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 OBT PC 버전 다운로드 설치 링크 및 권장사양 / 최소사양

반응형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OBT 
PC 버전 다운로드 설치 링크 및 
권장사양 / 최소사양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처음 영상을 보자마자 이 게임은 해야한다라고 다짐을 하고 아내한테 2시간 포스팅을 쓴다는 시간의 약속을 받고 게임을 해보려고 한다. 모바일 게임을 워낙 PC로 하는 것을 좋아해서 당연히 PC로 진행하려 했다. 메인 커뮤니티는 네이버 라운지를 이용하는 듯 하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오픈베타는 총 5개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바일은 당연히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PC는 PC버전의 클라이언트를 따로 지원하며 탭탭스토어나 스팀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스팀은 오픈하면 해보고 PC 클라이언트를 이용해보려고 한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PC 버전 다운로드 링크

 

PC버전은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한다. 10월 12일 OBT 시작이지만, 금일 외근이 있어서 너무 늦게 시작한 감이 없진 않지만 정식 오픈은 아니니 천천히 하면 될 듯 하다. 다양한 직업군도 알아보고 내가 원하는 플레이를 해보는데는 충분할 것 같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PC 버전의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다.

 

 

Torchlight: Infinite - XD

Crawl through countless dungeons, go through infinite combinations of gear, and customize the perfect hero to combat the Ember! Lunatics unleashed! Create your hero and protect the Embers!

torchlight.xd.com

 

스템의 토치라이트 인피니트는 무슨 일인지 몰라도 평가가 복합적으로 그리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모바일에서는 지금 5.0 만점에 5.0을 세우는 진기한 기록을 세우고 있는데 말이다. 내가 직접 해봐야하겠지만 게임 스타일은 완전 내 스타일이라서 기대가 되기는 한다.

 

 

 

토치라이트 인피니트 PC 버전 최소사양/권장사양

 

공식 홈페이지 클라이언트의 PC버전 최소사양 및 권장사양을 찾지 못해서 스팀의 사양을 조금 가져와보았다. 그래픽을 보아하니 그렇게 크게 요구하지 않을 것 같아서 그렇게 크게 걱정하지는 않았다.

 

최소 사양은 CPU i5와 메모리 8gb 2022년 현존하는 국민 사양(?)을 가지고 있다. 그래픽카드는 Nvidia GTX 660Ti라서 큰 사양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사실 모바일게임을 PC로 옮겨왔으면 크게 사양이 필요하진 않는다. 운영체제 윈도우 7을 지원하는 것도 신기하긴 하다. 아닌가, 기본이었나.

 

권장사양은 대부분 CPU i7 이상을 원하는데 등급이 좀 높긴 해도 i5를 요구하며 왜 램은 안써있는지. 국민 사양으로 보자면 16GB가 필요한 것 같다. 그래픽 카드는 1060으로 지금 가지고 있는 노트북으로도 충분히 가능할 듯 하다. 

 

 

 

마치며

 

많은 것을 바라지 않는다. 다만 재밌었으면 좋겠다. 씻고 와서 바로 하려고 게임을 설치했는데 추가 리소스를 받아야한다는 것을 잊고 있었다. 10GB이니 꽤나 시간이 오래 걸린다. 빨리 시작하고 싶다. 그 전에 직업별로 조금 공부해봐야겠다. 기대된다. 끝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