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서쪽숲 탐색 (숲 속의 허수아비, 서쪽숲 외진 곳, 몬스터 기록하기, 숨겨져 있는 보물찾기)

반응형

 

 

 

트리 오브 세이비어M 
에피소드1 샤울레이 서쪽숲 탐색 
(숲 속의 허수아비, 서쪽숲 외진 곳, 
몬스터 기록하기, 숨겨져 있는 보물찾기)


 

 

트이 오브 세이비어 M은 에피소드 관련 탐색이 정말 많다. 너무 많아서 도대체 몇 가지를 해야할 지 모르겠지만 하니씩 해보려고 한다. 워낙 많은 양이다보니 간략하게만 설명하고 넘어가려고 한다. 특히 메인 퀘스트 진행하기나 서브 퀘스트 클리어하기, 구석구석 맵 밝히기 등은 너무 쉽다보니 패스하려고 한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서쪽숲 - 채집물 수집하기

 

샤울레이 서쪽숲의 채집물은 '광물 원석'이다. 퀘스트를 클리어 하기 전까지는 맵에서 확인이 불가능 하나 채집 완료 후에는 모든 맵에 표시가 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편하게 찾을 수 있다.

 

광물 원석은 샤울레이 서쪽숲 중앙에 분포되었으며 클릭 한 번으로 손 쉽게 채집물 수집하기 탐험을 완료할 수 있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서쪽숲 - 서쪽 숲 외진 곳

서쪽 숲 외진 곳 서브 퀘스트는 샤울레이 서쪽 숲 우측 하단의 섬 같은 곳에서 클리어 할 수 있다. 길이 이어져있지는 않지만 워프 가능한 곳이 있기 때문에 표시된 위치로 간다. 그 이후 대형 케파를 3마리 잡으면 보스를 잡을 수 있는 퀘스트가 오픈이 된다.

 

 

외진 곳에서 머슈카리아 처치 퀘스트를 완료하면 서브 퀘스트인 서쪽 숲 외진 곳 탐험을 완료할 수 있다. 또한 해당 퀘스트를 깨야 몬스터 기록하기도 진행할 수 있다. 어렵지 않으니 도전해보자.

 

반응형

 

 

 

에피소드1 샤울레이 서쪽숲 - 숲 속의 허수아비

 

숲 속의 허수아비는 아래 지도에 표시되어있는데 우두커니 서 있다. 허수아비를 클릭 시 필요한 재료를 가져다 달라는 퀘스트를 진행하면 해당 서브 퀘스트를 깰 수 있다. 위에 샤울레이 서쪽 숲 서브퀘스트인 외진곳과 허수아비 퀘스트를 클리어할 시 자동적으로 서브퀘스트 클리어하기도 깰 수 있다.

 

 


 

샤울레이 서쪽 숲

허수아비 위치

 

 

 

에피소드1 샤울레이 서쪽숲 - 숨겨져 있는 보물찾기

 

총 숨겨져 있는 보물은 6개이다. 가로등 3개와 보급 상자 3개이며, 찾기 전까지는 맵에서 표시가 되지는 않는데, 찾고 나서는 이렇게 블로그 쓰기 편하라고 표시를 해준다. 각 지역 돌면서 6개를 찾으면 되고 돌면서 맵 곳곳을 잘 찾게되면 구석구석 맵 밝히기 퀘스트도 충분히 깰 수 있다.

 

 

 

에피소드1 샤울레이 서쪽숲 - 몬스터 기록하기

 

마지막으로 몬스터 기록하기 퀘스트이다. 사실 돌다보면 다 클리어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알아두면 편하니 정리해보도록 하자. 샤울레이 서쪽 숲에서 몬스터는 총 8총이며, 케파, 포포리온, 붉은케파, 인프로 락터, 하나밍, 치넨시, 머슈카리아, 대형 케파가 존재한다.

 

* 몬스터 대형 케파 및 머슈카리아 위치

 - 서쪽숲 외진곳 서브 퀘스트 클리어시 자동 해금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