하는 것이. 이 버릇을 고쳐야 랭커도 되고 그럴텐데 말이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동쪽숲 - 채집물 수집하기

 

동쪽숲의 채집물은 총 3개이다. 토끼배추, 억센 토끼배추, 후안의 가죽 견갑 조각이다. 토끼 배추는 맨 처음 시작하는 저점에서 금방 확인할 수 있다. 샤울레이 동쪽숲 끝 부분에도 존재하지만 시작점에서 채굴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억센 토끼 배추는 시작점과 함께 맵 중간에 존재한다. 내 기억으로는 처음에 토끼배추 채집하면서 같이 캤던 기억이 있다.

 

 


 

마지막 채집물은 후안의 가죽 견갑 조각인데 워낙 색깔이 강력해서 사냥하면서 이게 뭔가 싶을 정도로 진하다. 아래 그림처럼 맵 중간에 존재한다.

 

 

마지막인 줄 알았는데 공식 라운지에서 제보를 주셔서 하나 빠진 것을 알게 되었다. 진짜 마지막 채집물은 부서진 돌조각이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동쪽숲 - 숨겨져 있는 보물찾기

 

샤울레이 동쪽숲 숨겨져있는 보물은 총 5개이다. 보급상자2개와 가로등 3개로 이루어져 있다. 생각보다 동쪽숲이 맵이 커서 그래도 조금 귀찮긴 하다. 하지만 상단 탐험인 채집물 진행하거나 몬스터 잡으면서 움직이면 동선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보물 위치는 아래 그림을 참고하면 된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동쪽숲 - NPC와 대화해보기

 

사실 정신차려보니 퀘스트가 깨져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굳이 우리가 찾아 다닐 필요가 있을까 싶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공유를 한다. 아래 그림의 빨간 체크가 NPC 위치이다. 아마 퀘스트 때문에 모두 깨시지 않을까 싶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동쪽숲 - 몬스터 기록하기

 

샤울레이 동쪽숲은 몬스터가 총 10마리이다. 그 중 2마리는 엘리스 몬스터로 자주 등장하진 않는다. 엘리트 몬스터는 수상한 위버와 수상한 골렘린이다. 수상한 타이틀이 붙은 친구들은 동일한 몬스터 사이에 포함되어있으며, 미니맵에 빨간 방패 모양으로 구분이 가능하다. 별도의 위치가 기록되지 않기 때문에 시간 투자를 해야한다.

 

반응형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